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자동차정비기기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자동차정비기기는 유공압기술을 바탕으로 한 정비용 리프트 기기와, 휠얼라인먼트, 타이어 탈착기, 밸런스 등의 하이테크장비로 제품군을 이루어 생산판매하고 있음.
품질우위와 사후관리 차별화로 가격이 높으며 자동차 정비용 리프트 M/S 는 국내 1위 기업임.
자동차 정비정보기기 시장에 국내 종합 메이커 공급업체로서의 신제품 개발 및 사후관리를 통해 수요에 대응하고 있음.
동사는 자동차정비기기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자동차정비기기는 유공압기술을 바탕으로 한 정비용 리프트 기기와, 휠얼라인먼트, 타이어 탈착기, 밸런스 등의 하이테크장비로 제품군을 이루어 생산판매하고 있음.
품질우위와 사후관리 차별화로 가격이 높으며 자동차 정비용 리프트 M/S 는 국내 1위 기업임.
자동차 정비정보기기 시장에 국내 종합 메이커 공급업체로서의 신제품 개발 및 사후관리를 통해 수요에 대응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8 15:52: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0 16:23: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4-03-20 16:18: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03-13 17:01: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3-13 16:59:00 |
신주인수권부사채(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4-03-08 17:40: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3-12-15 16:14:00 |
신주인수권부사채(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3-12-08 16:04: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3-12-01 16:49:00 |
분기보고서 (2023.09) | 2023-11-13 16:04:00 |
신주인수권부사채(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3-09-08 16:53:00 |
반기보고서 (2023.06) | 2023-08-11 16:31:00 |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2.12) | 2023-07-14 11:31:00 |
신주인수권부사채(해외신주인수권부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3-06-08 16:10:00 |
전환청구권행사 | 2023-06-02 16:46: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670 | 19 | 0 | 0.00% | 0.00% |
2021 | 533 | 11 | 0 | 0.00% | 0.00% |
2020 | 320 | -26 | 0 | 0.00% | 0.00% |
2019 | 372 | 16 | 0 | 0.00% | 0.00% |
2018 | 284 | 7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176 | 12 | 0 | 0.00% | 0.00% |
2022.09 | 152 | 4 | 0 | 0.00% | 0.00% |
2022.06 | 201 | 1 | 0 | 0.00% | 0.00% |
2022.03 | 141 | 3 | 0 | 0.00% | 0.00% |
2021.12 | 162 | 9 | 0 | 0.00% | 0.00% |
2021.09 | 159 | 6 | 0 | 0.00% | 0.00% |
2021.06 | 124 | -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