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셩그룹 (900270) 공시 -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2024-04-03 17:12:00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403003215



주주총회소집공고


  2024년 04월 03일


회   사   명 : 헝셩그룹유한회사
대 표 이 사 : 후이만킷
본 점 소 재 지 : Room 6, 3/F., Lladro Centre, 72-80 Hoi Yuen Road, Kwun Tong, Kowloon, Hongkong

(전   화) 86-595-85225128

(홈페이지)http://hengsheng.co.kr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CFO (성  명) 리랑웨이

(전  화) +86059585225128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12기 정기)


주주님께


제12기 정기주주총회 소집통지서


주주님의 건승과 가정의 평안함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회사 정관 제35조와 제 38조에 의하여 제12기 정기주주총회를 다음과 같이 소집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부디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소액주주에 대한 소집통지는 전자적 방법으로 갈음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오전 10시

2. 장  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 이룸센터 소교육실

3. 회의 목적 사항

가. 보고사항: 감사보고, 영업보고

나. 부의안건

제1호 의안 : 2023년(2023.1.1~2023.12.31) 재무제표 승인의 건
제2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
2-1호 의안: 후이만킷 이사 재선임의 건

 2-2호 의안: 수슈엔슈엔 이사 재선임의 건

 2-3호 의안: 천빈 이사 재선임의 건
2-4호 의안: 천커원 사외이사 신규선임의 건

제3호 의안 : 스샤오빈 감사 선임의 건

제4호 의안 :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2,500,000 CNY)
제5호 의안 :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180,000 CNY)
제6호 의안 : 이사회에 보통주, 종류주, 사채권, 회사의 주식으로 전환 가능하거나 신주인수권이 부여된 채권, 기타 증권 또는 채권의 발행 여부 및 발행 조건의 결정에 관한 권한 위임의 건
(단, 이에 따라 발행(또는 전환 등에 따라 발행)되는 주식의 수는 발행주식 총수의 절반을 초과할 수 없으며 위임기간은 2023년도 정기주주총회의 보통결의로 본 결의일로부터 차회 당사 정기주주총회일까지 입니다.)


4. 경영참고사항 비치

당사는 경영참고사항을 우리 회사의 본점,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및 한국예탁결제원 증권대행부에 비치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금번 당사의 주주총회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14조에 의거 한국예탁결제원이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대리행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주님이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의결권을 직접적으로 행사하시거나, 대리인에 위임하여 의결권을 간접적으로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6. 주주총회 참석시 준비물

직접행사 : 신분증

대리행사 :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기재, 인감 날인), 주주의 신분증 사본과 대리인의 신분증


※ 법인 주주의 경우 대표자가 직접 참석하는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및 대표자 신분증 지참,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을 지참(법인인감 증명 및 신분증)


7. 전자투표 및 전자위임장권유에 관한 사항

우리회사는 「상법」 제368조의4에 따른 전자투표제도와「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0조제5호에 따른 전자위임장권유제도를 이번 주주총회에서 활용하기로 결의하였고, 이 두 제도의 관리업무를 한국예탁결제원에 위탁하였습니다. 주주님들께서는 아래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아니하고 전자투표방식으로 의결권을 행사하시거나, 전자위임장을 수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 전자투표·전자위임장권유관리시스템 인터넷 주소 : 「https://evote.ksd.or.kr」, 모바일 주소: 「https://evote.ksd.or.kr/m」

나. 전자투표 행사·전자위임장 수여기간 : 2024년 04월 15일 9시 ~ 2024년 04월 24일 17시 (기간 중 24시간 이용 가능)

다.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투표·전자위임장 권유관리시스템에서 주주 본인 확인 후 의결권 행사

 - 주주확인용 인증서의 종류 : 공동인증서 및 민간인증서(K-VOTE에서 사용 가능한 인증서 한정)

라. 수정동의안 처리 : 주주총회에서 의안에 관하여 수정동의가 제출되는 경우 기권으로 처리


                                          2024년  04월  03일


                                           헝셩그룹유한회사
                                    대 표 이 사   후이만킷 (직인생략)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양칭청
(출석률: 100%)
후이판판
(출석률: 100%)
쉬만커
(출석률: 100%)
박재신
(출석률: 0%)
문기수
(출석률: 100%)
이상윤
(출석률: 50%)
찬 반 여 부
1 2020.04.01 제8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찬성 - 찬성 불참 - 불참
2 2020.12.16 주식명의개서 기준일 및
명의개서정지지간 설정
찬성 - 찬성 - 찬성 찬성
3 2021.04.05 제9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찬성 - 찬성 - - 불참
4 2021.12.16 주식명의개서 기준일 및
명의개서정지지간 설정
찬성 - 찬성 - - -
5 2022.03.11 유상증자결정(제3자배정-소액공모) 찬성 - 찬성 - - -
6 2022.03.29 제10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찬성 - 찬성 - - -
7 2022.12.16 주식명의개서 기준일 및
명의개서정지지간 설정
찬성 찬성 - - - -
8 2023.03.27 제11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찬성 찬성 - - - -
9 2023.12.11 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찬성 찬성 - - - -
10 2023.12.15 주식명의개서 기준일 및
명의개서정지지간 설정
찬성 찬성 - - - -
11 2024.03.25 제12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찬성 찬성 - - - -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 - - - -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CNY)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2 2,500,000 - - -

주) 상기 주총승인금액은 사외이사만을 위한 주총승인금액이 아니며, 당사 전체 이사에 대한 주총승인금액입니다.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1) 영위하고 있는 사업

