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아이 (137940) 공시 -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2024-03-13 15:45: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313000828



주주총회소집공고


 2024년     03월     13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넥스트아이
대 표 이 사 : 진 광
본 점 소 재 지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13번길65 넥스트아이빌딩

(전   화) 031-389-2204

(홈페이지) http://www.nexteye.com


작 성  책 임 자 : (직  책)전무

(전  화)031-389-2204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26기 정기주주총회)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363조와 정관 제22조에 의하여 제26기 정기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소집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액주주에 대한 소집통지는 당사 정관에 의거하여 이 공고로 갈음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년 3월 28일 (목) 오전 09시


2. 장 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13번길 65, 6층 대회의실 

 

3. 회의목적사항

《보고 안건》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부의 안건》

제1호 의안 : 제26기 별도 및 연결재무제표 (이익잉여금처분(안)) 승인의 건 

제2호 의안 :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제3호 의안 :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4. 경영참고사항

상법 제542조의 4에 의거, 경영참고 사항 등을 당사 본점,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명의개서대행회사(국민은행 증권대행부)에 비치 또는 전자공시시스템에 공고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주주총회 참석시 준비물

- 직접행사 : 신분증

- 대리행사 :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기재, 인감 날인), 대리인의 신분증

6. 기타사항

- 주주총회 기념품은 회사경비 절감을 위하여 지급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03월 13일


                                            주식회사 넥스트아이 

                                        대표이사 진 광 (직인생략)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A
(출석률: %)
B
(출석률: %)
찬 반 여 부
1 23.03.10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평가보고의 건 찬성 찬성
2 23.03.10 제25기(2022년) 재무제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3 23.03.10 정기 주주총회 소집의 건 찬성 찬성
4 23.05.17 장기 렌트의 건 찬성 찬성
5 23.08.02 타법인(넥스트원바이오) 지분 증자 결의에 관한 사항 찬성 찬성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 - - - -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2 1,900,000,000 96,000,000 48,000,000 -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1) LCD산업의 특성 

LCD산업의 특징으로는, 첫째, 다양한 전방산업이 존재하고, 승자독식 현상이 강하게 나타나는 분야입니다. 그리고 제조공정에서 제품치수가 대형화 된 제품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생산에 사용되는 설비의 규모가 크다는 특성을 가집니다. 또한 LCD 산업은 관련 장비 산업과의 협력관계의 중요성이 매우 큰 산업입니다.


(2) LCD부품산업의 특성 

LCD 부품산업의 첫번째 특성은 전방산업인 LCD 산업분야의 특성에 따라, 패널업체를 기준으로 수직계열화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품업체는 모기업에 대부분 연결되어 있으므로 안정적인 사업기반을 구축하게 되는 장점이 있는 반면 모기업의 가격, 품질성능 요구 등에 적절하게 대응할 의무가 존재합니다. 전방산업인 LCD 산업의 영향을 크게 받으며 경기변동이 사업 성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분야입니다.

(3) LCD 외관검사장비 산업의 특성 

LCD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외관검사장비의 특성은 LCD 검사 공정은 LCD 제조 공정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불량들을 생산 공정상에서 검사하여, 완제품으로 출하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발생한 불량 형태를 통하여 실제 제조 공정에서 발생 원인들을 개선할 수 있는 기본 Data를 제공하기 때문에 공정을 안정화 하는 역할도 수행하게 됩니다.


(4)화장품 산업의 특성
최근 화장품 산업은 젊은 고객층의 소비 성향 변화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는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확산과 동시에 초고가의 화장품 및 향수 카테고리 또한 매출이 확대되며 양극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고객을 공략하기 위하여 ‘감성’과 ‘경험’ 요소를 앞세운 새로운 중소형 브랜드들이 꾸준히 출시되며 시장 점유를 넓혀감에 따라 산업 내 경쟁이 보다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은 온라인 채널의 확대, 멀티 브랜드 숍 중심의 오프라인 채널 다변화 등 산업 유통 환경의 변화와 함께 지속되고 있습니다. 한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면세 채널은 `18년 방한 관광객 증가에 힘입어 성장하였습니다.

