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214270) 공시 -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2021-05-28 15:32: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10528000697



주주총회소집공고


2021 년    05 월   28 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퓨쳐스트림네트웍스
대 표 이 사 : 이 상 석
본 점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637 싸이칸타워 

(전   화) 1544-8867

(홈페이지) http://fsn.co.kr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부사장 (성  명) 이 종 은

(전  화) 1544-8867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07기 임시)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363조 및 정관 제16조에 의거 제07기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1년 06월 15일 (화요일) 오전 07시 00분

2. 장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637 싸이칸타워 6층 601~602호

3. 회의 목적 사항

  가. 보고안건 : 

     1. 감사의 감사보고  

 

  나. 부의안건

     제1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
          제1-1호 의안 : 사내이사 서정교 선임의 건 

 

4. 경영참고 사항 비치

상법 제542조 4항에 의거 주주총회 소집통지 및 공고사항을 당사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명의개서대행기관에 비치 및 정보통신망에 게재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우리 회사의 주주총회에서는 한국예탁결제원이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주님께서는 한국예탁결제원에 의결권행사에 관한 의사표시를 하실 필요가 없으며, 종전과 같이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의결권을 직접 행사하시거나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간접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6. 전자투표에 관한 사항

우리회사는 상법 제368조의4에 따른 전자투표제도를 이번 주주총회에서 활용하기로 결의하였고, 이 관리업무를 삼성증권(주)에 위탁하였습니다. 주주님들께서는 아래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아니하고 전자투표방식으로 의결권을 행사 하실 수 있습니다.

 

가. 전자투표 관리시스템 인터넷주소 : http://vote.samsungpop.com

나. 전자투표행사 기간 : 2021년 6월 5일 오전 9시 ~ 2021년 6월 14일 오후 5시

- 기간 중 24시간 의결권 행사 가능 (단, 마지막 날은 오후 5시까지만 가능)

다. 본인 인증 방법은 공동인증, 카카오페이, 휴대폰인증을 통해 주주 본인을 확인 후 의안별로 의결권행사 또는 전자위임장 수여

라. 수정동의안 처리: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전자투표는 기권으로 처리(삼성증권 전자투표서비스 이용약관 제13조 제2항)

 

7.  주주총회 참석 시 준비물

- 직접행사 : 신분증

- 대리행사 :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기재, 인감 날인), 인감증명서, 대리인의 신분증 

 

8.  기타사항

※ 주주총회 기념품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2021년 05월 28일

                                          주식회사 퓨쳐스트림네트웍스 

                                                 대표이사  이상석 (직인생략)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신충희
(출석률: 80%)
윤석민
(출석률: 100%)
찬 반 여 부
1 2021.02.24 1. 금전 대여 기간 연장의 건 찬성 찬성
2 2021.03.16 1. 2020년 재무제표 승인의 건
2. 제06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건
찬성 찬성
3 2020.04.30 1. 21년 임시주주총회 소집결의의 건 반대 찬성
4 2020.05.06 1. 21년 임시주주총회 소집결의의 건 - 찬성
5 2020.05.26 1. 금전 대여의 건  찬성 찬성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 - - - -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2 1,500,000,000 - - -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1) 산업의 개요
① 산업의 개요

광고란 대중들로 하여금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구매하게 하거나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각종 매체들을 활용하여 정보 혹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최근 전통적인 4매체(TV, 라디오, 신문, 잡지) 광고시장의 성장성은 정체를 나타내고있으나 인터넷과 모바일, IPTV등의 뉴미디어 광고시장은 사용자가 확대되고 광고주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성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 광고는 인터넷 광고와 모바일 광고를 포괄하는 넓은 의미의 광고입니다. 온라인 광고시장이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인은 기존 광고 매체가 가지고 있는 시간, 지면 제약을 넘어 수용자선택성, 실시간성, 위치기반성, 상호작용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표) 인터넷 모바일 광고의 특징(출처:한국인터넷진흥원)