-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
동사가 생산하는 완구는 주로 봉제완구와 전동완구가 있습니다. 봉제완구와 전동완구를 포함한 완구의 생산방식에는 주로 OEM, ODM, OBM방식 등이 있습니다. OEM방식의 경우 수주회사는 생산설비를 이용한 생산만을 담당하여 완성된 제품은 주문자의 상표를 붙여서 유통하는 방식을 말하고, ODM방식은 주문을 받은 회사가 디자인을 거쳐 생산을 진행하지만, 완성한 제품은 주문자의 상표를 붙여서 유통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OBM방식은자체적으로 디자인을 하고 제작이 완성되면 자체적인 상표를 붙여서 유통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당사는 완구제조를 시작한 설립초기에는 OEM을 위주로 생산을 하였습니다. 이후점차 자체적인 기술력, 설계 및 디자인 능력을 갖추어 ODM방식의 완구 생산을 거쳐 최근에는 자체 디자인과 브랜드를 갖추고 OBM방식의 완구 생산수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a) 봉제완구
봉제완구의 주요 원재료는 PP섬유, 플러시천, 쇼트플러시 등을 포함할 수 있고, 이는 주로폴리에스테르 가공제품입니다. 글로벌 폴리에스테르의 주원료인 PTA 생산량은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여 2011년8월부터 중국 폴리에스테르 가격은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헝셩그룹의 폴리에스테르 섬유원재료는 현지구매를 위주로 하고 있고, 그룹이 소재한 푸젠성 췐저우 석사시는 중국에서의 방직의류산업이 밀집분포된 지역으로, 의류산업체인이 완비된 지역입니다.

폴리에스테르 가격변동과 헝셩이 제조한 제품의 가격변동표를 살펴보면, 수출제품가격은 원자재 가격변동의 영향을 비교적 강하게 받고, 내수제품의 가격은 원자재 가격변동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습니다. 수출제품은 원가가 제품에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내수제품은 브랜드 프로모션 비용과 채널관리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입니다.

b) 전동완구
전동완구의 주요 원자재는 ABS와 구동장치이고, 특히 구동장치는 전동완구의 중요한 원자재입니다. 헝셩그룹을 대표로 하는 완구생산기업들은 주로 구동장치를 외부에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전자 및 전자부품 산업체인은 상대적으로 완전하고 해당 조립부품도 국내에서 자체조달이 가능하여, 당사 생산에 필요한 원재료 역시 중국시장 내에서의 조달이 용이합니다.

ABS는 통용 열가소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비교적 뛰어난 내충격성·강도·가용성을 갖춘 동시에 높은 유연성 특성을 갖고 있어 사출·압출 또는 열 성형 작업이 모두 가능합니다. 중국 ABS원자재인 Acrylonitrile butadiene, 스티렌(Styrene) 등 석유화학공업제품들은 정기적인 재고 소비 외에는, 공급량이 충분하므로 가격이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ABS가격추이와 헝셩그룹 전동완구 수출가격 및 내수가격 변동추이를 살펴보면, 헝셩의 수출제품가격은 원자재가격변동의 영향을 강하게 받는 편이고, 내수제품가격은 원자재가격변동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은 편입니다. 수출제품은 원가가 제품에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내수제품은 브랜드 프로모션 비용과 채널관리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c) 마스크
당사는 2020년 6월부터 마스크 사업을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생산설비를 도입하여 자체생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중국 GB2626-2006인증과 미국 FDA인증 완료를 거쳐 KN95, N95, 컵형 마스크, 의료용 마스크, 일반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

당사의 주요제품은 아동의류로서, 당사는 제품에 대한 디자인을 책임지고, 상품에 대한 주문을 받으면 외주로 상품을 생산하여 상품을 발송하는 방식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현재 현재 베이징, 상하이와 같은 대도시 및 성(省, province)를 비롯, 중국 전역 18개 지역 내 약 360여 개의 가맹점에 대하여 관리를 하고 있고, 구체적인 판매는 가맹점을 통하여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주요제품을 외주방식으로 생산을 하게 된 이유는, 당사는 설립한 역사가 짧고, 설비의 구매나 생산인력 투자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과거 아동의류를 지속적으로 생산해온 업체와 합작을 하여, 주요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인원파견을 통하여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고, 제품의 디자인부터 원자재의 구매까지 모두 당사의 직원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2) 제품설명

-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

- 완구 제품

당사가 생산하고 있는 주요 제품에는 봉제완구, 전동완구 및 애니메이션완구가 있는데 이는 모두 아동완구를 위주로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아동완구란 전문적으로 아동들의 오락에 제공되는 물품의 집합체를 말하는데, 이는 아동들의 상상력과 사고력 등 심리적인 과정을 행위로 옮기게 하는 매체이기도 합니다. 이 중 봉제완구란 인형이나 각종 동물의 모양으로 천을 재봉하고 솜이나 패킹을 채워 넣어 입체적으로 만든 완구를 말하고, 전동완구란완구에 마이크로 칩을 추가하여 베터리로 동작기능을 실행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토이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완구란 애니메이션 영화와 텔레비전 작품 중의 원작 캐릭터 형상으로부터 파생된 완구를 말하는데 이는 애니메이션 파생상품의 일종이라고말할 수 있습니다.

