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4월 항공기 부품제작, 항공기 부분품 조립 및 관련 치공구류의 생산, 판매를 주요사업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음.
동사의 설립 배경은 IMF직후 국내 항공사업부문 통합해 한국항공우주산업이 출범 후 대형항공기 골격재인 Stringer 사업부문 분사 결정함.
조선,자동차 산업에 비해 개발부터 양산까지 제품 생산을 위해 평균 2~5배의 장기간 시간이 소요되는 대규모 설비투자를 요하는 장치 산업.
2001년 4월 항공기 부품제작, 항공기 부분품 조립 및 관련 치공구류의 생산, 판매를 주요사업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음.
동사의 설립 배경은 IMF직후 국내 항공사업부문 통합해 한국항공우주산업이 출범 후 대형항공기 골격재인 Stringer 사업부문 분사 결정함.
조선,자동차 산업에 비해 개발부터 양산까지 제품 생산을 위해 평균 2~5배의 장기간 시간이 소요되는 대규모 설비투자를 요하는 장치 산업.
제목 | 작성일 |
---|---|
반기보고서 (2024.06) | 2024-08-14 16:50:00 |
본점소재지변경 | 2024-08-12 15:48: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채권은행등의관리절차개시) | 2024-08-08 17:52:00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제3자배정 유상증자) | 2024-07-30 13:08:00 |
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4-07-22 16:05:00 |
신주인수권행사 (제11회차) | 2024-07-19 16:58:00 |
신주인수권행사 | 2024-06-28 16:14:00 |
합병등종료보고서 (합병) | 2024-06-28 13:24:00 |
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항공기 부품 등 공급계약 진행의 건) | 2024-06-27 14:03:00 |
[기재정정]채권은행등의관리절차개시(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2024-06-27 07:34: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채권은행등의관리절차개시) | 2024-06-26 17:24: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5-30 16:45:00 |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소규모합병 승인 이사회 결의(주주총회 갈음) 결과 보고) | 2024-05-27 15:54:00 |
분기보고서 (2024.03) | 2024-05-16 16:54:00 |
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2024-05-16 16:49: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1602 | -9 | 0 | 0.00% | 0.00% |
2021 | 812 | -138 | 0 | 0.00% | 0.00% |
2020 | 545 | -191 | 0 | 0.00% | 0.00% |
2019 | 1446 | 143 | 0 | 0.00% | 0.00% |
2018 | 1170 | 108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405 | -67 | 0 | 0.00% | 0.00% |
2022.09 | 400 | 27 | 0 | 0.00% | 0.00% |
2022.06 | 437 | 15 | 0 | 0.00% | 0.00% |
2022.03 | 360 | 15 | 0 | 0.00% | 0.00% |
2021.12 | 335 | 10 | 0 | 0.00% | 0.00% |
2021.09 | 219 | -13 | 0 | 0.00% | 0.00% |
2021.06 | 108 | -78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