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온라인 게임의 개발 및 퍼블리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업체. 다양한 장르 중 전략게임과 스포츠게임에 차별화된 전문성 보유.
매출의 대부분이 해외에서 발생. 온라인게임은 안정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캐시카우 역할을 유지하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이 지난 4-5년 동안 매출 성장 주도.
`캐리비언의 해적`이 최대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고, 인지도 높은 IP를 활용한 `건쉽배틀`과 `창세기전`이 향후 매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
모바일/온라인 게임의 개발 및 퍼블리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업체. 다양한 장르 중 전략게임과 스포츠게임에 차별화된 전문성 보유.
매출의 대부분이 해외에서 발생. 온라인게임은 안정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캐시카우 역할을 유지하는 가운데 모바일게임이 지난 4-5년 동안 매출 성장 주도.
`캐리비언의 해적`이 최대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고, 인지도 높은 IP를 활용한 `건쉽배틀`과 `창세기전`이 향후 매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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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4:44:00 |
소속부변경 | 2025-04-30 17:54: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4-28 15:49:00 |
[기재정정]시설외투자등 | 2025-04-07 15:32:00 |
[기재정정]시설외투자등 | 2025-03-31 18:41: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6 15:49: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18 17:27: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18 17:12: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07 17:45: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07 17:45:00 |
[기재정정]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3-07 17:53:00 |
최대주주변경을수반하는주식담보제공계약체결 | 2025-02-14 07:39: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1-20 17:07: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1-20 17:08:00 |
본점소재지변경 | 2024-12-18 13:03: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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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1638 | 74 | 0 | 0.00% | 0.00% |
2021 | 2013 | 218 | 0 | 0.00% | 0.00% |
2020 | 1654 | 205 | 0 | 0.00% | 0.00% |
2019 | 1031 | 85 | 0 | 0.00% | 0.00% |
2018 | 872 | -54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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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 | 390 | 20 | 0 | 0.00% | 0.00% |
2022.09 | 439 | 22 | 0 | 0.00% | 0.00% |
2022.06 | 398 | 1 | 0 | 0.00% | 0.00% |
2022.03 | 411 | 31 | 0 | 0.00% | 0.00% |
2021.12 | 470 | 43 | 0 | 0.00% | 0.00% |
2021.09 | 475 | 41 | 0 | 0.00% | 0.00% |
2021.06 | 538 | 6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