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에스 (067010) 공시 -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2021-06-04 10:37: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10604000063



주주총회소집공고


 2021 년     06월     04일


회   사   명 : (주) 이씨에스텔레콤
대 표 이 사 : 현 해 남
본 점 소 재 지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8

(전   화) 02-3415-8300

(홈페이지)http://www.ecstel.co.kr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전무 (성  명) 하헌양

(전  화) 02-3415-8320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23기 정기)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365조와 정관 제20조의 규정에 따라 제23기 정기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이하의 주식을 소유한 소액주주에 대해서는 상법 제542조의4 및 당사 정관 제23조 제2항에 의거 본 공고로 소집통지에 갈음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1년 6월 18일(금요일) 오전 9시

 

2. 장 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8 일홍빌딩 지하1층 대회의실

 

3. 회의목적사항

 

가. 보고사항 :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외부감사인 선임보고 
    

나. 부의안건

제1호 의안 : 제23기(2020.04.01~2021.03.31)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포함, 현금배당 : 130원/보통주 1주)

제2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
   제2-1호 의안 : 사내이사 현해남 선임의 건
제3호 의안 : 이사 보수 한도 승인의 건

제4호 의안 : 감사 보수 한도 승인의 건

 

4. 경영참고사항 비치
상법 제542조의4에 의거 경영참고사항을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본점과 명의개서대행회사(국민은행 증권대행부)에 비치하였으며, 금융위원회 및 한국거래소에 전자공시하여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당사의 주주총회에는 한국예탁결제원이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주님께서는 한국예탁결제원에 의결권행사에 관한 의사표시를 하실 필요가 없으며, 주주님께서는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의결권을 직접 행사하시거나 또는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간접행사 할 수 있습니다.

 

6. 주주총회 참석 준비물

 - 직접행사: 신분증

 - 대리행사: 대리인의 신분증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기재, 인감날인, 인감증명서)

                                          2021년 6월 04일

                                     (주) 이 씨 에 스 텔 레 콤
                                     대표이사 현해남(직인생략)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A
(출석률: %)
B
(출석률: %)
C
(출석률: %)
D
(출석률: %)
찬 반 여 부
- - - - - - -

해당 없음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 - - - -

해당 없음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 - - - -- -

해당 없음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해당 없음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해당 없음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1) 고객성공 사업 부문
고객성공 사업부문은 크게 9개의 세부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먼저, 기존 컨택센터 사업의 핵심인 PBX, CTI, IVR 등의 콜 인프라와 IP네트워크를 위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포함하는 인프라 영역, 고객에게 음성, 채팅 등 다양한 옴니 채널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들에 대한 저니를 관리하는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 영역, 컨택센터의 중요한 자원인 상담사의 생산성과 전문성을 강화하여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상담사 경험(AX, Agent Experience) 영역, 자동화 및 업무 효율화 등을 통한 ROI 향상 분야, 상담사 운영/업무 최적화와 시스템 운영을 위한 관리(Management) 영역, 인/아웃바운드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세일즈/마케팅 분야, 상담과 업무 처리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인공지능 및 자동화 기술 기반의 자동화 영역, 다양한 법률적 규제를 만족하고 블랙 컨슈머 등을 관리하기 위한 컴플라이언스 영역으로 사업 영역을 사업의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2) Digital Wrokplace(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사업부문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과 비지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클라우드와 모바일, 노트북 등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데이터와 어플리케이션에 접근하여 직장 동료들과 원할히 소통 및 협업할 수 있도록 디지털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영상회의 및 UC 솔루션을 기반으로 직원들간 자유로운 협업 및 의견 공유가 가능하도록 채팅, 문서, 음성, 화상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보장할 수 있는 원격 및 재택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① Digital Work 부문
ECS는 안전하게(Security), 사내망에 연결(Connectivity)하여, 상호 협업(Collaboration)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비지니스 연속성을 제공합니다.

