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OEM(주문자생산방식) 납품을 주로 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로, 주요 제품은 차량용 에어컨 필터,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인버터 등과 같은 자동차공조부품 및 전지전장부품임.
동사의 클러스터 이오나이저는 현대, 기아차 등 국내외 완성차에 적용, 향후 신차에 지속적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임.
자동차 첨단 및 핵심기술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해외 현지 법인을 통해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중.
동사는 OEM(주문자생산방식) 납품을 주로 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회사로, 주요 제품은 차량용 에어컨 필터,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인버터 등과 같은 자동차공조부품 및 전지전장부품임.
동사의 클러스터 이오나이저는 현대, 기아차 등 국내외 완성차에 적용, 향후 신차에 지속적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임.
자동차 첨단 및 핵심기술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해외 현지 법인을 통해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중.
제목 | 작성일 |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3:44:00 |
[기재정정]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4-04 08:20:00 |
대표이사변경 | 2025-03-28 16:57: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5:37: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5-03-28 15:41: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0 17:11: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0 15:29: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3 09:43:00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2-27 17:52: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2-27 17:52: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27 17:52: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5-02-27 17:52:00 |
[기재정정]반기보고서 (2024.06) | 2024-12-23 07:30:00 |
[기재정정]반기보고서 (2024.06) | 2024-12-20 17:49: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5:56: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1848 | 70 | 70 | 1.02% | 1.63% |
2021 | 1446 | 45 | 60 | 0.73% | 1.39% |
2020 | 1255 | 8 | 50 | 0.59% | 1.16% |
2019 | 1328 | -4 | 30 | 0.37% | 0.70% |
2018 | 1307 | 2 | 50 | 0.60% | 1.16%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430 | -13 | 70 | 1.02% | 1.63% |
2022.09 | 480 | 27 | 0 | 0.00% | 0.00% |
2022.06 | 512 | 29 | 0 | 0.00% | 0.00% |
2022.03 | 426 | 26 | 0 | 0.00% | 0.00% |
2021.12 | 371 | 4 | 60 | 0.73% | 1.39% |
2021.09 | 324 | 9 | 0 | 0.00% | 0.00% |
2021.06 | 362 | 1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