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게임 · 웹툰 · 드라마/영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임.
캐주얼 · 소셜 슬롯 등 모바일/PC게임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음.
나아가 다변화된 콘텐츠 유통시장 환경에 맞춰 웹툰 · 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K-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음.
동사는 게임 · 웹툰 · 드라마/영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임.
캐주얼 · 소셜 슬롯 등 모바일/PC게임 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음.
나아가 다변화된 콘텐츠 유통시장 환경에 맞춰 웹툰 · 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싱,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K-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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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재정정]주식소각결정 | 2025-04-28 17:35:00 |
[기재정정]주식소각결정 | 2025-04-25 15:32:00 |
임시주주총회결과 | 2025-04-18 12:37:00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임시주주총회) | 2025-04-03 17:18: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4-03 17:19: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2:42: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5-03-28 12:34: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0 17:16: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0 16:57:00 |
주주총회소집결의 (임시주주총회) | 2025-03-11 17:50: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5-03-11 17:50: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06 17:05: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06 14:24: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5-03-06 14:24:00 |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2025-02-26 17:07: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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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981 | 293 | 1,307 | 10.41% | 17.06% |
2021 | 944 | 367 | 945 | 4.03% | 12.34% |
2020 | 1130 | 474 | 1,152 | 4.35% | 15.04% |
2019 | 969 | 434 | 0 | 0.00% | 0.00% |
2018 | 808 | 33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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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 | 245 | 72 | 90 | 0.72% | 1.17% |
2022.09 | 236 | 68 | 0 | 0.00% | 0.00% |
2022.06 | 229 | 81 | 1,217 | 7.35% | 15.89% |
2022.03 | 252 | 67 | 0 | 0.00% | 0.00% |
2021.12 | 232 | 48 | 945 | 4.03% | 12.34% |
2021.09 | 221 | 91 | 0 | 0.00% | 0.00% |
2021.06 | 237 | 109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