완구는 아동들의 운동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고, 지각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으며 아동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호기심을 유발하여 아동들의 심신 발전에 좋은 조건을 제공할 수 있는 매체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코트라에서 발표한 중국 완구시장현황 자료에 따르면, 중국 최대의 아동물품 소비사이트인 친베이왕 조사에서 최근 각종 완구 중 지능계발 완구의 관심도가 34%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관심도 순서에 따라 지능계발 완구(34%), 봉제완구(28%), 원격조종 완구(14%), 음악 완구(14%), 동물 완구(10%)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 아동완구 시장에서 지능계발 완구는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향후에도 아동완구 시장의주류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 마스크 제품 

제품유형

제품소개

N95제품 구성은 KN95의 마스크와 같으며 미국FDA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의료용 마스크 마스크 본체, 코 클립, 마스크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마스크 본체의 겉면은 접착 방지용 부직포, 침술 면직물, 두 겹의 멜트블로운 부직포, 안면은 침술 면직물로 구성되어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반 마스크 마스크 본체, 코 클립, 마스크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마스크 본체의 겉면은 접착 방지용 부직포, 열풍 부직포, 두 겹의 멜트블로운 부직포, 안면은 접착 무방포로 구성되어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의료용 평면형 제품은 멸균 마스크와 비멸균 마스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 마스크 마스크 본체, 코 클립, 마스크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마스크 본체의 겉면층과 안면층은 접착 방지용 부직포, 중간층은 멜트블로운 부직포로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
당사가 판매하고 있는 주요 제품은 아동의류이고, 추가적으로 아동신발 및 아동가방도 디자인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동의류란 아동들이 입기에 알맞은 복장, 신발과 모자의집합을 말하는데, 이는 성인의류에 비해 안전성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하며, 아동고객을소비상대로 정하고 있으므로, 색상의 다양성과 세탁의 편리성 등 요구가 추가적으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동의류에는 애니메이션의류를 포함할 수 있는데, 애니메이션 의류란 애니메이션영화와 텔레비전 작품 중의 원작 캐릭터 이미지를 토대로 생산한 아동들의 일상 및 활동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의류를 말하는데, 광의의 애니메이션 의류에는 캐릭터 상표를 붙여서 판매하는 의류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류를 비롯한 의류는, 생활에 있어서의 필수품인데, 과거에는 의류에 대한 요구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었으나, 현재는 아동들의 개성 및 부모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물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동의류에 대하여는 품질적인 요구 외에도 디자인 등에 대한 요구가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나. 시장 현황

1) 시장의 특성
당사가 영위하는 산업 및 주요제품에는 완구, 아동의류, 애니메이션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제품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가 2005년에 발표한 <상장회사의 분류와 코드>에 근거하면, 완구산업은 문화교육 체육용품 제조업(분류코드: C37)중 문화교육 체육용품 제조업-완구제조업(코드 C3730)으로 분류할 수 있고, 아동의류산업은 C13코드중 방직의류·신발·모자제조업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문화산업의 범주에 속하고, 국가 통계청 에서 발표한 <문화 및 관련산업의 유형 별 명칭 및 산업코드>에 근거하면, 애니메이션 산업은 문화창작 및 서비스 산업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생산·판매하고 있는 주요 제품의 소비자는 6-14세 아동이며, 중국내 해당 산업의주요 목표시장은 점차 중국 내륙시장으로 확대되고 있어, 신생아 인구수에 따라 시장의 주요 고객군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2018년 중국의 0-15세 아동은 2.48억명의 출생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013년 11월 15일,제18기 3중 전회에서 통과된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시키는 약간중대한 문제에 대한 중공중앙의 결정>에서는 "산아제한"의 기본국책을 실시하는 전제하에, 부부 중 한 명이 형제가 없는 경우라면(독생자녀/獨生子女) 둘째 자녀 출산 허용”의 정책을 실시하였습니다.

새로운 시대가 도달하고 이전 세대와는 다른 신세대 부모들이 아이를 낳으며 고품질, 친환경, 건강 등 육아의 관심이 집중되어 유아용품에 대한 소비수준을 높혔습니다.  이러한 정책으로 아동과 관련된 산업은 아동 완구, 아동의류, 애니메이션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산업등이 있습니다.

- 완구 산업 관련

중국의 완구산업은 20세기 80년대로부터 발전이 시작되었고 아래와 같은 세 발전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980-1990년: 중국 완구산업의 시작단계로 주로, 세 가지의 사업모델 방식으로 운영을 하였습니다. 첫째는 상해의 국영기업들이 그 대표적인 예인데, 대형국영무역회사들이 주문을 받으면 즉시 상해(上海), 저쟝(浙江), 푸젠(福建)등에 위치한 공장에 외주를 맡겨서 생산을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둘째는 심천, 동관에 위치한 외자기업과 '3래1보'기업(원자재, 샘플, 부품장비를 외국 주문자 측에서 제공하는 보상무역의 총칭)들을 대표로 하는 기업들인데, 이는 다수가 홍콩, 대만의 완구기업들이 투자를 통해 심천, 동관 등 연해지역에 완구가공공장을 설립하여, OEM방식으로 제품을 전부 수출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셋째는 청하이(澄海), 안하이(安海), 윈허(云和), 핑후(平湖) 등 지역을 대표로 하는 민영기업들인데, 이는 가정 작업장을 단위로 하여 완구제품들을 가공 및 생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1991-2006년: 90년대로 접어들면서 중국의 완구산업은 신속한 발전을 하게 되었고, 중국은 세계에서 제일 큰 완구생산국과 완구수출국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중국의 거대한 시장은 해외의 유명브랜드 생산자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고, 해외유명브랜드 생산자들은 중국시장의 잠재력을 발견함과 동시에 중국시장에 진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동 시기 중국의 완구제조는 OEM 과 ODM방식이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였고, 해외 브랜드로부터의 수권을 통한 완구 제조방식이 주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2007년-현재: 중국의 완구산업은 통합 발전단계로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2007년 미국이 중국산 완구를 대규모로 회수하였고, 동시기 글로벌 경제위기의 영향으로 말미암아 국제 완구시장의 수요는 위축된 상황이었습니다. 그리하여 OEM 완구기업들은 완구생산을 지속할 수 없었고 많은 완구기업들이 파산을 맞이하면서 중국의 완구산업은 통합단계로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해외의 유명 브랜드가 중국 완구시장에 진입하면서 중국의 완구산업 시장경쟁은 더욱 치열하였습니다.

