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볼트 (097780) 공시 -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2023-07-05 16:08: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0705000295



주주총회소집공고


  2023년     07월     05일


회   사   명 : 에스맥 주식회사
대 표 이 사 : 김 상 엽
본 점 소 재 지 : 경기도 평택시 산단로 241

(전   화) 041-539-2500

(홈페이지) http://www.s-mac.co.kr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상 무 (성  명) 정 기 도

(전  화) 041-539-2500



주주총회 소집공고

(임시)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우리 회사는 상법 제365조 및 당사 정관 제23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2023년도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이하의 주식을 소유한 주주에 대해서는
상법 제542조의4, 정관 제23조의2에 의하여 본 공고로 소집통지를 갈음합니다.



                                              -아         래-

 

1. 일  시 : 2023년 07월 20일(목) 오전 9시


2. 장  소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로 433-31 1층 대강당
※코로나19 등 비상사태 발생시 일정, 장소 변경 및 기타 집행 관련 세부사항을 대표이사에게 위임한다.


3. 회의목적사항

1. 부의안건:

- 제1호 의안 : 정관일부 변경의 건

4. 경영참고사항 비치

상법 제542조의4에 의거 경영참고사항을 우리 회사의 본점,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및 국민은행 증권대행부에 비치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전자투표 및 전자위임장 권유에 관한 사항

우리회사는 「상법」 제368조의4에 따른 전자투표제도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0조 제5호에 따른 전자위임장 권유제도를 이번 주주총회에서 활용하기로 결의하였고, 이 두 제도의 관리업무를 한국예탁결제원에 위탁하였습니다.

주주님들께서는 아래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아니하고 전자투표방식으로 의결권을 행사하시거나, 전자위임장을 수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 전자투표 ㆍ전자위임장 권유 관리시스템
인터넷 주소 : 「http://evote.ksd.or.kr」
모바일 주소 : 「http://evote.ksd.or.kr/m」

나. 전자투표 행사ㆍ전자위임장 수여 기간 : 2023년 07월 10일 09시 ~  2023년 07월 19일 17시(기간 중 24시간 이용가능, 마지막 날은 오후 5시까지만 가능)

다.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투표ㆍ전자위임장 권유 관리시스템에서 주주 본인 확인 후 의결권 행사

  - 주주확인용 인증서의 종류 : 공동인증서 및 민간인증서(K-VOTE에서 사용 가능
   한 인증서 한정)

라. 수정동의안 처리 :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기권으로 처리


※ 주주총회 참석시 준비물
가. 직접행사 : 본인 신분증

나. 대리행사 :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기재, 인감날인),  대리인의 신분증


※ 회사의 비용절감을 위하여 주주총회 기념품은 지급하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2023년 07월 05일

                                      에 스 맥 주 식 회 사
                                   대  표  이  사    김  상  엽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정찬섭
(출석률: 77%)
찬 반 여 부
1 2023.01.05 타법인주식취득의 건(엔에스헬스케어) 참석
2 2023.01.25 조합 출자의 건(그랑프레조합) -
3 2023.01.26 전환사채 전환청구 진행의 건(에스에프이노텍) 참석
4 2023.02.03 2022년도 재무제표(별도) 승인의 건 참석
5 2023.02.20 2022년도 재무제표(연결)승인의 건 참석
6 2023.02.27 제19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건 참석
7 2023.03.13 제19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정정의 건 참석
8 2023.03.20 2022년도(제19기)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참석
9 2023.03.28 대표이사 선임의 건(조경숙 → 김상엽) -
10 2023.04.14 타인에대한담보제공결정((주)엔에스헬스케어 참석
11 2023.05.04 전환사채 취득의 건((주)테크엘 14cb) -
12 2023.05.12 타법인주식 및 출자증권처분(나이츠브릿지(주)) 참석
13 2023.06.09 주주총회소집결의 참석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 - - - -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백만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1 2,000 18 18 *주1)