특성 내용
수용자선택성(Targeting) 고객 데이터베이스 및 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개인별 광고 가능
실시간성(Timing) 시·공간 제약을 받지 않는 실시간 서비스를 통한 즉각적 효과 기대
위치기반성(Location) 고객의 현 위치 분석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정보 제공
상호작용성(Interactivity) 모바일 광고에 대한 이벤트 참여, 상품 주문 등 다양한 형태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고객의 반응을 즉시 확인 가능


인터넷 광고는 네트워크 케이블의 직접 연결에 의한 유선 인터넷 이용 환경 기반의 광고를 말합니다. 인터넷광고는 크게 이미지, 동영상 등의 광고물을 통해 사용자가 광고주의 웹사이트에 접속하도록 유도하는 디스플레이 광고 (Display AD)와 사용자가 검색어를 입력하면 광고주의 웹사이트 등으로 접속을 유도 하는 검색 광고 (Search AD)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예시로는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위젯광고 등이 있으며, 검색광고 종류는 키워드 검색이 대표적입니다.

모바일 광고는 무선인터넷 또는 이동통신망을 통해 모바일 기기의 이용자에게 음성, 문자,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직접 노출시키거나 모바일 앱에 콘텐츠를 삽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모바일 광고의 경우 무선 인터넷 활용이 저조한 피처폰 시대에는 SMS 기반 광고가 주를 이루었으나 스마트폰의 탄생과 무선 인터넷의 발달로 다양한 리치미디어 광고가 발전했습니다.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나 3D 기술을 활용한 배너광고, 광고 시청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보상형 광고, 광고를 불편한 존재가 아닌 즐길 수 있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로 인식하게 하는 네이티브 광고, 여러 단말기들을 옮겨가며 사용하는 소비자 형태에 맞추어 디바이스 사용 경로를 추적해 특정 대상들에게 광고하는 크로스 디바이스타겟팅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모바일 광고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모바일 광고를 디스플레이 광고 (Display AD)와 검색 광고 (Search AD)로 구분하며 세부적으로는 배너광고와 동영상광고, SNS광고, 보상형광고, 검색광고 등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분류한 모바일 광고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세부유형

디스플레이광고

(DA, 모바일 앱설치 광고 제외)

1. 배너광고

- 인벤토리(광고 게시 공간)에 표시되는 배너

1) 웹배너 광고

- 전형적으로 그래픽 배너, 텍스트 링크를 포함하는 그래픽 배너, 텍스트 기반의 배너

2) 앱배너 광고

- In-App 디스플레이광고, 어플리케이션 삽입 광고

2. 동영상 광고

-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전/중/후/고정 등 포함)

- VOD Pre/Mid/End Roll 광고 및 오버 레이 광고 포함

3. SNS 광고

- 카카오톡, facebook 등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광고

4. 보상형 광고

- 일명 리워드(Reward)광고로 소비자가 광고를 본 후 광고주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앱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 등의 보상 활동을 수행했을 경우 일정 포인트 등의 일정 형태의 보상 활동이 수반되는 광고

검색광고(SA)

1. 검색 광고

- 검색 쿼리에 대응하여 짧은 광고 제목(전형적으로 10, 20 또는 최대 25단어)을 제시하는 유형

출처) 모바일광고산업 실태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2014.11


국내 인터넷 광고산업의 주요 시장참여자는 크게 광고주, 광고대행사, 미디어렙사(애드네트워크), 매체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광고주의 광고 업무를 대행하여 계약에 따라 광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사업자입니다. 미디어렙사는 광고주의 요구에 적합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포털, 웹사이트 등 광고매체를 기획하고 확보하여 제공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매체사는 포털과 같이 광고를 게재하여 이용자들에게 직접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사업자입니다.


모바일 광고의 경우에는 인터넷 광고와는 다른 과정을 통해 다양한 매체로 광고가 게시되는 특징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존 인터넷 광고의 경우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이 광고의 플랫폼 및 매체의 역할을 동시에 하고 있었다면, 모바일 광고의 경우 광고를 게재하기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해당 플랫폼을 애플리케이션 등에 적용하여 광고를 게재하는 플랫폼사의 역할이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모바일광고 밸류체인