재택 및 원격근무를 위해 사내망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과  원격 근무 시 원활한 직원간 소통을 위한 IPT, 영상회의, 메세징  솔루션 등의 협업 솔루션을 통해서 안전한 원격 근무를 위한 비지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체 개발 솔루션을 통해서 개인과 팀이 더 생산적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IPT 및 영상회의 솔루션 등을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그룹웨어, 메신져, 오픈 플랫폼(Microsoft, Google, LMS) 등과 연동하여 업무 수행시 단순성과 직관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임직원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도모합니다. 


② Telepresence Video(영상회의솔루션)부문
영상회의 솔루션은 원격에서도 현실감 있는 회의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내에 협업 및 창의 업무를 가능하게 도와주며 업무 효율뿐만 아니라 시간 및 비용절감 등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 솔루션(EVM 매니저 등)을 통해서 영상회의 담당자의 고민(국정원 보안성 심사등의 업무 허들)을 해결해 주고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ROI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3) ETaas(ECS Technology as a Service)
콜센터 솔루션 및 인프라 구축, 운영 및 유지관리를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 드리는 ECS만의 서비스로, 고객사가 핵심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복잡한 고객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통합관리 및 운영 지원합니다. 또한, 전담 영업/PM/기술지원팀을 통해 체계적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주)이씨에스텔레콤은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tions사업의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성공 영역과 디지털워크플레이스 영역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성공 영역은 기존의 컨택센터 인프라 부문,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 부문, 상담사 경험(AX, Agent Experience) 부문, ROI 부문, 관리(Management) 부문세일즈/마케팅 부문, 자동화 부문, 컴플라이언스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워크플레이스 영역은 Digital Work 부문과 Telepresence Video(영상회의)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재택 및 원격 근무, 협업 지원, 원격 교육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영역에 대해서 구축형 SI사업 방식과 자산 구매 없는 관리형 서비스(ETaaS) 방식의 영업모델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1) 고객성공 사업 부문
고객성공 사업부문은 크게 9개의 세부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먼저, 기존 컨택센터 사업의 핵심인 PBX, CTI, IVR 등의 콜 인프라와 IP네트워크를 위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포함하는 인프라 영역, 고객에게 음성, 채팅 등 다양한 옴니 채널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들에 대한 저니를 관리하는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 영역, 컨택센터의 중요한 자원인 상담사의 생산성과 전문성을 강화하여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상담사 경험(AX, Agent Experience) 영역, 자동화 및 업무 효율화 등을 통한 ROI 향상 분야, 상담사 운영/업무 최적화와 시스템 운영을 위한 관리(Management) 영역, 인/아웃바운드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세일즈/마케팅 분야, 상담과 업무 처리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인공지능 및 자동화 기술 기반의 자동화 영역, 다양한 법률적 규제를 만족하고 블랙 컨슈머 등을 관리하기 위한 컴플라이언스 영역으로 사업 영역을 사업의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2) Digital Wrokplace(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사업부문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과 비지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클라우드와 모바일, 노트북 등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데이터와 어플리케이션에 접근하여 직장 동료들과 원할히 소통 및 협업할 수 있도록 디지털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영상회의 및 UC 솔루션을 기반으로 직원들간 자유로운 협업 및 의견 공유가 가능하도록 채팅, 문서, 음성, 화상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보장할 수 있는 원격 및 재택근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① Digital Work 부문
ECS는 안전하게(Security), 사내망에 연결(Connectivity)하여, 상호 협업(Collaboration)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비지니스 연속성을 제공합니다.

재택 및 원격근무를 위해 사내망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과  원격 근무 시 원활한 직원간 소통을 위한 IPT, 영상회의, 메세징  솔루션 등의 협업 솔루션을 통해서 안전한 원격 근무를 위한 비지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체 개발 솔루션을 통해서 개인과 팀이 더 생산적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IPT 및 영상회의 솔루션 등을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그룹웨어, 메신져, 오픈 플랫폼(Microsoft, Google, LMS) 등과 연동하여 업무 수행시 단순성과 직관성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임직원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도모합니다. 