해외 화장품 시장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럭셔리 화장품 카테고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었고, 디지털 채널 성장세도 가시적이었습니다. 성숙 시장인 북미는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카테고리가 성장하였고, 백화점 등 전통 오프라인 채널 대비 온라인 채널로의 유입 및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 행태 변화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글로벌 여행객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해외 면세 화장품 시장 또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화장품 산업은 빠른 유통 환경 변화와 경쟁 심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나, 세분화,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 역량을 중심으로 화장품 산업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나. 산업의 성장성

(1) LCD산업의 성장성
LCD패널 제조업체는 국내의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가 주요 2강을 형성하고 있으며, 그 뒤로 대만의 AUO와 CMI, 일본의 SHARP가 차례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제조업체들은 시장지배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세계 TFT-LCD출하량 중 한국 업체들의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 또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삼성전자와 LG디스플레이는 매출액 기준으로 LCD 패널시장의 50%를 넘게 장악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2) LCD부품산업의 성장성

LCD패널을 구성하는 핵심부품으로는 유리기판(Glass), BLU(Back Light Unit) 그리고 편광판(편광필름)등 이 있습니다. BLU 매입액이 전체의 재료 매입액의 30%정도를 차지하고, 그 다음이 컬러필터, 유리기판 그리고 편광판이 11%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중 컬러필터는 유리를 매입하여, 각 패널제조업체에서 직접 가공을 하고 있으므로, 외부에서 조달하는 비중은 BLU->유리기판->편광판 입니다. 


(3) LCD외관검사장비산업의 성장성

당사의 주력 사업분야인 LCD외관검사장비의 기술적인 기반은 머신비전에 있습니다. 머신비전 기술은 사람의 눈으로 하는 검사를 대신하여, 카메라를 통하여 취득된 영상을 컴퓨터로 처리하여 작업자가 불량을 판별하는 것과 유사한 기능을 하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글로벌 시장의 성장은 크게 이루어지지 않는 반면, 국내에서는 LED, 태양광 등과 함께 반도체, FPD산업의 호조가 국내 시장의 규모를 급격히 확장시키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다만, LCD, LED, 태양전지, 휴대폰 등의 산업분야의 환경이 국내와 유사한 중국, 대만의 시장규모 역시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의 머신비전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는 것이 FPD산업분야이며, FPD패널의 대형화로 인하여, 관련 자동검사장비들이 대형화 하고 있으며, 검사 정밀도 수준이 지속적으로 높아져 가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4) 영상처리 하드웨어 산업의 성장성
영상처리 하드웨어는 산업용 자동검사장비 시장과 지능형 보안장비 시장으로 나뉘어 그 시장특성이 다르게 나타나고 있으며, 산업용 자동검사장비 시장은 산업이 첨단화하면서 급격히 확대되는 분야이며, 우리나라의 경우는 1990년대 본격화하여 2000년대 들어서 급격히 시장이 확대되고 2010년대에 들어서 성숙기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이에 비하여 중국시장의 경우는 2010년대 이후에 그 시장의 확장이 기대되고 있으며, 이는 기존의 소비제품이 단순 조립판매시장에서 고품질의 고기능 제품으로 시장이 재편되면서, 산업구조 고도화가 이제 막 시작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5) 화장품 산업의 성장성
해외 화장품 시장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럭셔리 화장품 카테고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었고, 디지털 채널 성장세도 가시적이었습니다. 성숙 시장인 북미는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카테고리가 성장하였고, 백화점 등 전통 오프라인 채널 대비 온라인 채널로의 유입 및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 행태 변화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글로벌 여행객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해외 면세 화장품 시장 또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화장품 산업은 빠른 유통 환경 변화와 경쟁 심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나, 세분화,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 역량을 중심으로 화장품 산업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다. 경기변동의 특성

(1) LCD외관검사장비

LCD산업은 경기변동의 영향이 매우 큰 산업입니다. LCD외관검사장비 산업은 LCD산업의 변동성에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LCD 패널제조공정에 투입되는 LCD 장비는 LCD제조설비투자와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으나, LCD부품의 제조공정에 투입되는 외관검사장비는 이러한 투자보다는 출하량의 증가와 더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LCD제조장비는 일단 설치하면, 다음 번 대규모 투자가 일어나기 전까지 새로운 공급이 필요 없지만, LCD외관검사장비는 생산되는 제품을 전량 검사해야 하므로, 생산량의 지속적인 증가는 검사장비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킵니다.