출처) 모바일광고산업 실태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2014.11

(2) 시장규모 및 전망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가  실시한 ‘2020 방송통신광고비 조사’에 따르면, 2020년 국내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0.8% 증가한 14조 5,492억원을 나타냈습니다. 매체별로 살펴보면 방송매체는 전년대비 5.7% 감소하여 3조 5,568억원을 기록했고, 인쇄매체는 전년대비 5.0% 감소하며 2조 2,548억원을 나타냈습니다. 당사가 영위하고 있는 시장인 온라인 광고(인터넷, 모바일)는 고성장세를 유지하며 전년대비 11.5% 증가한 7조 2,73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매체별 국내 광고시장 규모]
(단위 : 억원, %)
구분 매체  광고비  성장률(%) 구성비
 2020년(E)   2019년   2020년(E)  2019년 
방송 지상파TV           11,645            12,446  -6.4% 8.00% 8.63%
지상파DMB                16                 23  -30.4% 0.01% 0.02%
라디오             1,861              2,085  -10.7% 1.28% 1.45%
케이블PP           19,272            20,021  -3.7% 13.25% 13.88%
케이블SO             1,228              1,391  -11.7% 0.84% 0.96%
위성방송               497                500  -0.6% 0.34% 0.35%
IPTV             1,049              1,243  -15.6% 0.72% 0.86%
방송 소계           35,568            37,709  -5.7% 24.45% 26.14%
인쇄 신문           18,431            19,397  -5.0% 12.67% 13.45%
잡지             4,117              4,333  -5.0% 2.83% 3.00%
인쇄 소계           22,548            23,730  -5.0% 15.50% 16.45%
온라인 인터넷           17,488            18,716  -6.6% 12.02% 12.97%
모바일           55,244            46,503  18.8% 37.97% 32.23%
온라인 소계           72,732            65,219  11.5% 49.99% 45.21%
옥외             9,899            12,568  -21.2% 6.80% 8.71%
기타             4,745              5,042  -5.9% 3.26% 3.49%
총 계          145,492           144,268  0.8% 100.00% 100.00%

출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2020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① 온라인 광고 시장

온라인 광고 시장은 인터넷 광고시장과 모바일 광고시장을 통칭하는 광고시장으로서,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인한 수혜를 얻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시장은 사용자가 확대됨에 따라 광고주의 광고집행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인터넷 광고는 지상파 TV를 넘어선 최대의 광고 매체로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또한 모바일 디바이스의 발달과 함께 SNS의 확산 등으로 인해 모바일 광고 시장은 온라인 광고 시장의 신성장동력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온라인 광고시장은 2020년에 11.5%의 성장률을 보이며, 7조 2,732억원 규모에 이르렀습니다.

② 모바일 광고 시장

과거에는 모바일이 SMS 중심의 단순한 형태로 광고가 집행되었기 때문에 광고매체로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성장으로 인해  '스마트미디어' 라는 새로운 매체 환경을 구성하는 중요한 축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모바일은 단말기와 OS,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인터넷 등의 다양한 산업이 걸쳐 있어 기존 매체의 광고 시장과는 다른 흐름을 보이며, 반면에 지역 및 개인의 타겟팅, 광고 클릭 시 캘린더 스케줄이 자동 등록된다거나, 전화를 걸거나, 증강현실을 구현하는 등 다양한 광고 방식 및 표현이 가능하여 성장 가능성 및 활용도가 큰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2007년 아이폰 출시와 함께 발생된 새로운 비즈니스 패러다임은 기존과 다른 콘텐츠와 광고 유통방식 등에 있어서 새로운 전략을 필요로 하게 되었고 아이폰의 성공 이후 국내에서는 스마트폰 시장을 비롯한 관련 산업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주요 소비계층의 스마트폰 이용 증가는 해당계층의 매체 이용행태의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으며, 주요 소비계층의 매체 이용행태의 변화는 자연스럽게 해당 매체의 광고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가져오게 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조사한 2020 방송통신광고비 조사에 따르면 2020년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는 약 5조 5,244억원 수준으로 전년대비 18.8% 증가하였습니다. 전체 광고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38.0%로 전년도의 32.2%에 비해 5.8%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2020년 모바일 광고시장은 5조 5,244억원으로 2019년 대비 18.8%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였습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① 판매조직
당사는 광고주가 노출하고자 하는 광고를 당사와 제휴되어 있는 매체에 싣고 광고주로부터 광고료를 받는 것을 수익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의 영업의 두 축은 광고주를 대상으로 한 광고의 수주와 매체사를 대상으로 한 매체의 확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영업

