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설립되었으며 영화, CF, MV 등 모든 영상 전반의 VFX의 제공을 주요사업으로 영위.
동사는 특히 주로 국내 및 해외(중국) 영화제작, 드라마제작 시장을 목표로 하여 VFX 제작물을 납품하고 있음.
할리우드 일부 선두업체 외 디지털 크리쳐의 털, 얼굴, 바다와 같은 기술들을 모두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영화제작에 활용하는 업체는 동사가 유일하며, 향후 VFX 작업 시 빠른 대응능력과 고퀄리티 작업이 가능함.
2011년 12월 설립되었으며 영화, CF, MV 등 모든 영상 전반의 VFX의 제공을 주요사업으로 영위.
동사는 특히 주로 국내 및 해외(중국) 영화제작, 드라마제작 시장을 목표로 하여 VFX 제작물을 납품하고 있음.
할리우드 일부 선두업체 외 디지털 크리쳐의 털, 얼굴, 바다와 같은 기술들을 모두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영화제작에 활용하는 업체는 동사가 유일하며, 향후 VFX 작업 시 빠른 대응능력과 고퀄리티 작업이 가능함.
제목 | 작성일 |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6:26:00 |
[기재정정]신규시설투자등 | 2025-04-18 14:44: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5-03-28 16:29: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6:17: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0 16:52: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0 13:56:00 |
[기재정정]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3-17 15:42: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5-03-13 16:10:00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5-03-13 15:54: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3 15:42: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13 15:37: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13 16:54: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7:36:00 |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율공시) | 2024-12-02 17:36:00 |
회사합병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2024-11-25 16:40: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659 | -25 | 0 | 0.00% | 0.00% |
2021 | 430 | -6 | 0 | 0.00% | 0.00% |
2020 | 263 | 2 | 0 | 0.00% | 0.00% |
2019 | 555 | -54 | 0 | 0.00% | 0.00% |
2018 | 392 | 2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28 | 48 | 0 | 0.00% | 0.00% |
2022.09 | 139 | -19 | 0 | 0.00% | 0.00% |
2022.06 | 138 | -30 | 0 | 0.00% | 0.00% |
2022.03 | 154 | -25 | 0 | 0.00% | 0.00% |
2021.12 | 223 | 18 | 0 | 0.00% | 0.00% |
2021.09 | 68 | -20 | 0 | 0.00% | 0.00% |
2021.06 | 72 | 0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