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생활용품 및 화장품 등을 제조, 판매하기 위해 2001년 LG화학에서 분할 설립되었으며, 이후 코카콜라 등 비알콜 음료 시장에도 진출.
동사는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1위, 화장품 시장에서 2위, 음료 시장에서 2위의 시장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는 엘라스틴 등.
화장품 브랜드 ‘후’의 글로벌 매출은 2017년까지 2년 연속 1조원을 돌파하였으며, 커피 브랜드 ‘조지아’도 연간 매출 1,000억원 돌파.
동사는 생활용품 및 화장품 등을 제조, 판매하기 위해 2001년 LG화학에서 분할 설립되었으며, 이후 코카콜라 등 비알콜 음료 시장에도 진출.
동사는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1위, 화장품 시장에서 2위, 음료 시장에서 2위의 시장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는 엘라스틴 등.
화장품 브랜드 ‘후’의 글로벌 매출은 2017년까지 2년 연속 1조원을 돌파하였으며, 커피 브랜드 ‘조지아’도 연간 매출 1,000억원 돌파.
| 제목 | 작성일 |
|---|---|
|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2025-11-28 15:59:00 |
|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2025-11-28 09:28:00 |
| 특수관계인과의내부거래 | 2025-11-27 16:48:00 |
| 분기보고서 (2025.09) | 2025-11-14 15:34:00 |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11-10 15:45:00 |
| 임시주주총회결과 | 2025-11-10 13:57:00 |
|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2025-11-10 13:59:00 |
|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2025-11-10 13:49:00 |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5-10-24 15:51:00 |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10-24 15:43:00 |
| 결산실적공시예고(안내공시) | 2025-10-20 15:38:00 |
|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2025-10-20 15:38:00 |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9-29 11:56:00 |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5-09-29 11:57:00 |
|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미확정) | 2025-09-26 15:38:00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 | 71858 | 7111 | 4,000 | 0.55% | 1.47% |
| 2021 | 80915 | 12896 | 12,000 | 1.09% | 4.42% |
| 2020 | 78445 | 12209 | 11,000 | 0.68% | 4.05% |
| 2019 | 76854 | 11764 | 11,000 | 0.87% | 4.05% |
| 2018 | 67475 | 10393 | 9,250 | 0.84% | 3.41% |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12 | 18078 | 1289 | 4,000 | 0.55% | 1.47% |
| 2022.09 | 18703 | 1901 | 0 | 0.00% | 0.00% |
| 2022.06 | 18627 | 2166 | 0 | 0.00% | 0.00% |
| 2022.03 | 16450 | 1756 | 0 | 0.00% | 0.00% |
| 2021.12 | 20231 | 2410 | 12,000 | 1.09% | 4.42% |
| 2021.09 | 20103 | 3423 | 0 | 0.00% | 0.00% |
| 2021.06 | 20214 | 3358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