광고 수주 관련 영업활동은 광고주와의 직접 영업은 물론이고 광고대행사와 미디어렙사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주로 당사의 상품소개 및 시연과 광고주 니즈 파악을 통한 맞춤 제안 및 신상품 발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광고주뿐만 아니라 신규 광고주에 대한 영업활동을 통해 매출을 올리기 위한 모든 통합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광고 영업 활동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설명

광고주

자기 회사 제품 및 홍보를 노출하고 광고료를 지불하는 주체

광고대행사

광고주에게 광고 및 홍보 전반에 대한 기획 및 실행, 매체 구매업무를 제공함으로써 매체사로부터 수수료를 받는 회사

미디어렙사

매체사들과 영업대행 계약을 맺고 광고주 및 광고대행사에 대한 영업활동 및 매체제안을 통해 매체를 판매하여 매체사로부터 수수료를 받는 회사


- 매체 영업

매체사를 대상으로 하는 매체 영업은 제휴사업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휴사업팀에서는 주요 매체에게 당사 상품의 소개와 수익 시뮬레이션을 통한 맞춤 제안을 수행하며, 신상품 발굴을 통해 수익 최적화를 도모하는 등 매체 수익을 극대화하여 양질의 매체를 확보하기 위한 영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제휴사업팀에서는 주로 대형 매체에 대한 매체 영업, 매체 관리, 매체 현황 분석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중소형 매체의 경우 카울리의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하고 확보하고 있습니다.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사업부문 표준산업분류코드 사업내용 주요제품
광고매체판매 J58582
M71713
광고매체판매 - 카울리광고
- 파트너CPI
- 캐쉬업광고
- 스퀘어광고


(2) 시장점유율

광고매체판매부문은 정확한 시장규모에 따른 사업자별로 판매 규모 등을 파악하기 어려우며, 또한 단가 경쟁으로 인해 동일 시장이라 하더라도 경쟁 기업간 정보 미공개로 인해 고객관련 정보를 얻기가 어려워 시장점유율 등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당사는 동남아 등 해외의 모바일 광고 시장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어 이 분야에 대한 매출을 증대 해 나갈 예정입니다.

(3) 시장의 특성
모바일 광고 시장을 광고 유형에 따라 나누게 되면, 디스플레이 광고(Display Advertisement, DA)와 검색 광고(Search Advertisement, SA)로 크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2009년 국내 최초로 모바일 애드 네트워크 사업을 시작한 이래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인 카울리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중심의 보상형 광고 플랫폼인 카울리 스퀘어와 잠금화면 보상형 광고 플랫폼인 캐쉬업도 당사가 보유한 서비스입니다. 즉, 당사의 사업은 모바일 디스플레이 애드네트워크에 해당합니다.


광고주는 광고의 도달 범위(커버리지)를 넓히기 위해 여러 매체에 자신들의 광고를 제공하여 광고를 집행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소규모 매체가 존재하는 모바일 시장에서 광고주가 직접 광고에 적합한 매체를 탐색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또한 여러 매체에 광고를 제공하면 관리상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포털, 앱, 언론사 등의 매체사 입장에서도 비슷한 고민이 있습니다. 매체사는 한 광고주의 광고만 노출시키는 것보다 여러 광고주의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광고수익을 극대화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광고주가 많아질수록 매체사가 광고주의 광고를 관리하고 신뢰도있는 운영과 정확한 리포트를 제공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또한 소규모 앱의 경우 광고를 직접 수주할 협상력이 부족하고, 광고를 효율적으로 노출시키는데 필요한 관리능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광고주와 매체사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애드네트워크입니다. 애드네트워크는 여러 매체들의 광고 가능 영역을 확보하고 이를 묶어서 상품화한 뒤 광고주에게 판매합니다. 광고주는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여 광고 커버리지를 확보할 수 있고, 매체사는 애드네트워크를 이용하는 광고주가 증가할수록 다수의 광고를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모바일 애드네크워크의 존재는 모바일 생태계 유지와 확대에 필수적입니다. 애드네트워크가 매체들을 하나로 묶어줌으로써 비로소 광고주들은 자신들의 광고를 게재할 대상을 확보하게 됩니다. 광고주들이 제공하는 광고비는 애드네트워크를 거쳐 매체사에게 전달됩니다. 매체사들의 대부분은 무료 앱이기 때문에 애드네트워크를 통해 얻는 광고수익은 매체사들의 가장 중요한 수입원입니다. 모바일 애드네트워크 덕분에 사용자들은 양질의 앱을 무료 혹은 저가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즉, 애드 네트워크는 광고주에게는 광고 매체를 제공하고 개발사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가능케 하며, 이용자들은 앱과 웹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하여 수많은 앱과 웹, 그리고 이용자로 구성된 모바일 생태계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게 합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 미디어커머스
미디어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형태의 의미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는 e커머스 시장 및 유통 환경 진화에 따라, 수익 쉐어형미디어커머스협력 사업 모델 "부스터즈" 를 론칭하여, 링티의 성공 사례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5) 조직도 



