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1996년 10월 설립되어 소프트웨어 개발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온라인게임 천년, 미르의 전설, A3, 라테일 등의 게임을 국내외에 출시 함.
2015년 1월 단순물적분할을 통해 3월 (주)액토즈게임즈를 설립, (주)아이덴티티모바일로 사명을 변경하고 `괴리성 밀리언아서`, `포켓원정대`, `그랜드 체이스M` 등을 출시하고 `파이널판타지14`등을 런칭 함.
보유 온라인게임 IP를 향후 회사의 성장동력임.
동사는 1996년 10월 설립되어 소프트웨어 개발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온라인게임 천년, 미르의 전설, A3, 라테일 등의 게임을 국내외에 출시 함.
2015년 1월 단순물적분할을 통해 3월 (주)액토즈게임즈를 설립, (주)아이덴티티모바일로 사명을 변경하고 `괴리성 밀리언아서`, `포켓원정대`, `그랜드 체이스M` 등을 출시하고 `파이널판타지14`등을 런칭 함.
보유 온라인게임 IP를 향후 회사의 성장동력임.
| 제목 | 작성일 |
|---|---|
| [기재정정]소송등의제기ㆍ신청(일정금액이상의청구) | 2025-11-19 17:11:00 |
| 분기보고서 (2025.09) | 2025-11-14 14:26:00 |
| 반기보고서 (2025.06) | 2025-08-14 16:44:00 |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6:22:00 |
| 소속부변경 | 2025-04-30 18:07:00 |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4:17:00 |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0 16:47:00 |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0 14:44:00 |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5-03-12 17:50:00 |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2 17:52:00 |
| [기재정정]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3-12 17:40:00 |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12 17:44:00 |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13 17:08:00 |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3 15:39:00 |
| 분기보고서 (2024.09) | 2024-11-14 16:12:00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 | 591 | 234 | 0 | 0.00% | 0.00% |
| 2021 | 583 | 254 | 0 | 0.00% | 0.00% |
| 2020 | 475 | 179 | 0 | 0.00% | 0.00% |
| 2019 | 627 | 257 | 0 | 0.00% | 0.00% |
| 2018 | 377 | -11 | 0 | 0.00% | 0.00% |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12 | 131 | 30 | 0 | 0.00% | 0.00% |
| 2022.09 | 164 | 84 | 0 | 0.00% | 0.00% |
| 2022.06 | 163 | 75 | 0 | 0.00% | 0.00% |
| 2022.03 | 133 | 47 | 0 | 0.00% | 0.00% |
| 2021.12 | 138 | 59 | 0 | 0.00% | 0.00% |
| 2021.09 | 130 | 53 | 0 | 0.00% | 0.00% |
| 2021.06 | 176 | 7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