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파트너즈 (058450) 공시 -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2023-10-19 12:08: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1019000082



주주총회소집공고


  2023년     10월     19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엔터파트너즈
대 표 이 사 : 박 영 도
본 점 소 재 지 : 인천광역시 남동구 호구포로 139 (고잔동)

(전   화)070-5220-3962

(홈페이지)http://www.ilya.co.kr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상무이사 (성  명) 이 영 무

(전  화)070-5220-3962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46기 임시)


주주님께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363조와 정관 제 25조에 의거 제 46기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3년 11월 03일 (금) 오전8시

2. 장 소 :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56, 6층(북가좌동), (주)엔터파트너즈 꽃마름 가좌점 매장 內

3. 회의목적사항

가. 부의안건
  제1호 의안 :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제2호 의안 : 자본금 감소(감자결정)의 건
   제3호 의안 : 사내이사 박성재 신규선임의 건

4. 경영참고사항 비치

    상법 제542조의4에 의한 경영참고사항은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본점과 명의개서대행회사(국민은행 증권대행부)에 비치하였으며, 금융위원회 및 한국거래소에 전자공시하여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실질주주의 의결권행사에 관한 사항

    금번 우리회사의 주주총회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14조 제5항 단서 규정에 의거하여 한국예탁결제원이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주님들께서는 한국예탁결제원에 의결권행사에 관한 의사표시를 하실 필요가 없으며, 종전과 같이 주주총회 참석하여 의결권을 직접행사 하시거나 또는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간접행사 하실 수 있습니다.

6. 전자투표 및 전자위임장권유에 관한 사항

    우리회사는「상법」제368조의 4에 따른 전자투표제도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60조 제 5호에 따른 전자위임장권유제도를 이번 주주총회에서 활용하기로 결의하였고, 이 두 제도의 관리업무를 한국예탁결제원에 위탁하였습니다. 주주님들께서는 아래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아니하고 전자투표방식으로 의결권을 행사하시거나, 전자위임장을 수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 전자투표,전자위임장권유관리시스템 인터넷 주소:
       - PC : https://evote.ksd.or.kr
       - 모바일 : https://evote.ksd.or.kr/m
  나. 전자투표 전자위임장 수여기간:
       - 2023년 10월 24일 09시 ~ 2023년 11월 02일 17시

         - 기간 중 24시간 이용 가능

다. 시스템에 공인인증을 통해 주주본인을 확인 후 의안 별 의결권 행사 또는
       전자위임장 수여

         - 주주확인용 공인인증서의 종류: 공동인증서 및 민간인증서 (k-vote에서 사           용가능한 인증서 한정)
   라. 수정동의안 처리 :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기권으로 처리

7. 주주총회 참석 시 준비물

    - 직접행사 : 신분증

    - 대리행사 : 위임장(주주와 대리인 인적사항 기재, 인감날인 또는 서명),
                     대리인 신분증

 8. 기타사항

상법 제542조의4 및 정관 제25조 2항에 의거하여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 이하 소유주주에 대하여는 이 공고로 소집통지에 갈음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식회사  엔터파트너즈

                                        대표이사  박 영 도 (직인생략)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허종웅
(출석률: 100%)
찬 반 여 부
1 2023.04.11 타법인 주식취득의 건(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찬성
2 2023.06.07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의의 건 찬성
3 2023.06.07 타법인주식 및 출자증권양수결정 (주)스튜디오더블랙 찬성
4 2023.06.13 (주)블레이드에이아이 신설법인 출자의 건 찬성
5 2023.07.13 합병계약체결의건 찬성
6 2023.07.19 주식회사 블레이드 미디어 신설법인 출자의 건 찬성
7 2023.07.27 주식회사 라이브커넥션 신설법인 출자의 건 찬성
8 2023.08.16 합병승인의 건 찬성
9 2023.08.21 타법인 주식취득의 건(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찬성
10 2023.08.22 (주)트리엔터테인먼트 지분취득 여부 검토의 건 찬성
11 2023.09.18 주식회사 블레이드필름 신설법인 출자의 건 찬성
12 2023.09.19 합병경과보고 및 공고승인의 건 찬성
13 2023.09.26 정관변경 / 자본금감소 / 사내이사 선임 / 임시주주총회 개최의 건 찬성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 - - - -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1 3,000,000,000 6,000,000 1,000,000 -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 제조부문: 플라스틱 사출 및 금형사업