조직도 (20.12.31)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이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서정교 1976.03.06 해당사항 없음 해당사항 없음 계열회사 대표이사 이사회
총 (  1  )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서정교 경영인 2019.12~ 현재 (주)부스터즈 대표이사 제6,7회 차 전환사채 취득
2019.12~ 현재 (주)퓨쳐다임 대표이사
2018.08~ 현재 (주)숨랩 대표이사
2002.02~2020.02 (주)애드쿠아인터렉티브 대표이사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서정교 - - -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해당사항 없음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기업경영등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충분한 경험과 지식을 갖추고 있어 당사의 기존사업 및 신규사업 진행 등 회사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판단됨에 따라 추천


확인서

확인서 (서정교)




※ 기타 참고사항
해당사항 없음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 해당사항 없음 

※ 참고사항

1. 전자투표에 관한 사항

  당사는 「상법」제368조의4 규정에 의거하여, 금번에 개최하는 제7기 임시주주총회에서 주주님이 직접 총회에 출석하지 아니하고  전자적 방법으로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는 '전자투표제도'를 활용하기로 결의하였으며, 이 제도의 관리업무를 삼성증권 주식회사에 위탁하였습니다. 주주총회에 참석이 어려운 주주님께서는 아래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주주총회에 출석하지 아니하고 전자투표방식으로 의결권을 행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전자투표를 할 인터넷 주소(전자투표시스템)
      - 인터넷  및 모바일 주소 : 「 https://vote.samsungpop.com 」

  나. 전자투표 행사기간 : 2021년 06월 05일 오전 09시부터
                                     2021년 06월 14일 오후 05시까지
     - 첫날은 오전 09시부터 전자투표시스템 접속이 가능하며, 그 이후 기간 중에는
        24시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단, 마지막날은 오후 5시까지만 투표하실 수 있습
        니다.

  다. 전자투표시스템에서 인증서를 이용하여 주주 본인 확인 후 의안별 전자투표를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 주주 본인 확인용 인증서의 종류 : 공동인증서, 카카오페이 인증, PASS 인증,
                                                         휴대폰인증 등

  라. 수정동의안 처리
      -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전자투표는
        기권으로 처리됩니다.(삼성증권 전자투표관리서비스 이용약관 제13조 제2항)


2.【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관련 협조 안내 】
   (1)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감염 및 전파를 예방하기 위하여,
       주주님께서는 가급적 전자투표 등 비대면 의결권 행사 수단을 활용한 의결권
       행사를 부탁드립니다.
   (2)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주주총회에 참석하시는 주주님께서
       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방역관리 지침에 따라 주주총회
       장 입장시 디지털 체온계 등으로 주주님들의 체온을 측정할 수 있으며, 발열 및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 출입을 제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주주총회 개최에 앞서 확진자 발생 등으로 비상상황(주주총회 예정 장소의 폐
       쇄 조치 등)이 발생할 경우, 사전에 공시된 장소 등의 변경에 관한 사항은 대표
       이사에게 위임되었으며, 해당사항 발생시 지체없이 재공시할 예정입니다.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105280006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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