(2) 영상처리 하드웨어
자동검사장비 시장에서 활용되는 영상처리 하드웨어는 산업의 경기 변동에 따라 일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분야 입니다.

(3) 화장품
화장품 산업은 경기 변동에 민감한 것으로 파악되나,화장품 제조 및 유통을 통한 중국시장 개척 및 뷰티 프랜차이즈 시장 개척으로 경기 변동성에 대처해 나갈 것으로 예상 됩니다.

라. 국내외 시장여건

(1) LCD외관검사장비

LCD산업은 대표적인 첨단 IT산업입니다. 동 산업분야는 전방산업의 시장상황과 기술 개발에 따른 신규 투자와 같은 업황 변동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외관검사장비 시장은 일반적인 장비시장과는 달리 신규 투자 이후에도 생산공정의 안정화를 위한 보완 투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분야로서, 일반 장비 시장에 비해 경기 변동에 대한 영향은 적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CD산업은 디스플레이산업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산업으로 디스플레이 산업은 추후 OLED산업등으로 확장하여, 국가 경쟁력의 핵심을 이루는 산업분야로, 정부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산업분야로서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분야입니다.


(2) 영상처리 하드웨어

자동검사장비 시장에서 활용되는 영상처리 하드웨어는 Cognex나 Matrox와 같은 미국의 선진업체들이 시장을 90% 이상 장악하고 있으며, 이에 비하여 국내에서는 이와 관련된 기업들이 거의 없는 실정으로, 이는 하드웨어 개발이 난이도가 높은 분야에 속하면서도, 높은 신뢰성이 요구되므로 중소기업이 이를 감당하기가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3) 화장품
케이뷰티 성장세 둔화등으로 어려움에 처해있지만 OEM방식 제조 및 피부미용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인하여 꾸준한 성장을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 영업개황은 Ⅲ. 경영참고사항의 가. 업계의 현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당사의 사업부문별 주요 사업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천원)
품목  생산(판매)
개시일 
주요
상표
매출액 비율 제품설명 
디스플레이용 편광필름
검사장비
2004.07 - 1,723,027 9.71% 카메라를 통해 얻은 영상을 컴퓨터로 처리하여 LCD,LED,3D용 편광판의 제조공정에서 필름의 스크래치, 이물 등의 결함을 자동으로 검사하는 장비로, LG화학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KORENO, KOHTECH등 일본의 Niito Optical의 국내 자회사에 경쟁을 통하여 공급하고 있음. 경쟁이 있는 경우 경쟁회사는 1개 정도의 국내전문 중소기업인 경우가 대부분이나 드물게 일본 기업과 경쟁하는 경우가 있음
유리깨짐검사장비 2007.07 - - 0.00% 카메라를 통해 얻은 영상을 컴퓨터로 처리하여, LCD,LED,3D메인공정중 LCD,LED,3D유리의 모서리에 발생하는 깨짐 등은 결함을 자동으로 검사하는 장치로, 삼성전자와 SLCD에 경쟁을 통하여 공급하고 있음. 경쟁은 1개 정도의 국내 전문 중소기업임. 
3차원
측정기등
2003.07 VGAUGE외  5,443,869 30.67% 휴대폰 부품중 사출물이나 금속판재로 가공된 부품의 치수를 자동으로 측정하는 장치. 폭, 길이와 같은 평면치수는 카메라를 통해 얻은 영상을 처리하여 계측하고, 두께는 Laser높이측정센서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비접촉식 3차원 측정장치임. 삼성전자 휴대폰사업부 및 협력사들에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음. 
프레임 그래버 2015.08 - 1,938,970 10.92% 프레임 그래버는 고속의 실시간 자동검사장치에 활용되는 제품이며, 스마트 카메라는 상대적으로 저속의 단순 검사기능용으로 활용되는 제품
화장품 - - 8,643,227 48.70% 화장품 제조, 유통 및 피부미용프랜차이즈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합계 - - 17,749,093 100.00%