(1) 사출사업의 개요

- 사출 성형

열가소성 수지 사출 성형은 플라스틱 재료로 부품을 대량 제조하는 기법입니다. 설계 옵션의 안정성과 유연성 덕분에 사출 성형은 포장, 소비자 가전, 자동차, 의료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사용됩니다

사출 성형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제조 공정 중 하나입니다. 열가소성 수지는 가열 시 부드럽고 유동적이고, 냉각 시에는 고화되는 고분자입니다. 

사출 성형은 플라스틱 부품을 제조하는 가장 일반적인 최신 방법으로, 동일한 고체적 객체를 생성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사출 성형은 와이어 스풀, 포장, 병 뚜껑, 자동차 부품 및 구성품, 게임 콘솔, 휴대용 빗, 악기, 의자 및 소형 탁자, 보관 용기, 기계 부품 및 기타 많은 플라스틱 제품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 금형 설계

CAD 패키지에서 제품을 설계한 후 금속(일반적으로 강 또는 알루미늄)으로부터 금형을 작성한 후 정밀 가공하여 원하는 부품의 기능을 형성합니다. 금형은 사출 금형(A판) 및 이젝터 금형(B판)의 두 가지 주요 성분으로 구성됩니다. 플라스틱 수지는 스프루 또는 게이트를 통해 금형에 주입되고 채널 또는 러너를 통해 금형 캐비티에 유입되며 A판 및 B판 면으로 가공됩니다. 


- 외식프랜차이즈 사업부문

(1) 산업의 개요

프랜차이즈 산업규모는 2014년 50조원으로 2013년 48.3조원 대비 3.7% 성장하였습니다. 업종별로는 서비스업종이 전년 대비 9.1% 역성장하였으나, 외식업과 도소매업 규모가 각각 5.4%, 5.3% 증가하며 프랜차이즈 성장을 견인하였습니다. 가맹본부별 평균 매출액은 2014년 17,046백만원으로 전년 대비 2.4% 감소하였습니다. 이는 매출증가폭보다 가맹본부 및 브랜드 수의 증가폭이 커짐에 따라 경쟁이 심화되었기 때문입니다.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은 2014년 50조원에서 2021년 약 67조원 규모로 연평균 4.3%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업종별로는 도소매업이 2014년 32조원에서 연간 5.3%씩 성장하며 2021년 약 47조원 수준에 달할 것으로 보이며, 외식업의 경우 2014년부터 2021년까지 연평균 5.4% 성장하며 2021년 18조원 규모로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서비스업 프랜차이즈시장은 매년 9.1%의 역성장을 하며 2021년 2.6조원 수준으로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국내 기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수는 5,175개, 브랜드 수는 6,353개, 가맹점포수는 254,040개로 지난 5년간(2015년~2019년) 가맹본부, 브랜드, 가맹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 외식업의 가맹본부 수는 3,861개(74.6%) 이며, 외식업의 브랜드 수는 4,792개(75.4%)로 프랜차이즈산업 중 외식업의 비중이 가장 높은 비중을 나태내고 있습니다. 특히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하여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시장 및 업계 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시장규모는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COVID-19 사태로 인한 방역정책의 강화로 전반적인 매출 감소와 경영난을 겪었지만, 2022년부터 방역정책의 전환 및 완화에 따라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 유지된다면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며 기존의 시장 규모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현황
                                                                                                       (단위: 개)