*주1) 주총승인금액의 2,000백만원은 등기이사(3명)와 사외이사(1명)을 포함한 총 승인금액이며, 급여 및 상여금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당사는 휴대폰 등 모바일기기의 입력장치에 사용되는 휴대폰용 Module을 개발,생산하여 국내외 업체에 판매를 하고 있으나, 현재 휴대폰 등 모바일기기의 물량의 감소로 인해 자동차용 조명부품 제조 및 판매업을 주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 및 종속회사의 사업부문 현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 주요재화 및 용역 주요고객 사업내용
에스맥 주식회사 자동차용 전구 에스엘 자동차용 전구류, 전자기기 제조
에스맥디바이스 주식회사 Touch Screen Module  동우화인켐  Touch Screen Module, Key Module 등 제조
S-MAC VINA Co., Ltd. Touch Screen Module /
Key Module
동우화인켐,
화웨이 등
Touch Screen Module, Key Module 등 제조
주식회사 엔에스엠 대전방지 제품군
(코팅액,실리콘,고무등) 및
플라스틱 필름의 제조 .판매
삼성SDI 등 대전방지 제품군 및 플라스틱 필름 등 제조
주식회사 이스트게이트인베스트먼트 신기술금융회사 - 신기술사업금융
에스맥웰스매니지먼트 주식회사 전문, 과학 및 기술서비스업 - 경영컨설팅
주식회사 에스에프이노텍 운송장비용 조명장치 제조업 현대모비스 차량용 LED모듈
주식회사 엔에스헬스케어 의약품 도매업 - 의약품 도매



나. 회사의 현황



(1) 산업의 특성

(가) 자동차 산업의 특성

자동차 산업은 국가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는 산업으로 우리나라 경제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전후방 산업에 큰 영향을 주고 있으며 산업특성에 따라 크게 제조, 유통, 운행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제조에는 철강, 화학, 비철금속, 전기, 전자, 고무, 유리, 플라스틱 등의 산업과 2만여개의 부품을 만드는 부품 업체들이 연계되어있습니다. 유통의 경우 완성차 업체의 직영 영업소나 대리점, 할부금융, 탁송회사 등이 있으며 운행에는 정비, 부품, 주유, 보험등의 업종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이 자동차 산업은 국가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큽니다. 최근에는친환경 미래형 자동차와 지능형 자동차 개발을 위해 자동차에 첨단 전자기술이 폭넓게 응용되면서 정보통신, 차세대 전지, 반도체, 무선통신, 콘텐츠, 디스플레이 등 첨단 산업과의 관련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방위 관련산업(자동차)


자동차 산업의 구조는 크게 최종제품인 자동차를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완성차 업체와 자동차 부품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품업체들은 1차 부품업체(1차벤더)를 비롯하여 2차, 3차 자동차 부품업체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중소형 부품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자동차 산업의 경쟁력 강화는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의미하며 이는 곧 국민경제에 있어 그 중요성이 큰 산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 시장의 경우 완성차 업체와 최종소비자로 구성된 B2C(Businees to Customer) 시장과 완성차 업체와 자동차 부품업체들로 구성된 B2B(Business to Business) 시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당사가 영위하고 있는 자동차 부품산업의 경우 완성차 업체와 자동차 부품업체들로 구성된 B2B시장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나) 자동차 부품산업의 특성

