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자체사업으로 건설 현장에서 연약지반 보강을 위해 사용되는 PHC파일의 제조, 유통과 반도체 패키징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로는 국내외 항공운송업을 하는 저가항공사인 티웨이항공(지분율 78.24%)과 항공운송 관련 지상조업 사업을 하는 티웨이에어서비스(티웨이항공의 100% 자회사)가 있음.
티웨이항공은 보고서 제출일 현재 B737-800 기종 항공기 20대와 국내 4개와 국제 43개의 노선을 확보하고 있음.
동사는 자체사업으로 건설 현장에서 연약지반 보강을 위해 사용되는 PHC파일의 제조, 유통과 반도체 패키징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로는 국내외 항공운송업을 하는 저가항공사인 티웨이항공(지분율 78.24%)과 항공운송 관련 지상조업 사업을 하는 티웨이에어서비스(티웨이항공의 100% 자회사)가 있음.
티웨이항공은 보고서 제출일 현재 B737-800 기종 항공기 20대와 국내 4개와 국제 43개의 노선을 확보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5-20 15:45:00 |
[기재정정]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5-05-20 15:50:00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5-20 15:39:00 |
[기재정정]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 2025-05-20 15:27:00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5:22: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5-08 15:15:00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5-05-08 15:20: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31 17:29: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5-03-31 17:32:00 |
[기재정정]투자판단관련주요경영사항 | 2025-03-31 17:34: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31 17:02: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1 16:17: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1 14:27:00 |
[기재정정]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경 | 2025-03-21 14:30:00 |
[첨부정정]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5-03-19 15:56: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115 | -19 | 0 | 0.00% | 0.00% |
2021 | 2267 | -1485 | 0 | 0.00% | 0.00% |
2020 | 2769 | -1777 | 0 | 0.00% | 0.00% |
2019 | 8173 | -237 | 0 | 0.00% | 0.00% |
2018 | 7375 | 433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6 | -4 | 0 | 0.00% | 0.00% |
2022.09 | 36 | -2 | 0 | 0.00% | 0.00% |
2022.06 | 34 | -6 | 0 | 0.00% | 0.00% |
2022.03 | 615 | -397 | 0 | 0.00% | 0.00% |
2021.12 | 721 | -295 | 0 | 0.00% | 0.00% |
2021.09 | 554 | -393 | 0 | 0.00% | 0.00% |
2021.06 | 607 | -34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