구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가맹본부수

4,882

5,175

5,170 6,982 7,355

브랜드수

6,052

6,353

6,723 10,756 10,859

가맹점수

243,454

254,040

256,490 267,698 313,556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 통계정보

 
- 국내 외식업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현황
                                                                                                  (단위: 개, %)

구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가맹본부수

3,617(74.1%)

3,861(74.6%)

2,801(71.8%) 4,030(74.8%) 4,122(75.1%)

브랜드수

4,567(75.5%)

4,792(75.4%)

3,364(72.1%) 5,397(75.7%) 5,399(75.7%)

가맹점수

117,202(48.1%)

122,574(48.2)

127,968(48.1%) 131,522(48.7%) 157,141(49.2%)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 통계정보


2) 산업의 위협요인

국내 외식산업은 대형 프랜차이즈가 주도하며 견조한 외형성장을 지속하였으나 유행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의 특성과 유사 업체의 시장진입으로 브랜드의 평균 수명주기가 짧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최근 최저임금인상과 공정위의 규제강화, 업체간 경쟁심화 등으로 향후 성장세가 다소 둔화되며 불확실성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철스크랩사업: (주)에스에프스틸(연결대상 종속회사)

(1) 산업의 개요

철스크랩은 3대 제철원료로서 원재료의 국내 자급이 가능한 철강제조의 핵심 자원입니다. 철스크랩은 철강산업 내 강재 생산과정 또는 철강재 가공과정, 철강제품의 사용불능 상태 등에서 발생하여 수집과정을 통해 회수된 후 철강재 생산에 재 투입되는 철강의 원재료입니다.
철 스크랩 중심의 금속원료 재생사업은 타 산업과는 달리 판매보다 매입의 안정성이 더욱 중요한 산업입니다. 철 스크랩의 수집 구조는 소상, 중상, 대상의 피라미드 구조의 수집체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정적인 고철 공급처의 확보를 위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철강산업의 경우 전산업의 기초소재로서 계절적인 변동의 영향은 적으나 전방산업인 건설, 조선, 자동차등 철강 수요 산업의  경기변화에 민감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설, 조선 산업등의 경기 침체는 철강제품의 수요감소로 이어지고, 이는 철스크랩 수요감소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2) 시장 현황 및 전망

국내 철스크랩 소비규모는 연간 3천여만 톤에 달하지만 이 가운데 현재 80%만이 자급되고 있으며, 20%는 해외에 의존 하고 있습니다. 철 스크랩은 전기로 제강사의 철강재 제조원가 중 약 50% 이상 총 투입 철원의 9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기로 제강 기술의 발전에 따라 고로에서만 생산하던 판재류의 생산이 전기로에서도 가능하게 되어 전기로에 의한 제강물량 확대가 예상됩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 제조사업부문: 당사는 기존 LG전자와의 스마트폰 관련 협력관계를 종료한 이후, 플라스틱 사출 및 금형사업과 관련된 새로운 매출처 및 아이템을 개발하여 독자적으로 영업을 추진하여 왔습니다.
코로나 사태에 따른 경기불황 여파로 제조업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는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직접생산을 지양하고 외주생산 비중을 늘리는 대신, 연구개발 및 금형 분야의 매출에 치중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COVID-19 사태의 장기화에 대비하여 제조사업부문의 매출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그 결과 필터류 제품의 납품계약 수주에 성공하였고,  2021년 2분기부터 본격적인 생산 및 납품이 진행되어 비약적인 매출증대를 이루었습니다.
현재 여러 종류의 필터류를 위탁생산하여 납품하고 있고, 그외 각종 미용기기, 의료기기 업체와 신제품 개발단계부터 시제품 생산 후 본격적인 양산체제 구축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사업으로 제조사업의 위상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음향기기 관련 신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당사는 자체생산공정 운영을 통해 제조사업부문의 비중을 더욱 확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부가가치가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관련 아이템을 수주받을 수 있도록 영업력을 최대한 집중할 예정입니다.