자동차 부품산업은 전방으로는 자동차용 부품을 생산하여 완성차 업체에 공급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완성차 제조에 사용되는 자동차 부품의 품질, 가격 및 기술 등은 완성차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완성차 업체가 주도하는 부품의 설계단계부터 부품업체가 참여하므로 자동차 부품 자체 설계 및 생산 능력이 부품업체의 주요 경쟁력입니다. 또한, 우리나라를 포함한 글로벌 주요국가들의 탄소배출 감축 및 친환경 에너지 정책 도입으로 저공해, 친환경 자동차로의 전환이 가속화하고있습니다. 차세대 자동차에 적용되는 첨단 부품의 개발능력을 확보하는 것이  자동차부품산업의 주요 과제입니다. 산업후방으로는 철강, 금속 등 소재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중간재 산업의 역할을 수행하며 여타 산업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부품산업은 완성차 산업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자본ㆍ기술ㆍ노동집약적산업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연구와 설비투자 요구가 많은 상위 부품공급업체의 경우 자본집약적 산업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수작업이 많이 투입되는 부품의 경우 노동집약적 산업, 그리고 자동차 성능 및 안전과 직결된 부품의 경우 기술집약적 산업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제조하는 자동차 조명의 경우 자동차의 성능 및 안전에 직결되므로 제품의 설계에서 디자인까지 차종별로 요구되는 사항이 각각 다릅니다. 기술연구가 선행되는 부품으로써 자본 및 기술 집약적 산업에 가깝다고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은 작동기능에 따라 전기(전자)장치, 동력발생장치, 동력전달장치, 제동장치, 조향장치, 현가장치, 차체(Body), 기타부분품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당사가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는 백열전구 및 LED모듈의 경우 자동차 전기(전자)장치에 해당합니다. 

구분 분류 주요 품목
기능별 전기(전자)장치 램프류, 제어장치, 공조장치, 와이퍼 등
동력발생장치 엔진, 연료장치, 냉각장치, 배기장치, 시동/점화장치 등
동력전달장치 클러치, 변속기, 차동장치, 구동축, 휠 등
제동장치 브레이크, 마스터실린더 등
조향장치 조향휠, 조향칼럼, 조향기어 등
현가장치 쇼크 업소버 등
차체(Body) 패널, 대시보드, 도어, 범퍼, 본넷, 천장, 트렁크 등 
기타부분품 프레임, 브라켓, 고정구, Damper 등



(2) 산업의 성장성

자동차 부품산업의 실적은 완성차 업체 시장 상황에 전속되어있는 매출구조의 특성상 자동차 산업의 시황과 밀접한 관계에 있습니다.

(단위: 만대, %)
구   분 2021년도 2022년도(추정) 2023년도(전망)
대수 증감률 대수 증감률 대수 증감률
내   수 173,5 -9.0 169.5 -2.3 172.0 1.5
수   출 204.1 8.2 228.0 11.7 235.0 3.1
   수출액 (억불) 464.7 24.2 530.0 14.1 570.0 7.5
생   산 346.2 -1.3 370.0 6.9 375.0 1.4

*출처 : 산업통상자원부,한국자동차산업협회(KAMA),한국수입자동차협회,무역협회

내수는 하이브리드, 전기차 등 친환경차 및 인기모델 수요가 증가하였으나 내수 공급축소로 전년대비 감소하였습니다. 수출은 친환경차 SUV 모델의 판매 증가로 판매 대수가 증가하였습니다. 생산은 반도체 및 부품 수급이 다소 개선되었습니다.

2023년에는 부품 수급개선과 대기수요로 자동차 산업 성장이 기대되나 글로벌 경기침체 우려와 고물가, 고금리로 인한 신규 수요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 미국 등 주요국을 중심의 환경규제 강화, 친환경차 정책지원과 완성차 업계의 전기차, 자율차 등의 시장확대로 미래차 시장성장이 가속화하는 반면, 내연기관차 판매는 위축될 전망입니다.

미국시장은 미국정부에서 기후변화 적극 대응하기 위해 내연기관차 규제를 강화하는동시에, 자국 산업 육성을 위한 인프라 정책, 배터리, 반도체의 자국 공급망강화를추진하고 있습니다. 연비 기준을  2026년까지 기존 43mpg에서 52mpg(22km/L)로 강화하면서, 2030년까지 미국 내 신차의 절반을 전기차로 구성할 계획입니다. 미래차 공급망 내재화를 위해 배터리, 반도체 제조장비 시설 투자 세액공제, 보조금 지급 등 투자에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럽시장은 기후변화 적극 대응을 위해 내연기관차 규제 정책 강화, 미래차 산업 지원을 위한 인프라, 공급망 내재화 지원중이며 EU 집행위는 탄소감축 입법안(Fit for 55)을 통해 2035년 내연기관차 판매 중지 및 2023년부터 탄소국경세('26년 비용 부과) 도입을 예고했습니다.

