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의 개발 및 공급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력게임은 RPG게임인 킹스레이드가 있음.
동사의 킹스레이드는 중국을 제외한 전 지역에 오픈마켓을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해외 150여국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있음.
개발 초창기부터 ART리소스 제작의 내재화를 추구하여 일부 몬스터 등의 개발 등 마이너한 부분을 제외하면 거의 100%의 ART 개발을 스튜디오 내에서 처리하고 있음.
모바일게임의 개발 및 공급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력게임은 RPG게임인 킹스레이드가 있음.
동사의 킹스레이드는 중국을 제외한 전 지역에 오픈마켓을 통해 유통되고 있으며 해외 150여국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있음.
개발 초창기부터 ART리소스 제작의 내재화를 추구하여 일부 몬스터 등의 개발 등 마이너한 부분을 제외하면 거의 100%의 ART 개발을 스튜디오 내에서 처리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기타시장안내 (기업심사위원회 심의결과 안내) | 2024-04-23 17:51: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04-04 17:43:00 |
주요사항보고서(회사합병결정) | 2024-04-04 16:58:00 |
기타시장안내(관리종목지정우려종목) (주식분산기준 미달) | 2024-04-01 17:49: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4-03-29 11:36:00 |
상호변경안내 | 2024-03-29 11:26: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9 11:03:00 |
합병등종료보고서 (합병) | 2024-03-27 14:12:00 |
기타시장안내 (개선계획서 제출) | 2024-03-25 17:38: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2 07:30: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4-03-14 13:56: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03-14 13:51: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3-14 13:47:00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제4회차 CB) | 2024-03-06 16:24:00 |
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3-06 16:04: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55 | -75 | 0 | 0.00% | 0.00% |
2021 | 454 | -441 | 0 | 0.00% | 0.00% |
2020 | 683 | -339 | 0 | 0.00% | 0.00% |
2019 | 1006 | -87 | 0 | 0.00% | 0.00% |
2018 | 1245 | 282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1 | -7 | 0 | 0.00% | 0.00% |
2022.09 | 6 | -7 | 0 | 0.00% | 0.00% |
2022.06 | 15 | -33 | 0 | 0.00% | 0.00% |
2022.03 | 32 | -28 | 0 | 0.00% | 0.00% |
2021.12 | 67 | -103 | 0 | 0.00% | 0.00% |
2021.09 | 114 | -104 | 0 | 0.00% | 0.00% |
2021.06 | 136 | -126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