- 외식프랜차이즈 사업부문: 샤브샤브전문 프랜차이즈를 주목적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고, 가맹점에 공급하는 전용 및 범용제품을 외부 물류대행사를 통해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으며 물류 대행사에서 가맹점에 공급한 공급가액을 기준으로 전용상품과 범용상품 각각에 대해 일정 물류공급 마진율을 적용하여 물류대행사와 물류비를 정산 후 수수료를 수취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관리비 성격의 로열티 수익은 가맹계약을 근거로 수취하고 있으며 가맹본부에서 관리하는 운영가맹점 수에 비례하여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타용역매출은 가맹본부에서 브랜드의 대외 홍보를 위해 지출하는 광고비 중 일부를 가맹계약서에 근거하여 가맹사업자로 부터 수취하는 수익이며 관리하는 운영가맹점 수에 비례하여 발생하고 있습니다.
개설매출은 가맹점의 초기 인테리어 및 개설상품(장비 및 비품, 간판 등) 매출로 외부업체와 외주계약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개업초기 발생하는 일회성 비경상 매출로 신규가맹점 수에 따라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직영점매출은 (주)엔터파트너즈가 직접운영하는 점포로부터 발생하는 매출로  보고일 현재 가좌, 울산, 부천 지역에서 3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품공급매출은 프랜차이즈사업을 영위하기 위한 가맹점들의 인쇄광고물 등 외부구매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쇄광고물 등의 경우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대행하여야할 서비스 중 일부로 운영중인 가맹점 수에 비례하여 매출이 발생합니다.
당사 F&B사업은 ‘꽃마름’ 브랜드로 프랜차이즈를 주목적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회사이며, 샤브샤브를 주메뉴로 5가지 컨셉의 영업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샤브&Seafood 샐러드바’는 프리미엄 스시를 포함한 즉석요리와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고 ‘샤브&Buffet’는 샤브샤브와 뷔페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샤브&Cafe’는 에피타이저에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샤브&Sushi’,‘회전샤브&Sushi’ 컨셉이 있으며 샤브샤브를 바탕으로 스시 및 사시미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과 만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철스크랩 사업부문: (주)에스에프스틸은 주식회사 세아베스틸에 대한 철 스크랩 납품권을 보유하고 있는 구좌업체로  2019년 1월 1일을 분할기일로 하여 주식회사 에코어스에서 인적분할되어 (주)디에프스틸로 신규설립되었고, 2019년 1월 14일부로 (주)일야에 피인수 된 후 (주)에스에프스틸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2018년 기준으로 주요 매출처인 세아베스틸과 성호기업에 대한 판매 물량이 전체 철스크랩 판매 물량의 94%에 달하고 있으며, 세아베스틸에 대해서는 생철스크랩과 노폐스크랩의 판매 비중이 높고 성호기업에 대해서는 가공스크랩 판매비중이 높습니다. 그 외에 동국제강, 대한제강, 포스코 등 해당 구좌업체를 통한 매출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구분 대상이 없음

(2) 시장점유율

서비스업 프랜차이즈시장은 매년 9.1%의 역성장을 하며 2021년 2.6조원 수준으로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 국내 기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수는 5,175개, 브랜드 수는 6,353개, 가맹점포수는 254,040개로 지난 5년간(2015년~2019년) 가맹본부, 브랜드, 가맹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 외식업의 가맹본부 수는 3,861개(74.6%) 이며, 외식업의 브랜드 수는 4,792개(75.4%)로 프랜차이즈산업 중 외식업의 비중이 가장 높은 비중을 나태내고 있습니다. 특히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하여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시장 및 업계 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시장규모는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3) 시장의 특성