② Telepresence Video(영상회의솔루션)부문
영상회의 솔루션은 원격에서도 현실감 있는 회의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내에 협업 및 창의 업무를 가능하게 도와주며 업무 효율뿐만 아니라 시간 및 비용절감 등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 솔루션(EVM 매니저 등)을 통해서 영상회의 담당자의 고민(국정원 보안성 심사등의 업무 허들)을 해결해 주고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ROI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3) ETaas(ECS Technology as a Service)
콜센터 솔루션 및 인프라 구축, 운영 및 유지관리를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 드리는 ECS만의 서비스로, 고객사가 핵심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복잡한 고객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통합관리 및 운영 지원합니다. 또한, 전담 영업/PM/기술지원팀을 통해 체계적이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시장점유율

국내 주요 사업자들의 컨텍센터 구축 외 다양한 통신 및 소프트웨어등을 공급하기에 부문별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시장점유율을 제시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3) 시장의 특성


(1) 고객성공사업 부문

모바일 단말기의 보급률이 늘어나고 4G/5G로 이어지는 이동통신 기술의 발전으로 고객의 선호 채널이 모바일 중심으로 변하고, 밀레니얼 세대의 경제시장 진입 등으로 고객들의 언택트 성향이 강해지고, 최저 임금의 인상 등으로 이한 콜센터 운영비용 증가와 코로나 등으로 경기 침체의 장기화에 대한 운영비용 절감을 위한 인공지능등을 통한 자동화와 셀프서비스 강화는 시장의 투자 심리나 경기에 관계 없이 지속적으로 사업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당사의 고객성공 부문의 사업은 타 경쟁사들의 컨택센터 인프라 중심의 사업과 차별화 되며, 고객사의 구체적인 성공 지표를 기반으로 영업을 진행하므로 단순 인프라 구축이 아닌 지속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써의 고객을 확대하고 새로운 영업 기회 뿐 아니라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여 지속적인 영업을 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런 부분에 있어 이미 성공한 유사한 경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축형 사업 모델 뿐 아니라 ETaaS라는 자체 서비스형 모델을 보유하고 있어, 공격적으로 신규 수요처를 발굴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리커링 비즈니스를 통한 지속적인 매출을 견인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2) Digital Wrokplace(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사업부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 위기는 사람들의 생활 방식, 일하는 방식, 소통하는 방식 등 지금까지 알고 있던 세상을 완전히 바꿀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새로운 정상 상태’를 의미하는 ‘뉴노멀 (New Normal)’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뉴노멀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가 절대로 COVID-19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말합니다.

지금 코로나 19 판데믹으로 전 세계는 새로운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과거의 뉴노멀이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저금리, 저성장, 저물가의 경제 현상을 설명하였고, 지금의 뉴노멀은 비대면과 탈세계화로 대변되는 방역 중심의 경제활동을 가리킵니다. 

비대면 (untact) 경제의 부상은 IT 인프라를 새롭게 재편하고, 개인화 서비스가 강화될 것입니다. 관광업, 영화, 행사 등의 서비스 업종은 급격히 쇠퇴하고, 배달, 넷플릭스, 유튜브, 화상 인프라 플랫폼이 크게 성장합니다. 탈세계화 경제는 방역을 위해 사람과 물류의 이동이 제한되면서 국제 교역에 영향을 줍니다. 자국 중심의 공급 사슬(Suppy Chain) 비중과 제조업의 비중이 증가될 것입니다.    

비대면과 탈세계화 경제는 영상회의와 같은 Digital Workplace 솔루션들이 기업의 전반으로 확대될 것임을 의미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①Digital Work 부문
Digital Work 시장은 경제 구조 변화, 디지털 고객 경험, 일하는 방식의 변화 등의 이유로 기업에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비지니스 혁신이 필요하게 되면서 직원의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그리고 비지니스 연속성 확보를 위한 환경을 지원하는 플랫폼의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Digital Work 환경을 구축하려는 기업들은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완전히 바꾸기 보다는 기존 시스템에 융합하는 형태로 구성할 가능성이 높으며, 시스템을 완전히 새로 구축하는 경우에도 사업자들의 경험 및 노하우가 상당히 요구 되고 있습니다.


② Telepresence Video(영상회의솔루션)부문

4차 산업혁명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 구조가 변화하게 되고 기업은 비지니스를 혁신하고 비지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디지털 업무 환경을 필요로하고 있습니다.