중국시장은 중국정부의 2030년 탄소배출량 최고치 이후 감축하는 시나리오를 목표로 삼아 NEV 전환을 지속 추진하는 가운데, 차량 데이터 수집 규제도 강화하고 있습니다.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 법안(이하 IRA)을 비롯한 보호무역주의와 자국중심주의 기조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IRA는 우리나라 완성차 업체의 미국 내 전기차 판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우리나라 완성차 업체의 생산체계와 부품 및 자원조달 등 공급망 변화가 예상됩니다.


(3) 경기변동의 특성

자동차 수요는 경기 변동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급이 일정 수준이상에 도달해 자동차 수요의 증가세가 둔화 내지, 정체를 보이는 시기에는 그 관계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특히 경기 침체기에는 투자 위축과 고용 감소로 인하여 자동차 잠재적 수요자들의 소비가 둔화되면서 구매력 감소와 더불어 소형차 중심의 구매패턴을 보입니다. 반면, 경기 회복기에는 보유차량의 가격을 연간 소득의 일정비율에 맞추어 구매하는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시장의 경우 내연기관 자동차 보급이 성숙단계 진입하여 경기변동에 민감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기에는 비교적 고가인 자동차의 수요가 다른 소비재에비해 더 크게 감소하는 특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세계시장에서는 각 국가의 경제, 자동차산업 발전 정도에 따라 특성이 다르게 나타나고있습니다. 자동차 보급대수가 상대적으로 많은 북미, EU, 일본 시장 등 선진국은 경기변동에 따라 자동차 수요가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반면 중국, 인도 등 신흥국가들의경우 비교적 꾸준한 수요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 외 자동차 수요는 경기후행적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회복기에 전자제품이나 생필품처럼 급격히 판매량이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1~2년의 기간 차이를 두고 수요가 증가하며 경기 하락기에도 1~2년의 기간차이를 두고 판매량이 감소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최근 자동차 수요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차량을 구매하는 특징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구매에 대한 보조금, 세제인하 등의 정책이 자동차 판매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산업 역시 자동차 산업과 연동되어 경기민감도가 높은 수준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비록 신차 판매가 아닌 차량 운행대수와 상관관계가 높은 A/S부문이 관련 위험을 일부 완화시키고 있으나,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지 않아 그 영향은 제한적입니다. 후방산업인 철강, 화학, 기계, 전기ㆍ전자산업과의 높은 연관성을 갖는 복합산업의 성격도 전방인 자동차 산업의 특성을 따르고 있습니다. 자동차가 개별조합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자동차 산업의 소재산업에 대한 영향력은 부품업체들을 경유해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4) 계절성

당사는 매출의 계절적인 특성이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큰 변동은 아니나 국내시장환경의 특성상 7월~9월 사이에는 하계 여름 휴가와 완성차 업체 파업등의 요인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완성차 업체의 신차출시 및  연식변경이 이루어지는 11월~01월에 당사의 매출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5) 경쟁요소

자동차 산업은 일정 규모의 양산설비를 구축하는 데 막대한 비용이 투입되어야 하며진입결정 이후 제품 개발, 연구 등으로 부터 제품 출시까지 최소한 4~5년이 소요되기 때문에 막대한 자금력을 갖춘 대기업이라도 진입에 성공할 가능성이 낮으며 각 국마다 소수 업체 위주의 과점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업체는 종업원이수 만명에이르고 협력업체가 수 천개에 달하기 때문에, 부실 경영이 장기화되는 경우에는 국민경제적 파장을 고려해 쉽사리 퇴출을 감행하지 못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산업 또한 자동차 산업과 유사한 특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1차 벤더에서3차 공급업체까지 자본 투입 규모에 있어서는 상당한 편차를 보일 수 있으나 글로벌 선도 부품사의 경우 자동차산업과 동일하게 대규모 장치산업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수주부터 제품화까지 상당한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막대한 자본이 필수적으로 투자되어야 합니다. 또한 자동차부품은 단순 철주조품부터 고도의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전장부품 등 그 구성이 매우 다양하며, 필요 기술수준 및 자본수준의 편차도 큰 수준입니다.

