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5월 설립, 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벤처캐피털 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2009년 4월 소셜 파티 게임 `Obey!`의 출시를 시작으로 2016년 10월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의 출시까지 꾸준하게 모바일 게임을 출시.
동사의 경쟁력은 `쿠키런 IP` 경쟁력, 글로벌 유저 기반 경쟁력, 개발 경쟁력, 게임서비스 및 운영 노하우, 데브시스터즈 벤처스를 통한 Capital gain이 있음.
2007년 5월 설립, 모바일 게임의 제작 및 서비스 사업, 벤처캐피털 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2009년 4월 소셜 파티 게임 `Obey!`의 출시를 시작으로 2016년 10월 `쿠키런:오븐브레이크` 의 출시까지 꾸준하게 모바일 게임을 출시.
동사의 경쟁력은 `쿠키런 IP` 경쟁력, 글로벌 유저 기반 경쟁력, 개발 경쟁력, 게임서비스 및 운영 노하우, 데브시스터즈 벤처스를 통한 Capital gain이 있음.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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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5-08 10:04: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5-04-24 14:29: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5-04-24 13:17: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5-03-26 15:10:00 |
주식매수선택권부여에관한신고 | 2025-03-26 15:13: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6 15:03: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18 17:13: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18 15:06: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1 16:23: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11 16:17: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5-02-19 16:09: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11 10:38:00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5-01-24 15:09: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5-01-24 15:12: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4:24: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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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2144 | -199 | 0 | 0.00% | 0.00% |
2021 | 3693 | 567 | 500 | 0.48% | 1.30% |
2020 | 705 | -61 | 0 | 0.00% | 0.00% |
2019 | 376 | -222 | 0 | 0.00% | 0.00% |
2018 | 357 | -123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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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 | 488 | -232 | 0 | 0.00% | 0.00% |
2022.09 | 516 | -38 | 0 | 0.00% | 0.00% |
2022.06 | 533 | -22 | 0 | 0.00% | 0.00% |
2022.03 | 607 | 94 | 0 | 0.00% | 0.00% |
2021.12 | 1011 | 58 | 500 | 0.48% | 1.30% |
2021.09 | 671 | 76 | 0 | 0.00% | 0.00% |
2021.06 | 958 | 197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