영상회의 솔루션은 원격 및 재택근무를 위한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업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보장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ETaas(ECS Technology as a Service)
전문화된 관리 솔루션 및 ITO 전문 영업 및 기술지원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사업자가 시장 수요에 부응 할 것으로 보입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새로이 추진하기로 구체화된 신규 사업은 없습니다.

(5) 조직도


조직도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재무제표의 승인


가. 해당 사업연도의 영업상황의 개요

'Ⅲ.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중 나. 회사의 현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해당 사업연도의 재무상태표ㆍ포괄손익계산서ㆍ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재 무 상 태 표

제 23 기 2021. 03. 31 현재
제 22 기 2020. 03. 31 현재
(단위 : 원)
과                        목 제 23(당) 기말 제 22(전) 기말
자산

 유동자산
62,035,878,015   58,633,338,689
  현금및현금성자산 8,517,024,014 6,307,598,319
  단기금융상품 34,000,000,000 27,436,827,398
  매출채권 8,773,514,679  11,688,104,512
      계약자산 6,568,663,223  9,471,711,612
      금융리스채권 228,858,632 54,318,937
  기타유동금융자산 695,404,965 587,633,118
  기타유동자산 2,074,715,250 1,733,472,480
  재고자산 1,177,697,252 1,353,672,313
 비유동자산
5,266,721,442 4,700,711,198
  당기손익-공정가치금융자산 31,601,624 29,168,652
      금융리스채권 307,356,918 36,170,312
  유형자산 526,012,533 525,997,380
      사용권자산 407,946,448 58,206,892
      무형자산 2,208,452,324 2,558,188,766
      장기선급비용 193,820,290 149,627,310
  이연법인세자산 358,963,684 213,955,916
  기타비유동금융자산 1,232,567,621 1,129,395,970
 자산총계
67,302,599,457 63,334,049,887
부채

 유동부채 16,598,063,288 16,054,851,615
  매입채무 12,285,951,998 12,348,293,872
  단기차입금 172,152,708 669,371,304
      리스부채 352,159,715 59,029,274
    기타유동금융부채 686,182,166 758,300,720
    미지급법인세 204,200,861 62,767,555
      계약부채 2,034,661,646 1,437,448,873
    기타유동부채 862,754,194 719,640,017
 비유동부채 2,221,532,115 2,465,695,044
    계약부채 1,702,978,704 2,122,784,507
      리스부채 57,911,732 -
  순확정급여부채 460,641,679 342,910,537
 부채총계
18,819,595,403 18,520,546,659
자본

 납입자본금 6,823,500,000 6,823,500,000
  보통주자본금 6,823,500,000 6,823,500,000
 자본잉여금
3,061,628,956 3,061,628,956
  주식발행초과금 2,933,368,532 2,933,368,532
  기타자본잉여금 88,204,898 88,204,898
  자기주식처분이익 40,055,526 40,055,526
 기타자본항목 - -
  자기주식 - -
 이익잉여금
38,597,875,098 34,928,374,272
  이익준비금 1,696,775,365 1,573,835,365
  임의적립금 700,000,000 700,000,000
  미처분이익잉여금 36,201,099,733  32,654,538,907
자본총계 48,483,004,054  44,813,503,228
자본과부채총계 67,302,599,457  63,334,049,887



                                             포 괄 손 익 계 산 서

제 23 기 (2020. 04. 01 부터 2021. 03. 31 까지)
제 22 기 (2019. 04. 01 부터 2020. 03. 31 까지)
(단위 : 원 )
과                        목 제 23(당) 기 제 22(전) 기
매출액 74,770,792,738 70,398,030,286
매출원가 57,634,019,679 54,256,869,443
매출총이익 17,136,773,059 16,141,160,843
판매비와관리비 12,385,463,877 12,637,503,323
영업이익 4,751,309,182 3,503,657,520
기타수익 61,796,351 19,203,883
기타비용 221,856,875 168,950,697
금융수익 468,950,548 614,069,119
금융비용 35,628,871 103,144,030
법인세비용차감전순이익 5,024,570,335 3,864,835,795
법인세비용 114,732,003 2,664,999
당기순이익 4,909,838,332 3,862,170,796
기타포괄손익
 
