동사의 모체는 ‘아이넷스쿨’ 이라는 교육업체였으나, 2015년 중국의 ‘룽투게임즈’에게 인수되어 ‘룽투코리아’로 변경상장 되었음.
동사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은 유명IP를 확보하여 중국 본사 및 다른 개발사에 제공하고 로열티를 수취 하는 것과, 중국 본사가 개발한 게임을 국내 및 동남아에 퍼블리싱 하는 사업임.
동사가 보유한 주요 IP로는 ‘열혈강호’,’검과마법’,’크로스파이어’,’정의연맹(저스티스리그)’ 등이 있음.
동사의 모체는 ‘아이넷스쿨’ 이라는 교육업체였으나, 2015년 중국의 ‘룽투게임즈’에게 인수되어 ‘룽투코리아’로 변경상장 되었음.
동사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은 유명IP를 확보하여 중국 본사 및 다른 개발사에 제공하고 로열티를 수취 하는 것과, 중국 본사가 개발한 게임을 국내 및 동남아에 퍼블리싱 하는 사업임.
동사가 보유한 주요 IP로는 ‘열혈강호’,’검과마법’,’크로스파이어’,’정의연맹(저스티스리그)’ 등이 있음.
제목 | 작성일 |
---|---|
[기재정정]소액공모공시서류(지분증권) | 2024-04-03 15:07: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4-04-03 15:03:00 |
주주총회소집결의 (임시주주총회) | 2024-04-01 18:15: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04-01 17:42:00 |
소액공모공시서류(지분증권) | 2024-04-01 07:30:00 |
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4-03-29 18:01:00 |
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4-03-29 18:03:00 |
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3-29 18:03: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8 10:20: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0 17:02: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4-03-20 16:59:00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4-03-13 16:05: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03-13 15:59: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4-02-29 17:55: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3-12-14 15:36: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91 | -176 | 0 | 0.00% | 0.00% |
2021 | 368 | -101 | 0 | 0.00% | 0.00% |
2020 | 521 | 2 | 0 | 0.00% | 0.00% |
2019 | 301 | -31 | 0 | 0.00% | 0.00% |
2018 | 575 | 37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36 | -67 | 0 | 0.00% | 0.00% |
2022.09 | 56 | -40 | 0 | 0.00% | 0.00% |
2022.06 | 113 | -32 | 0 | 0.00% | 0.00% |
2022.03 | 87 | -37 | 0 | 0.00% | 0.00% |
2021.12 | 62 | -9 | 0 | 0.00% | 0.00% |
2021.09 | 87 | -36 | 0 | 0.00% | 0.00% |
2021.06 | 113 | -5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