(2) 시장점유율

머신비전과 관련한 시장자료는 발표되는 곳이 거의 없어, 시장점유율을 추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화장품 사업의 경우 화장품 전체 시장규모에 비해 아직까지매출금액이 미미하여 시장점유율 작성을 생략합니다.

(3) 시장의 특성

(가) LCD외관검사장비

당사가 보유한 LCD 외관검사장비 분야의 경쟁력은 머신비전 관련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우수한 인력이 핵심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핵심인력들은 삼성전자 자동화연구소(현, 생산기술연구소)에서, 다년간의 연구개발 경험과 현장적용 경험을 가진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 머신비전 기술을 활용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머신비전 관련기업으로는 최대의 인력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 영상처리 하드웨어
실로닉스는 높은 기술력과 소수인력으로 기업의 특징을 요약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이러한 강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으며,아직은 매우 소수의 인력만 보유하고 있으므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하거나 다양한 시장에 접근하기는 어려운 점이 많으나, 모기업인 넥스트아이의 다양한 자동검사장비 개발 경험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전방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빠르게 높여갈 수 있으며, 시장에서 요구되는 하드웨어 특성을 신속하게 개발에 반영할 수 있는 강점을 살려나가야 합니다.


(다) 화장품
중국 시장내의 자체 피부미용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꾸준한 수요 강점이 있으며 자체 브랜드 제품 생산, 유통으로 중국시장내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현재 자회사들은 2018년부터 화장품 제품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관계사의 제품을 중국에 유통할 뿐만 아니라, 관계사를 통한 유미도의 제품생산 공급으로 넥스트아이의 수익을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중국의 화장품 유통사업은 여러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화장품 사업의 중국 유통시장이 면적이 크고 인구가 많은 국가 입니다. 이에 많은 유통업체들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의 영향이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이에 중국 유미도 그룹은 많은 유통화사와 관계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중국시장은 전세계의 브랜드 제품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중국기업의 제품 또한 그 기술력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국 화장품은 한류 열풍에 의지했던 제품들은 최근 여러가지 이슈들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넥스트아이는 좋은 아이디어과 제품 기술력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보하여 현지화에 맞추어 진행할 예정 입니다.

(5) 조직도

조직도_231231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재무제표의 승인


가. 해당 사업연도의 영업상황의 개요


나. 해당 사업연도의 대차대조표(재무상태표)ㆍ손익계산서(포괄손익계산서)ㆍ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또는 결손금처리계산서(안)


 - 대차대조표(재무상태표)

                                      <대 차 대 조 표(재 무 상 태 표)>

제 26기 2023. 12. 31 현재
제 25기 2022. 12. 31 현재
(단위 : 백만원)
과 목 제 26 기 제 25 기

유동자산

24,945

32,003

비유동자산

73,163

81,521

자산 총계

98,108

113,524

유동부채

16,093

19,544

비유동부채

926

1,172

부채 총계

17,019

20,716

자본금

8,048

8,048

기타불입자본

44,983

44,983

기타포괄손익누계액

1,268

957

이익잉여금

26,790

38,820

자본 총계

81,089

92,808

부채와 자본 총계

98,108

113,524



 - 손익계산서(포괄손익계산서)

                                  <손 익 계 산 서(포 괄 손 익 계 산 서)>

제 26 기 (2023. 01. 01 부터 2023. 12. 31 까지)
제 25 기 (2022. 01. 01 부터 2022. 12. 31 까지)
(단위 : )
과 목 제 26 기 제 25 기

매출액

8,406

19,593

매출원가

8,902

13,238

매출총이익

-496

6,355

판매비와 관리비

3,997

4,577

영업이익

-4,493

1,778

영업외손익

-8,211

-2,889

법인세비용차감전순이익

-12,704

-1,111

법인세비용

-418

481

당기순이익

-12,286

-1,592


 -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또는 결손금처리계산서(안)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 결손금처리계산서>