당기손익으로 재분류되지 않는 항목
 
순확정급여부채의 재측정요소 (10,937,506) (34,917,762)
총포괄손익 4,898,900,826 3,827,253,034
기본주당이익 399 308
희석주당이익 399 308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제 23 기 (2020. 04. 01 부터 2021. 03. 31 까지)
제 22 기 (2019. 04. 01 부터 2020. 03. 31 까지)
(단위 : 원 )
과   목 제  23(당)  기 제  22(전)  기
미처분이익잉여금
36,201,099,733
32,654,538,907
  전기이월이익잉여금 31,302,198,907
33,069,006,232
  회계정책의 변경효과 -
-
  순확정급여부채의재측정요소 (10,937,506)
(34,917,762)
  당기순이익 4,909,838,332
3,862,170,796
  이익소각 -
(4,241,720,359)
이익잉여금처분액
1,758,042,000
1,352,340,000
  이익준비금 159,822,000
122,940,000
  현금배당액
  (주당배당금(률)
   보통주 : 당기: 130원(26%)
               전기: 100원(20%)
1,598,220,000
1,229,400,000
차기이월미처분이익잉여금
34,443,057,733
31,302,198,907



 - 최근 2사업연도의 배당에 관한 사항

구    분 제23(당)기 제22(전)기
당기순이익(원) 4,909,838,332 3,862,170,796
주당순이익 399 308
시가배당율 1.87% 3.36%
주당배당금(원) 130 100
배당금총액(원) 1,598,220,000 1,229,400,000


□ 이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현해남 1960. 06. 29 사내이사 본인 이사회
총 (   1  )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현해남 현) (주)이씨에스텔레콤      대표이사 1978.03~1982.02
1984.07~1998.12
1999.10~현재
서울대학교 국어교육학과 졸업
대우통신 PBX사업부장
㈜이씨에스텔레콤 대표이사
없음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현해남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해당 없음.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회사의 설립 및 대표이사로서 회사가 업계 최상위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큰 기여를 하였으며  향후에도 회사의 성장과 이익창출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하여 추천함.


확인서

후보자 확인서




※ 기타 참고사항



□ 이사의 보수한도 승인


가. 이사의 수ㆍ보수총액 내지 최고 한도액


(당 기)

이사의 수 (사외이사수) 3명(   0명   )
보수총액 또는 최고한도액 600백만원


(전 기)

이사의 수 (사외이사수) 3명(  0명   )
실제 지급된 보수총액 392백만원
최고한도액 600백만원



※ 기타 참고사항



□ 감사의 보수한도 승인


가. 감사의 수ㆍ보수총액 내지 최고 한도액


(당 기)

감사의 수 1명
보수총액 또는 최고한도액 50백만원


(전 기)

감사의 수 1명
실제 지급된 보수총액 5백만원
최고한도액 50백만원



※ 기타 참고사항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2021년 06월 11일 1주전 회사 홈페이지 게재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상법시행령 제31조(주주총회의 소집공고) 제4항 제4호에 의거하여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는 2021년 06월 11일에 전자공시시스템  및 회사 홈페이지(http://www.ecstel.co.kr) 재무/공시.공고정보란에 게재할 예정입니다. 이 사업보고서는 향후 주주총회 이후 변경되거나 오기 등이 있는 경우 수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전자공시시스템(http://dart.fss.or.kr)에 정정보고서를 공시할 예정이므로 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사항

□ 주총 집중일 주총 개최 사유
   - 해당 사항 없음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관련 안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감염 및 전파를 예방하기 위하여 총회에 참석하시는 주주님들의 체온을 측정할 수 있으며, 발열이 의심되는 경우 출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의거 관할 보건소장에 신고의무를 이행할 것을 미리 알려드리며 질병 예방을 위해 주주총회에 참석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와 관련하여 주주총회장 및 사업장 폐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할 시 주주총회의 일시 및 장소는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이 있을 경우 동 주주총회 소집공고 및 당사 전자공고 홈페이지에 정정공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106040000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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