- 아동의류 산업 관련

아동의류산업을 비롯한 의류산업은 제품 드라이빙형 산업에 속하고, 이는 새로운 시장의 개척단계에서 시장점유율 선점단계로의 전환, 채널확장단계에서 브랜드 업그레이드 단계로의 전환과정을 통해 산업의 신속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또한 산업의 경쟁은 아주 치열하고 산업의 라이프사이클은 주로 발전단계, 고속성장단계 및 성숙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의료산업 싸이클

데이터출처:Respect Marketing Research, 2012년

발전단계에 있어, 산업의 매출규모성장은 빠른 편이었으나 업계내의 기업들은 채널확장에의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위주로 하였기에, 기업들은 합작이 아닌 고립적인 운영방식을 취하였습니다. 야외용품, 가정방직, 아동의류 및 대중레저산업이 시장성장단계에 해당됩니다.

고속성장기에 있어, 산업의 매출규모는 신속한 증가를 맞이하게 되었고, 업계내의 기업들은 채널확장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선점하였습니다. 여성신발산업이 바로 이 단계에 해당됩니다.

성숙단계에서 있어, 산업의 매출규모의 증가속도는 완화되고, 업계내의 기업들은 양적인 경쟁으로부터 가격경쟁단계로 전환되었고, 시장점유율을 제고, 시장점유율을 선점, 브랜드업그레이드를 동시에 중요시 하였기에 이 단계에서의 시장경쟁은 아주 치열한 편입니다. 스포츠용품과 여성의류산업이 이 단계에 해당됩니다.


- 마스크 산업 관련

중국의 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시민들의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 관념 및 소비 수준 또한 크게 변화하고 향상되어 왔습니다. 최근 몇 년간, 국가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진폐증 등 직업병 발병률 역시 증가하면서 전문성 마스크의 시장 공간이 커졌습니다.

또한, 2020년 전셰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을 받고 있으며, 발생 이후 의료용 마스크에 대한 해외 수요가 급증함과 동시에 각국의 마스크 품절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이와 같이 신종 바이러스가 지속되는 가운데 중국의 방제 장치가 지속적으로 강화되며 있으며 13.5 발전 계획 요강에는 기본 의료와 공중 위생 등 기본 서비스를 강화하고, 전면적인 개혁에 힘써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재정부가 공동으로 2020년 1월 1일부터 일부 분야와 중점 업종의 어려움과 코로나 시대 속 기업의 경영난을 해소하고자 코로나 방역에 대한 도움 요청은 코로나 통제에 이로울 뿐만 아니라 마스크 제조업에도 큰 호재로 작용합니다.

이처럼 사회적 분업화와 사회 및 경제발달로 인구의 고밀도 유동성과 도시화가 강화되어 전염성 질병에 대한 통제 압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0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이 중국 마스크 업계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여 중국 마스크 업계의 생산 능력과 기술규모가 급속히 커질것으로 전망됩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1) 영위하고 있는 사업

-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
동사가 생산하는 완구는 주로 봉제완구와 전동완구가 있습니다. 봉제완구와 전동완구를 포함한 완구의 생산방식에는 주로 OEM, ODM, OBM방식 등이 있습니다. OEM방식의 경우 수주회사는 생산설비를 이용한 생산만을 담당하여 완성된 제품은 주문자의 상표를 붙여서 유통하는 방식을 말하고, ODM방식은 주문을 받은 회사가 디자인을 거쳐 생산을 진행하지만, 완성한 제품은 주문자의 상표를 붙여서 유통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OBM방식은자체적으로 디자인을 하고 제작이 완성되면 자체적인 상표를 붙여서 유통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당사는 완구제조를 시작한 설립초기에는 OEM을 위주로 생산을 하였습니다. 이후점차 자체적인 기술력, 설계 및 디자인 능력을 갖추어 ODM방식의 완구 생산을 거쳐 최근에는 자체 디자인과 브랜드를 갖추고 OBM방식의 완구 생산수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a) 봉제완구
봉제완구의 주요 원재료는 PP섬유, 플러시천, 쇼트플러시 등을 포함할 수 있고, 이는 주로폴리에스테르 가공제품입니다. 글로벌 폴리에스테르의 주원료인 PTA 생산량은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여 2011년8월부터 중국 폴리에스테르 가격은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헝셩그룹의 폴리에스테르 섬유원재료는 현지구매를 위주로 하고 있고, 그룹이 소재한 푸젠성 췐저우 석사시는 중국에서의 방직의류산업이 밀집분포된 지역으로, 의류산업체인이 완비된 지역입니다.