2020년부터 COVID-19 사태로 인한 방역정책의 강화로 전반적인 매출 감소와 경영난을 겪었지만, 2022년부터 방역정책의 전환 및 완화에 따라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 유지된다면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며 기존의 시장 규모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2022년부터 방역정책의 전환 및 완화에 따라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 유지된다면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며 기존의 시장 규모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철스크랩 소비규모는 연간 3천여만 톤에 달하지만 이 가운데 현재 80%만이 자급되고 있으며, 20%는 해외에 의존 하고 있습니다. 철 스크랩은 전기로 제강사의 철강재 제조원가 중 약 50% 이상 총 투입 철원의 9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기로 제강 기술의 발전에 따라 고로에서만 생산하던 판재류의 생산이 전기로에서도 가능하게 되어 전기로에 의한 제강물량 확대가 예상됩니다.

(5) 조직도


조직도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정관의 변경


가. 집중투표 배제를 위한 정관의 변경 또는 그 배제된 정관의 변경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 - -



나. 그 외의 정관변경에 관한 건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제 2 조【목적】

회사는 다음의 사업을 영위함을 목적으로 한다.

32. 위 각호에 부대되는 수출입업 및 사업일체


제 2 조【목적】

회사는 다음의 사업을 영위함을 목적으로 한다.

32. 방송용 장비 판매 및 임대업

33. 방송,영화후반 작업실 임대업

34. 인력공급업

35. 감독,작가 에이전트업

36. 방송,드라마,영화 스탭 에이전트업

37. 방송, 드라마,영화 미술제작 및 대행업

38. 소설,웹툰,웹소설 원작 구매 및 대행업

39. 일반서적 출판업

40. 부동산 임대업

41. 위 각호에 부대되는 수출입업 및 사업일체

-사업의 목적 추가


제 3 조【본점의 소재지】

① 회사의 본점은 인천광역시 내에 둔다.


제 3 조【본점의 소재지】

①회사의 본점은 서울특별시 내에 둔다.

-


제 4 조【공고방법】

회사의 공고는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www.ilya.co.kr)에 한다. 다만, 전산장애 또는 그 밖의 부득이한 사유로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를 할 수 없는 때에는 서울특별시에서 발행하는 한국경제신문에 한다.


제 4 조【공고방법】

회사의 공고는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www.enterpartners.net)에 한다. 다만, 전산장애 또는 그 밖의 부득이한 사유로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를 할 수 없는 때에는 서울특별시에서 발행하는 한국경제신문에 한다.

-


제10조【주식의 발행 및 배정】

① 회사가 이사회의 결의로 신주를 발행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방식에 의한다. 

1. 주주에게 그가 가진 주식 수에 따라서 신주를 배정하기 위하여 신주인수의 청약을 할 기회를 부여하는 방식 

2.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00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신기술의 도입, 재무구조의 개선 등 회사의 경영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1호 외의 방법으로 특정한 자(이 회사의 주주를 포함한다)에게 신주를 배정하기 위하여 신주인수의 청약을 할 기회를 부여하는 방식 

3.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00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제1호 외의 방법으로 불특정 다수인(이 회사의 주주를 포함한다)에게 신주인수의 청약을 할 기회를 부여하고 이에 따라 청약을 한 자에 대하여 신주를 배정하는 방식


제10조【주식의 발행 및 배정】

① 회사가 이사회의 결의로 신주를 발행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방식에 의한다. 

1. 주주에게 그가 가진 주식 수에 따라서 신주를 배정하기 위하여 신주인수의 청약을 할 기회를 부여하는 방식 

2.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200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신기술의 도입, 재무구조의 개선 등 회사의 경영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1호 외의 방법으로 특정한 자(이 회사의 주주를 포함한다)에게 신주를 배정하기 위하여 신주인수의 청약을 할 기회를 부여하는 방식 

3.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200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제1호 외의 방법으로 불특정 다수인(이 회사의 주주를 포함한다)에게 신주인수의 청약을 할 기회를 부여하고 이에 따라 청약을 한 자에 대하여 신주를 배정하는 방식

-


제 13 조【신주의 동등배당】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배당기준일을 정하는 이사회 결의일로부터 그 배당기준일까지 발행한 신주에 대하여는 배당을 하지 아니한다.


