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게임 · 웹툰 · 드라마/영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임.
캐주얼 · 소셜 슬롯 등 모바일/PC게임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음.
나아가 다변화된 콘텐츠 유통시장 환경에 맞춰 웹툰 · 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K-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음.
동사는 게임 · 웹툰 · 드라마/영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임.
캐주얼 · 소셜 슬롯 등 모바일/PC게임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음.
나아가 다변화된 콘텐츠 유통시장 환경에 맞춰 웹툰 · 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K-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음.
| 제목 | 작성일 |
|---|---|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5-12-12 16:20:00 |
|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5-12-12 16:22:00 |
| 분기보고서 (2025.09) | 2025-11-14 16:29:00 |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11-12 09:55:00 |
| 본점소재지변경 | 2025-09-12 15:43:00 |
| 반기보고서 (2025.06) | 2025-08-14 17:23:00 |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8-13 16:03:00 |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6:41:00 |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5-14 15:52:00 |
| [기재정정]주식소각결정 | 2025-04-28 17:35:00 |
| [기재정정]주식소각결정 | 2025-04-25 15:32:00 |
| 임시주주총회결과 | 2025-04-18 12:37:00 |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임시주주총회) | 2025-04-03 17:18:00 |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4-03 17:19:00 |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2:42:00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 | 981 | 293 | 1,307 | 10.41% | 14.49% |
| 2021 | 944 | 367 | 945 | 4.03% | 10.48% |
| 2020 | 1130 | 474 | 1,152 | 4.35% | 12.77% |
| 2019 | 969 | 434 | 0 | 0.00% | 0.00% |
| 2018 | 808 | 331 | 0 | 0.00% | 0.00% |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12 | 245 | 72 | 90 | 0.72% | 1.00% |
| 2022.09 | 236 | 68 | 0 | 0.00% | 0.00% |
| 2022.06 | 229 | 81 | 1,217 | 7.35% | 13.49% |
| 2022.03 | 252 | 67 | 0 | 0.00% | 0.00% |
| 2021.12 | 232 | 48 | 945 | 4.03% | 10.48% |
| 2021.09 | 221 | 91 | 0 | 0.00% | 0.00% |
| 2021.06 | 237 | 109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