폴리에스테르 가격변동과 헝셩이 제조한 제품의 가격변동표를 살펴보면, 수출제품가격은 원자재 가격변동의 영향을 비교적 강하게 받고, 내수제품의 가격은 원자재 가격변동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습니다. 수출제품은 원가가 제품에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내수제품은 브랜드 프로모션 비용과 채널관리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입니다.

b) 전동완구
전동완구의 주요 원자재는 ABS와 구동장치이고, 특히 구동장치는 전동완구의 중요한 원자재입니다. 헝셩그룹을 대표로 하는 완구생산기업들은 주로 구동장치를 외부에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전자 및 전자부품 산업체인은 상대적으로 완전하고 해당 조립부품도 국내에서 자체조달이 가능하여, 당사 생산에 필요한 원재료 역시 중국시장 내에서의 조달이 용이합니다.


ABS는 통용 열가소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비교적 뛰어난 내충격성·강도·가용성을 갖춘 동시에 높은 유연성 특성을 갖고 있어 사출·압출 또는 열 성형 작업이 모두 가능합니다. 중국 ABS원자재인 Acrylonitrile butadiene, 스티렌(Styrene) 등 석유화학공업제품들은 정기적인 재고 소비 외에는, 공급량이 충분하므로 가격이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ABS가격추이와 헝셩그룹 전동완구 수출가격 및 내수가격 변동추이를 살펴보면, 헝셩의 수출제품가격은 원자재가격변동의 영향을 강하게 받는 편이고, 내수제품가격은 원자재가격변동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은 편입니다. 수출제품은 원가가 제품에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내수제품은 브랜드 프로모션 비용과 채널관리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c) 마스크
당사는 2020년 6월부터 마스크 사업을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생산설비를 도입하여 자체생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중국 GB2626-2006인증과 미국 FDA인증 완료를 거쳐 KN95, N95, 컵형 마스크, 의료용 마스크, 일반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

당사의 주요제품은 아동의류로서, 당사는 제품에 대한 디자인을 책임지고, 상품에 대한 주문을 받으면 외주로 상품을 생산하여 상품을 발송하는 방식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현재 현재 베이징, 상하이와 같은 대도시 및 성(省, province)를 비롯, 중국 전역 18개 지역 내 약 360여 개의 가맹점에 대하여 관리를 하고 있고, 구체적인 판매는 가맹점을 통하여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주요제품을 외주방식으로 생산을 하게 된 이유는, 당사는 설립한 역사가 짧고, 설비의 구매나 생산인력 투자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과거 아동의류를 지속적으로 생산해온 업체와 합작을 하여, 주요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인원파견을 통하여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고, 제품의 디자인부터 원자재의 구매까지 모두 당사의 직원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2) 제품설명

-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

- 완구 제품

당사가 생산하고 있는 주요 제품에는 봉제완구, 전동완구 및 애니메이션완구가 있는데 이는 모두 아동완구를 위주로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아동완구란 전문적으로 아동들의 오락에 제공되는 물품의 집합체를 말하는데, 이는 아동들의 상상력과 사고력 등 심리적인 과정을 행위로 옮기게 하는 매체이기도 합니다. 이 중 봉제완구란 인형이나 각종 동물의 모양으로 천을 재봉하고 솜이나 패킹을 채워 넣어 입체적으로 만든 완구를 말하고, 전동완구란완구에 마이크로 칩을 추가하여 베터리로 동작기능을 실행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토이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완구란 애니메이션 영화와 텔레비전 작품 중의 원작 캐릭터 형상으로부터 파생된 완구를 말하는데 이는 애니메이션 파생상품의 일종이라고말할 수 있습니다.

완구는 아동들의 운동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고, 지각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으며 아동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호기심을 유발하여 아동들의 심신 발전에 좋은 조건을 제공할 수 있는 매체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코트라에서 발표한 중국 완구시장현황 자료에 따르면, 중국 최대의 아동물품 소비사이트인 친베이왕 조사에서 최근 각종 완구 중 지능계발 완구의 관심도가 34%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관심도 순서에 따라 지능계발 완구(34%), 봉제완구(28%), 원격조종 완구(14%), 음악 완구(14%), 동물 완구(10%)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 아동완구 시장에서 지능계발 완구는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향후에도 아동완구 시장의주류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 마스크 제품 

제품유형

제품소개

N95제품 구성은 KN95의 마스크와 같으며 미국FDA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의료용 마스크 마스크 본체, 코 클립, 마스크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마스크 본체의 겉면은 접착 방지용 부직포, 침술 면직물, 두 겹의 멜트블로운 부직포, 안면은 침술 면직물로 구성되어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반 마스크 마스크 본체, 코 클립, 마스크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마스크 본체의 겉면은 접착 방지용 부직포, 열풍 부직포, 두 겹의 멜트블로운 부직포, 안면은 접착 무방포로 구성되어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의료용 평면형 제품은 멸균 마스크와 비멸균 마스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반 마스크 마스크 본체, 코 클립, 마스크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마스크 본체의 겉면층과 안면층은 접착 방지용 부직포, 중간층은 멜트블로운 부직포로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
당사가 판매하고 있는 주요 제품은 아동의류이고, 추가적으로 아동신발 및 아동가방도 디자인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동의류란 아동들이 입기에 알맞은 복장, 신발과 모자의집합을 말하는데, 이는 성인의류에 비해 안전성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하며, 아동고객을소비상대로 정하고 있으므로, 색상의 다양성과 세탁의 편리성 등 요구가 추가적으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동의류에는 애니메이션의류를 포함할 수 있는데, 애니메이션 의류란 애니메이션영화와 텔레비전 작품 중의 원작 캐릭터 이미지를 토대로 생산한 아동들의 일상 및 활동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의류를 말하는데, 광의의 애니메이션 의류에는 캐릭터 상표를 붙여서 판매하는 의류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류를 비롯한 의류는, 생활에 있어서의 필수품인데, 과거에는 의류에 대한 요구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었으나, 현재는 아동들의 개성 및 부모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물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동의류에 대하여는 품질적인 요구 외에도 디자인 등에 대한 요구가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구분 2023년도 2022년도 내용
매출액 비중 매출액 비중
완구 봉제완구     119,192,103  20.01%     196,211,258  28.56% 아동용 전동 인형, 바비/디즈니/마텔 등 말하고 춤을 추는 인형
플라스틱완구     327,312,292  54.95%     341,622,263  49.73% 아동용 학습 컴퓨터, 수륙양용차, 토이, 드론 등
마스크      30,997,352  5.20%      29,531,851  4.30% KN95, N95, 컵형 마스크, 의료용 마스크, 일반 마스크 등
어페럴 아동의류      94,215,942  15.82%      95,665,811  13.93% 4~12세 아동복
아동화      23,222,403  3.90%      23,168,850  3.37% 4~12세 아동화
기타         693,936  0.12%         765,904  0.11% 악세서리
합계   595,634,028  100.00%   686,965,937  100.00% -