제 26 기 (2023. 01. 01 부터 2023. 12. 31 까지)
제 25 기 (2022. 01. 01 부터 2022. 12. 31 까지)
(단위 : )
과 목 제 26 기 제 25 기

미처분이익잉여금

26,200 38,230

전기이월미처분이익잉여금

38,230

39,823

 기타포괄손익-공정가치 측정 지분상품 처분에 따른 대체 256 -

당기순이익

(12,286) (1,593)
차기이월미처분이익잉여금 26,200 38,230


 - 최근 2사업연도의 배당에 관한 사항

2023년 : 해당사항 없음
2022년 : 해당사항 없음

 - 연결대차대조표(재무상태표)

                                      <연 결 대 차 대 조 표(재 무 상 태 표)>

제 26 기 2023. 12. 31 현재
제 25 기 2022. 12. 31 현재
(단위 : 백만원)

과목

제26기(2023년)

제25기(2022년)

유동자산

63,880

76,738

비유동자산

47,006

52,390

자산 총계

110,886

129,128

유동부채

26,197

25,460

비유동부채

1,087

2,927

부채 총계

27,284

28,387

자본금

8,048

8,048

기타불입자본

46,521

45,450

기타포괄손익누계액

6,329

6,912

이익잉여금

23,234

39,432

비지배지분

-530

899

자본 총계

83,602

100,741

부채와 자본 총계

110,886

129,128


 - 연결손익계산서(포괄손익계산서)

                                  <연 결 손 익 계 산 서(포 괄 손 익 계 산 서)>

제 26 기 (2023. 01. 01 부터 2023. 12. 31 까지)
제 25 기 (2022. 01. 01 부터 2022. 12. 31 까지)
(단위 : 백만원)
과 목

제26기(2023년)

제25기(2022년)

매출액

17,749

32,196

매출원가

16,807

23,846

매출총이익

942

8,350

판매비와 관리비

13,111

13,049

영업이익

-12,169

-4,699

영업외손익

-5,887

1,128

법인세비용차감전순이익

-18,056

-3,571

법인세비용

-523

514

당기순이익

-17,533

-4,085

기타포괄손익

-340

181

총포괄손익

-17,873

-3,904

지배지분

-16,782

-4,559

비지배지분

-1,091

655

□ 이사의 보수한도 승인


가. 이사의 수ㆍ보수총액 내지 최고 한도액


(당 기)

이사의 수 (사외이사수) 5(2)
보수총액 또는 최고한도액 19억


(전 기)

이사의 수 (사외이사수) 5(2)
실제 지급된 보수총액 3.6억
최고한도액 19억



※ 기타 참고사항



□ 감사의 보수한도 승인


가. 감사의 수ㆍ보수총액 내지 최고 한도액


(당 기)

감사의 수 1
보수총액 또는 최고한도액 5천만원


(전 기)

감사의 수 1
실제 지급된 보수총액 2.4천만원
최고한도액 5천만원



※ 기타 참고사항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2024년 03월 20일 1주전 회사 홈페이지 게재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 상기 내용은 외부감사인의 감사가 완료되지 않은 자료이므로 향후 변동될 수 있으    며, 수정된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는 전자공시시스템(http://dart.fss.or.kr)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므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업보고서는 향후 주주총회 이후 변경되거나 오기 등이 있는 경우 수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전자공시시스템(http://dart.fss.or.kr)에 정정보고서를 공시할        예정이므로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사항

□ 주주총회 집중일 개최 사유
- 주주총회 개최(예정)일 : 2024년 3월 28일
- 당사는 주주총회 집중(예상)일을 피해 주주총회를 진행하고자 주주총회 자율분산 프로그램에 참여, 2024년 3월 28일 오전 9시에 주주총회 개최를 결정하였습니다. 따라서, 주주총회 집중일 개최 사유 신고 의무가 없습니다.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31300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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