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10년 9월 설립되었으며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지역별 퍼블리셔를 통해 게임을 유통하고 있고 6개의 계열회사가 존재함.
대표적인 게임인 `검은사막`은 한국 OBT시 150만명 회원가입과 PC방 점유율 RPG 1위(전체 4위)를 기록함.
매출구성은 모바일게임 70.15%, 온라인게임 29.85% 등으로 구성됨.
동사는 2010년 9월 설립되었으며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게임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지역별 퍼블리셔를 통해 게임을 유통하고 있고 6개의 계열회사가 존재함.
대표적인 게임인 `검은사막`은 한국 OBT시 150만명 회원가입과 PC방 점유율 RPG 1위(전체 4위)를 기록함.
매출구성은 모바일게임 70.15%, 온라인게임 29.85% 등으로 구성됨.
제목 | 작성일 |
---|---|
결산실적공시예고 | 2024-04-19 16:25: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4-19 16:26: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4-03-29 16:55:00 |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9 16:59: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9 16:54:00 |
[기재정정]주식매수선택권부여에관한신고 | 2024-03-25 16:27: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4-03-21 18:00: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1 18:01: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4-03-07 16:30:00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4-03-07 16:21: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03-07 16:14:00 |
기업설명회(IR)개최 | 2024-02-16 16:08:00 |
[첨부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2-15 17:47: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2-15 17:10: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4-02-15 17:09: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3857 | 164 | 0 | 0.00% | 0.00% |
2021 | 4038 | 430 | 0 | 0.00% | 0.00% |
2020 | 4888 | 1573 | 0 | 0.00% | 0.00% |
2019 | 5359 | 1506 | 0 | 0.00% | 0.00% |
2018 | 4048 | 168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858 | 11 | 0 | 0.00% | 0.00% |
2022.12 | 1030 | 35 | 0 | 0.00% | 0.00% |
2022.09 | 973 | 120 | 0 | 0.00% | 0.00% |
2022.06 | 940 | -42 | 0 | 0.00% | 0.00% |
2022.03 | 914 | 52 | 0 | 0.00% | 0.00% |
2021.12 | 1180 | 257 | 0 | 0.00% | 0.00% |
2021.09 | 964 | 102 | 0 | 0.00% | 0.00% |
2021.06 | 885 | -60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