(2) 시장점유율

주요 경쟁회사별 시장점유율의 합리적 추정이 곤란하여 시장점유율의 기재는 생략합니다.

(3) 시장의 특성

1) 회사가 영위하는 목적 사업

-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
당사는 완구를 자체적으로 설계하고, 자체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자체적인 생산을 거쳐 판매하는 완구제조업체입니다. 당사의 주요 제품은 부가가치가 높은 브랜드 봉제완구와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전동완구 및 애니메이션완구입니다. 또한 당사는 2020년 6월부터 마스크 사업을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생산설비를 도입하여 자체생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중국 GB2626-2006인증과 미국 FDA인증 완료를 거쳐 KN95, N95, 컵형 마스크, 의료용 마스크, 일반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
당사는 모든 상품을 사내 디자이너의 설계에 의하여 외주로 생산을 한 후, 각 가맹점을 통해 판매하는 사업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헝셩그룹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바탕으로 자체적인 브랜드인 Jazzit를 소유하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하여 판매하는 판매하는 제품들은 아동의류, 아동신발 및 아동가방 등이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업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회사는 현재 영위하는 사업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브랜드 이미지 개선 등을 통해 아동완구와 아동의류 시장에서의 점유률을 유지하는 동시에 신제품의 출시로 점유률을 제고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헝셩그룹은 부단한 경영혁신을 거쳐 시대의 조류에 맞는 아동생활관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동생활관은 아동제품의 판매, 애니메이션의감상 및 음식품의 판매 등 다양한 체험을 누릴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입니다. 헝셩그룹은 자사 브랜드 제품인 완구, 의류, 신발 및 가방 등 제품에 대한 체험을 위주로, 아동생활관에 놀이시설도 도입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헝셩그룹은 한국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이용하여 3차 성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애니메이션-완구 기업에서 종합적인 Family ENT-EDU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한국 기업 중 양질의 캐릭터 IP, 로봇, 스마트 토이, 모바일 게임, 교육 컨텐츠 업체와 제휴하여 함께 중국시장에 진출할 계획에 있습니다.

(5) 조직도


헝셩그룹 지배구조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재무제표의 승인


가. 해당 사업연도의 영업상황의 개요

Ⅲ.경영참고사항 > 1.사업의 개요 > 나.회사의 현황 부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해당 사업연도의 연결재무상태표ㆍ연결손익계산서ㆍ연결자본변동표ㆍ연결현금흐름표


                                      <연결재무상태표>

제 12 기 2023. 12. 31 현재
제 11 기 2022. 12. 31 현재
(단위 : CNY)
과 목

제 12 기

제 11 기

자        산    
비유동자산 307,762,873 336,190,875
 당기손익-공정가치측정지정금융자산 1,754,946 1,754,946
 장기금융상품 2,752,890 2,679,810
 유형자산 208,956,910 233,353,407
 투자부동산 45,402,136 48,532,659
 선급토지임차료 47,741,070 48,952,660
 무형자산 33,333 113,333
 이연법인세자산 1,121,588 804,060
유동자산 1,694,602,445 1,682,381,702
 재고자산 17,239,146 21,424,339
 매출채권 350,174,942 306,601,088
 기타수취채권 1,184,901 1,387,812
 유동성선급토지임차료 1,211,589 1,211,589
 기타유동자산 - -
 기타보증금 101  -
 단기금융상품 -            15,922,538
 당기법인세자산 -                679,410
 현금및현금성자산 1,324,791,766 1,335,154,926
자산총계 2,002,365,318 2,018,572,577
부        채

비유동부채 13,473,800 9,980,000
 장기금융기관차입금 12,960,000 9,980,000
 이연법인세부채 513,800 -
유동부채 277,920,383 303,430,818
 매입채무 51,506,402 55,943,742
 기타채무 19,945,031 14,711,773
 미지급법인세 294,115 356,089
 단기차입금 206,174,835 227,541,522
 유동성장기부채 - -
 기타유동부채 - 4,877,692
부채총계 291,394,183 313,410,818
자     본
 
 지배회사소유주지분 1,710,971,135 1,705,161,759
 납입자본 426,835,476 421,550,031
 기타불입자본 7,716 7,716
 기타자본구성요소 21,492,184 16,257,912
 이익잉여금 1,262,635,759 1,267,346,100
 비지배지분 - -
자본총계 1,710,971,135 1,705,161,759
부채및자본총계 2,002,365,318 2,018,572,577