규모가 작고 기술력이 취약한 부품업체일수록 단일 완성차업체에 전속납품하는 성향을 보입니다. 이처럼 특정 완성차 메이커에 종속된 거래형태는 전방산업 교섭력을 취약하게 만드는 요인으로 자동차 부품업체의 최소 수익성 보장이라는 한계요인을 발생시킵니다. 최근에는 완성차업체가 설계단계에서부터 부품업체를 참여시켜 원가절감을 달성하려고 하고 있어, 부품기업 입장에서는 단순히 기존의 단가인하 부담을 흡수하여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는 원가 경쟁력 뿐만 아니라 규모의 경제를 확보할 수 있는 투자능력 그리고 향후 개발단계 참여를 통하여 원가절감에 기여할 수 있는 기술개발능력이 동시에 요구되고 있습니다.

한편, 자동차의 주요 경쟁요소가 기본적인 주행성능, 품질, 내구성 등에서  친환경,  편의성, 안전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차량 시스템과 기능이 복잡해지고 고도화됨에 따라 향후 첨단 기술이 융합된 신기술의 확보 여부가 자동차부품사의 글로벌 경쟁력을 좌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거 완성차 업체들이 기술 및 제품개발을 주도하고 부품사들은 생산능력 확보와 완성차 업체로부터의 기술이전에 주안점을 두었으나, 최근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친환경 자동차와 지능형 안전편의장치의 경우 IT, 반도체, 통신 등 다양한 산업과의 융합을 통한 기술 적용이 필요해 부품업체들의 역할이 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당사가 영위하고 있는 자동차용 조명 중 LED 모듈의 경우 전장부품에 속하는 자동차부품으로써 차종별 수주업체와 해당 차종의 단종시까지 거래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기술의 보안, 신규 차종 개발의 보안 등의 사유로 완성차업체는 소수 부품업체와 오랜 거래관계를 유지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어, 기술력과 연구개발능력 및 품질검증이 필수적인 자동차용 조명장치 제조업의 경우 자동차부품산업 중 진입장벽이 높은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경쟁자의 진입제한과 일반적으로 완성차업체에 대해 낮은 교섭력을 보유한 개별 부품업체가 교섭력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요소 역할을 수행합니다.

당사의 경우에는 자동차 조명으로 사용되는 백열전구에 대하여 약 30여년 동안 자체적으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품질향상, 원가 절감을 실천하고 노하우를 보유함에 따라 국내 자동차용 백열전구 시장의 97%를 상회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편, 시장진입 시기가 경쟁사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늦었던 LED모듈 사업 분야 역시 과감한 투자와 전사적인 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연구활동 및 기술력 향상 노력과 함께 당사가 장기간 백열전구사업을 영위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주요 매출처와의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현재 국내시장에서 높은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6) 자원조달의 특성

자동차 산업은 대표적인 조립산업으로 완성차 업체가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부품이 약 40%이며, 자동차 부품업체 및 관련산업을 통해 공급받는 부품이 약 60% 입니다. 자동차 부품업체 및 관련 산업의 수급상황에 따라 전체적인 산업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완성차 업체 및 협력사간에는 강한 수직계열 관계가 형성되어 있으며 기계, 전자, 금속, 화학 등 다양한 제조업 분야와도 연관성을 맺고 있어 타업종대비 원활한 자원조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최근 완성차 제조사의 부품 자체조달 비율이 점점 낮아짐에 따라 외부업체와의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외부업체를 통해 부품을 조달하는 경향이 더욱 강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동차 부품이 소재보다는 기술집약적인 특성이 점점 강조되는 가운데 자동차 부품업체와 관련된 부품조달 환경 측면에서 자동차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완성차 업체의 글로벌 부품조달 전략과 함께 해외 직접투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의하여 국내 부품산업을 둘러싼 산업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동차 업체들의 글로벌 경쟁 조달 및 부품업체에 대한 복수납품 허용으로 부품업체의 대형화 및 자동차 부품산업이 경쟁적이고 개방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7) 조직도

