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4월 항공기 부품제작, 항공기 부분품 조립 및 관련 치공구류의 생산, 판매를 주요사업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음.
동사의 설립 배경은 IMF직후 국내 항공사업부문 통합해 한국항공우주산업이 출범 후 대형항공기 골격재인 Stringer 사업부문 분사 결정함.
조선,자동차 산업에 비해 개발부터 양산까지 제품 생산을 위해 평균 2~5배의 장기간 시간이 소요되는 대규모 설비투자를 요하는 장치 산업.
2001년 4월 항공기 부품제작, 항공기 부분품 조립 및 관련 치공구류의 생산, 판매를 주요사업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음.
동사의 설립 배경은 IMF직후 국내 항공사업부문 통합해 한국항공우주산업이 출범 후 대형항공기 골격재인 Stringer 사업부문 분사 결정함.
조선,자동차 산업에 비해 개발부터 양산까지 제품 생산을 위해 평균 2~5배의 장기간 시간이 소요되는 대규모 설비투자를 요하는 장치 산업.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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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3:54: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6:38: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5-03-28 16:39: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채권은행등의관리절차개시) | 2025-03-25 17:58:00 |
전환청구권행사 (제9회차) | 2025-03-21 16:33:00 |
소속부변경 | 2025-03-20 17:01: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0 17:03: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0 16:51:00 |
전환청구권행사 (제9회차) | 2025-03-13 16:25: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2 15:49: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5-03-04 16:23: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04 16:12: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13 16:27:00 |
[첨부정정]주요사항보고서(신주인수권부사채권발행결정) | 2025-01-13 15:55:00 |
[기재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2024-12-20 16:20: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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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1602 | -9 | 0 | 0.00% | 0.00% |
2021 | 812 | -138 | 0 | 0.00% | 0.00% |
2020 | 545 | -191 | 0 | 0.00% | 0.00% |
2019 | 1446 | 143 | 0 | 0.00% | 0.00% |
2018 | 1170 | 108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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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 | 405 | -67 | 0 | 0.00% | 0.00% |
2022.09 | 400 | 27 | 0 | 0.00% | 0.00% |
2022.06 | 437 | 15 | 0 | 0.00% | 0.00% |
2022.03 | 360 | 15 | 0 | 0.00% | 0.00% |
2021.12 | 335 | 10 | 0 | 0.00% | 0.00% |
2021.09 | 219 | -13 | 0 | 0.00% | 0.00% |
2021.06 | 108 | -78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