                                     <연결손익계산서>

제 12 기 (2023.01.01 부터 2023.12.31 까지)
제 11 기 (2022.01.01 부터 2022.12.31 까지)
(단위 : CNY)
과 목 제 12 기 제 11 기
매출액 597,014,088 686,965,938
매출원가 (506,429,872) (554,975,083)
매출총이익 90,584,216 131,990,855
판매비와관리비 (91,341,717) (109,383,555)
영업이익 (757,501) 22,607,300
금융수익 3,320,662 4,132,037
금융비용 (12,737,234) (25,366,630)
기타수익 9,411,307 16,546,165
기타비용 (3,130,524) (18,637,316)
법인세비용차감전순이익 (3,893,290) (718,444)
법인세비용 (817,051) (9,484,227)
연결당기순(손)익 (4,710,341) (10,202,671)
해외사업환산(손)익 5,234,272 15,576,042
연결총포괄이익 523,931 5,373,371
연결당기순이익의 귀속

지배기업의 소유주지분 (4,710,341) (10,202,671)
비지배지분 - -
연결총포괄이익의 귀속

지배기업의 소유주지분 523,931 (10,202,671)
비지배지분 - -
지배회사 소유주지분에 대한주당이익

기본 및 희석주당이익 (단위 : CNY) (0.06) (0.12)


<연결자본변동표>

제 12 기 (2023.01.01 부터 2023.12.31 까지)
제 11 기 (2022.01.01 부터 2022.12.31 까지)
(단위 : CNY)
 과  목

자본

지배기업의 소유주에게 귀속되는 자본

비지배지분

자본  합계

납입자본

기타불입자본

기타자본구성요소

이익잉여금

지배기업의 소유주에게
귀속되는 자본  합계

2022년 01월 01일(당기초) 416,446,347 7,716 681,870 1,277,548,771 1,694,684,704 - 1,694,684,704
   유상증자 5,103,684 - - - 5,103,684 - 5,103,684
   연결당기순이익(손실) - - - (10,202,671) (10,202,671) - (10,202,671)
   해외사업환산(손)익  - - 15,576,042 - 15,576,042 - 15,576,042
2022년 12월 31일(당기말) 421,550,031 7,716 16,257,912 1,267,346,100 1,705,161,759 - 1,705,161,759
2023년 01월 01일(당기초) 421,550,031 7,716 16,257,913 1,267,346,099 1,705,161,759 - 1,705,161,759
   연결당기순이익(손실)  - -  - (4,710,341) (4,710,341) - (4,710,341)
   기타포괄(손)익 5,285,445  - 5,234,272  - 10,519,717 - 10,519,717
2023년 12월 31일(당기말) 426,835,476 7,716 21,492,185 1,262,635,758 1,710,971,135 - 1,710,971,135


<연결현금흐름표>

제 12 기 (2023. 01. 01 부터 2022. 12. 31 까지)
제 11 기 (2022. 01. 01 부터 2022. 12. 31 까지)
(단위 : CNY)
 과  목  제 12 기 제 11 기
영업활동으로 인한 현금흐름 (14,706,377) 88,900,464
당기순이익 (4,710,341) (10,202,671)
당기순이익 조정을 위한 가감 43,211,483 74,186,699
법인세비용 (817,051) 9,484,227
이자수익 (3,320,662) (4,132,037)
이자비용 12,262,831 13,252,549
대손상각비 880,327 (1,171,714)
유형자산감가상각비 25,697,561 25,087,115
투자부동산감가상각비 3,130,523 3,130,524
선급토지임차료상각비 1,211,589 1,211,589
무형자산상각비 80,000 80,000
공정가치측정금융자산평가손실 - 11,745,054
기타의대손상각비 - (7,401)
외환차이 2,452,263 14,681,803
유형자산처분손실(이익) - 824,990
운전자본조정 38,501,142 46,899,882
재고자산의 (증가)감소 4,185,192 5,907,422
매출채권의 (증가)감소 (44,463,116) 57,753,415
기타수취채권의 (증가)감소 202,911 549,604
기타유동자산의 (증가)감소 - (679,410)
매입채무의 증가(감소) (4,437,340) (10,660,218)
기타채무의 증가(감소) 355,567 (1,324,706)
기타유동부채의 증가(감소) - (4,646,225)
이자의 수취 3,215,442 3,999,966
이자의 지급 (12,262,831) (13,252,549)
법인세의 납부 (3,344) (12,730,863)
투자활동으로 인한 현금흐름 1,467,899 (39,719,824)
기타보증금의 순증감 (101) 1,000,101
당기손익-공정가치측정금융자산의 처분 -         4,659,781
단기금융상품의 취득 - (15,922,538)
유형자산의 취득 1,468,000 (29,457,168)
재무활동으로 인한 현금흐름 (1,821,743) 12,003,065
차입금의 차입 227,308,680 251,236,823
차입금의 상환 (229,130,423) (244,337,442)
유상증자 -         5,103,684
현금및현금성자산의 증가 (15,060,221) 61,183,704
현금및현금성자산의 환율변동효과 4,697,062 2,569,554
기초의 현금및현금성자산 1,335,154,926 1,271,401,667
기말의 현금및현금성자산 1,324,791,766 1,335,154,926

주) 상기 제12기 재무제표는 당사의 내부결산자료이므로 감사보고서와 차이가 있을 수있으며 최종결과는 감사보고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 최근 2사업연도의 배당에 관한 사항