조직도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정관의 변경


가. 집중투표 배제를 위한 정관의 변경 또는 그 배제된 정관의 변경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제1조(상호)

회사는 “에스맥 주식회사”라고 부른다.

영문으로는 “S-MAC CO.,LTD.(약호S-MAC)”
이라 표기한다.

제1조(상호)

회사는 “에코볼트 주식회사”라고 부른다.

영문으로는 “Eco Volt Co.,Ltd.(약호Eco Volt)”
이라 표기한다.

상호 변경

제 3 조 (본점 및 지점 소재지)

회사의 본점은 평택시내에 둔다.  

회사는 이사회 결의로 국내외에 지점, 출장소,
사무소 및 현지법인을 둘 수 있다.

제 3 조 (본점 및 지점 소재지)

회사의 본점은 충남 아산시 시내에 둔다.  

회사는 이사회 결의로 국내외에 지점, 출장소,
사무소 및 현지법인을 둘 수 있다.

본점의 소재지
변경

제 4 조 (공고방법)

회사의 공고는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www.s-mac.co.kr)에 한다. 다만, 전산장애 또는 그 밖이 부득이한 사유로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를 할 수 없는 때에는 서울시에서 발행되는 매일경제신문에 게재한다.

제 4 조 (공고방법)

회사의 공고는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www.ecovoltdynamics.co.kr)에 한다. 다만, 전산장애 또는 그 밖이 부득이한 사유로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를 할 수 없는 때에는 서울시에서 발행되는 매일경제신문에 게재한다.

상호 변경에
따른 변경
부칙 부칙
이 정관은 2023년 07월 20일부터 시행한다.
개정으로 인한 시행일 추가



나. 그 외의 정관변경에 관한 건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 - -


※ 기타 참고사항

-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참고사항

▶  전자투표에 관한 안내

우리회사는 「상법」 제368조의4에 따른 전자투표제도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0조 제5호에 따른 전자위임장 권유제도를 이번 주주총회에서 활용하기로 결의하였고, 이 두 제도의 관리업무를 한국예탁결제원에 위탁하였습니다.주주님들께서는 아래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아니하고 전자투표방식으로 의결권을 행사하시거나, 전자위임장을 수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 전자투표 ㆍ전자위임장 권유 관리시스템
  - 인터넷 주소 : 「https://evote.ksd.or.kr」
  - 모바일 주소 : 「https://evote.ksd.or.kr/m 」

나. 전자투표 행사ㆍ전자위임장 수여 기간
 - 2023년 07월 10일 09시 ~ 2023년 07월 19일 17시
   (기간 중 24시간 이용가능, 마지막 날은 오후 5시까지만 가능)

다.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투표ㆍ전자위임장 권유 관리시스템에서 주주 본인 확인 후 의결권 행사
  - 주주확인용 인증서의 종류 : 공동인증서 및 민간인증서
                                              (K-VOTE에서 사용 가능한 인증서 한정)

라. 수정동의안 처리 : 주주총회에서 상정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기권으로 처리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의 감염 및 전파를 예방하기 위하여 직접 참석 없이 의결권 행사가 가능한 전자투표제도의 활용을 권장 드립니다.

※ 코로나19의 확산방지 관련 발열(37.5도 이상 고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목아픔 등), 자가격리대상, 감염증 밀접접촉 등에 해당하시는 주주분께서는 현장 참석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주총회 개최 건물 내 확진자 발생으로 건물 임시 폐쇄가 불가피한 경우, 주주총회 행사장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행사장 변경시, 회사 홈페이지 및 금융감독원

공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0705000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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