제 13 조【신주의 동등배당】

 

② 삭제

-


※ 기타 참고사항

- 해당사항 없음


□ 자본의 감소


가. 자본의 감소를 하는 사유

- 결손금 보전 및 재무구조 개선


나. 자본감소의 방법

- 액면가 500원의 기명식 보통주식 5주를 동일 액면가의 보통주식 1주의 비율로 무상 병합


다. 자본감소의 목적인 주식의 종류와 수, 감소비율 및 기준일

감자주식의
종류
감자주식수 감자비율 감자기준일 감자전자본금
(발행주식수)
감자후자본금
(발행주식수)
기명식보통주 52,152,746주 80% 2023년 11월 17일 26,076,373,000원
(52,152,746주)
5,215,274,500원
(10,430,549주)



※ 기타 참고사항


가. 감자일정

감자일정  주주총회 예정일 2023.11.03
 명의개서 정지기간 -
 구주권 제출기간 -
 매매거래정지 예정기간 2023.11.16 ~ 2023.12.11
 신주권교부 예정일 -
 감자 기준일 2023.11.17
 신주상장 예정일 2023.12.12
구주권 제출 및 신주권 교부장소 -

- 전자증권법 시행에 따라 명의개서 정지기간, 구주권 제출기간, 신주권교부 예정일, 구주권 제출 및 신주권 교부장소는 표시하지 않음
- 결손금 보전의 목적이기에 상법 제438조 제2항에 의거 보통결의로 결정하며, 동법 439조 제2항에 의거 채권자보호절차를 생략함
- 주식병합에 따른 1주 미만의 단수주식은 신주 상장 초일의 종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현금으로 지급할 예정
- 단수 차이로 인하여 주식병합 후 발행주식수 및 자본금은 변경될 수 있음
- 상기 내용 및 일정은 유관기관과의 협의 과정 및 임시주주총회 결의 결과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감자 관련 세부사항은 대표이사에게 위임


□ 이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박성재 1983.07.26 아니오 아니오 없음 이사회
총 (  1   )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박성재 기업인 - 현)경남제약스퀘어(주) 대표이사
현)(주)라이브커넥션 사내이사
현)(주)블레이드필름 사내이사
없음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박성재 없음 없음 없음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박성재 사내이사>후보자는 풍부한 경험 및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회사의 성장과 주주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되어 추천함.


확인서

사내이사 확인서




※ 기타 참고사항

- 해당사항 없음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주) 임시주주총회로 해상사항 없음.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 본 주주총회는 임시주주총회로 해당사항 없습니다.
- 당사는 2023년 3월 23일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를 전자공시시스템(http://dart.fss.or.kr)에 공시하였습니다.

※ 참고사항


□ 전자투표에 관한 사항

당사는 주주님께서 주주총회에 직접 참석하지 않고도 의결권을 행사하실 수 있도록 전자투표제도(상법 제368조의 4)를 활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일정상 주주총회에 참석이 어려우신 주주님께서는 전자투표를 통해 의결권 행사를 부탁드립니다.  

 가. 전자투표 전자위임장권유관리시스템 인터넷 주소:
       - PC : https://evote.ksd.or.kr
       - 모바일 : https://evote.ksd.or.kr/m
 나. 전자투표 전자위임장 수여기간:
       -2023년 10월 24일 09시 ~ 2023년 11월 02일 17시

         - 기간 중 24시간 이용 가능

   다. 시스템에 공인인증을 통해 주주본인을 확인 후 의안 별 의결권 행사 또는
       전자위임장 수여

         - 주주확인용 공인인증서의 종류: 코스콤 증권거래용 인증서, 금융결제원
         개인용도제한용 인증서 등
 라. 수정동의안 처리 :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기권으로 처리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10190000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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