구분 2023년 2022년
주당 현금배당금(원) - -
현금배당금 총액(원) - -
시가배당률(%) - -


□ 이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후이만킷 1957.07.19 사내이사 해당없음 본인 이사회
수슈엔슈엔 1982.11.10 사내이사 해당없음 없음 이사회
천빈 1983.12.11 사내이사 해당없음 없음 이사회
천커원 1972.04.15 사외이사 해당없음 없음 이사회
총 (4)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후이만킷 헝셩그룹
사내이사
1995~현재 홍콩헝셩 동사 해당없음
2002~현재 헝셩완구 부동사장
2014~현재 헝셩트레이딩 동사장
2016년~현재 헝셩트레이딩동사장및홍콩 헝셩, 헝셩완구, Jazzit어페럴 동사장
수슈엔슈엔 헝셩그룹
사내이사
2000년~2005년 동관진펑사출유한회사 통관원 해당없음
2006년~2010년 진장펑안피업유한회사 통관원
2011년~현재 헝셩완구 통관원
천빈 헝셩그룹
사내이사
2004년~2006년 홍콩유니버셜실업유한회사 수출팀 해당없음
2011년~현재 헝셩그룹 수출팀
천커원 경영감독

1998년-2005년 

창사홍발인무실업유한공사 재무경리 해당없음

2006년-2012년 

호남금건미업주식회사 감사부경리
2013년-2018년 산하지능장비주식회사 리스크관리부 부부장
2018년~현재 친친식품그룹 리스크관리부 부장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이만킷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수슈엔슈엔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천빈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천커원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 사외이사 후보자 천커원

1. 최고 경영의사 결정에의 참여
- 이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이사회의 의사결정이 회사의 이익을 위해 최선의 방향으로 이루어지도록 역량을 발휘하고 이사에 개별적으로 주어진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자함.

2. 회사의 이익 보호
-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영진이나 특정 주주의 이익이 아닌 회사 전체의 이익을 보호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임

3. 업무집행에 대한 감시
- 이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이사와 경영진의 업무집행을 감독하고, 특히 상근이사의 업무 집행이 적정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감시할 것임

4. 기업 경영의 건전성 확보
- 경영진으로부터 독립적인 지위에서 회사의 경영이 적법, 건전하게 이루어지도록 노력할 것임.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 사내이사 후보자 후이만킷,수슈엔슈엔,천빈
후이만킷,수슈엔슈엔,천빈 후보자는 당사의 사업전반에 대한 깊은 안목과 축적된 고도의 전문지식 및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성장에 기여하였으며 향후에도 검증된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사내이사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바, 당사의 사내이사 적임자로 추천함.
□ 사외이사 후보자 천커원
천커원 후보자는 당사의 사업전반에 대한 깊은 안목과 축적된 고도의 전문지식 및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성장에 기여하였으며 향후에도 검증된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사내이사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바, 당사의 사외이사 적임자로 추천함.


확인서

hs_확인서_천커원

hs_확인서_천빈

hs_확인서_후이만킷

hs_확인서_수슈엔슈엔



□ 감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스샤오빈 1967.12.03 해당없음 없음
총 (1)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스샤오빈 감사 1993년~1998년 스스바이리청의류유한회 사 동사장 해당없음
1998년~2005년 시에성시에펑그룹 부총 경리
2005년~2006년 홍콩시에성시에펑홀딩스 CEO
2014.9.1~현재 홍콩헝셩감사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스샤오빈 해당없음 해당없음 해당없음


라.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 감사 후보자 스샤오빈


스샤오빈 후보자는 현재 헝셩그룹유한회사의 감사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그간 경영전반에 대하여 독립적이고 객관적으로 감사 업무를 수행하였기에 스샤오빈 후보자를 당사의 감사 후보자로 추천함.


확인서

hs_확인서_스샤오빈



선임 예정 감사의 수 1 (명)



□ 이사의 보수한도 승인


가. 이사의 수ㆍ보수총액 내지 최고 한도액


(당 기)

이사의 수 (사외이사수) 6 (2)
보수총액 또는 최고한도액 2,500,000 CNY


(전 기)

이사의 수 (사외이사수) 6 (2)
실제 지급된 보수총액 1,873,794 CNY
최고한도액 2,500,000 CNY



□ 감사의 보수한도 승인


가. 감사의 수ㆍ보수총액 내지 최고 한도액


(당 기)

감사의 수 1
보수총액 또는 최고한도액 180,000 CNY


(전 기)

감사의 수 1
실제 지급된 보수총액 0
최고한도액 180,000 CNY



□ 기타 주주총회의 목적사항


가. 의안 제목

이사회에 보통주, 종류주, 사채권, 회사의 주식으로 전환 가능하거나 신주인수권이 부여된 채권, 기타 증권 또는 채권의 발행 여부 및 발행 조건의 결정에 관한 권한 위임의 건(단, 이에 따라 발행(또는 전환 등에 따라 발행)되는 주식의 수는 발행주식 총수의 절반을 초과할 수 없으며 위임기간은 2023년도 정기주주총회의 보통결의로 본 결의일로부터 차회 당사 정기주주총회일까지 입니다.)

나. 의안의 요지


결정의 시의성 및 효율성 보장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2024년 04월 29일 -

주) 당사는 외국기업이기 때문에 주총전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또한 외국기업은 법정 제출기한이 4월 29일까지입니다.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해당사항 없음.

※ 참고사항

해당사항 없습니다. 


출처 : http://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403003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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