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1978년 자동차 부품 및 주물 제조업으로 설립되어 1996년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3개의 비상장 종속회사를 보유한 중소기업임.
정밀 주조 및 금속 가공 기술력으로 현대자동차, HD현대인프라코어, 다임러 트럭, GM, 보그워너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음.
HD현대인프라코어의 친환경 신형 엔진 DX05/08용 부품 공급 계약 체결 및 차세대 초대형 엔진 DX37 부품 개발로 친환경 엔진 부품 사업 확대하고 있음.
동사는 1978년 자동차 부품 및 주물 제조업으로 설립되어 1996년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3개의 비상장 종속회사를 보유한 중소기업임.
정밀 주조 및 금속 가공 기술력으로 현대자동차, HD현대인프라코어, 다임러 트럭, GM, 보그워너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음.
HD현대인프라코어의 친환경 신형 엔진 DX05/08용 부품 공급 계약 체결 및 차세대 초대형 엔진 DX37 부품 개발로 친환경 엔진 부품 사업 확대하고 있음.
| 제목 | 작성일 |
|---|---|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 2025-11-14 14:50:00 |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5-11-14 11:25:00 |
| 분기보고서 (2025.09) | 2025-11-12 09:02:00 |
| [첨부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5-11-11 16:40:00 |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11회차) | 2025-10-29 15:58:00 |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11회차) | 2025-10-21 15:33:00 |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매도결정) | 2025-10-20 16:40:00 |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매도결정) | 2025-10-16 17:20:00 |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5-09-30 15:57:00 |
| [첨부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5-09-25 17:36:00 |
|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처분결정 | 2025-08-22 16:37:00 |
| 반기보고서 (2025.06) | 2025-08-13 16:06:00 |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매도결정) | 2025-07-17 17:20:00 |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매도결정) | 2025-07-17 17:24:00 |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5-07-10 16:38:00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 | 360 | 4 | 0 | 0.00% | 0.00% |
| 2021 | 248 | -50 | 0 | 0.00% | 0.00% |
| 2020 | 167 | -25 | 0 | 0.00% | 0.00% |
| 2019 | 221 | 2 | 0 | 0.00% | 0.00% |
| 2018 | 218 | 1 | 0 | 0.00% | 0.00% |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3.03 | 91 | -2 | 0 | 0.00% | 0.00% |
| 2022.12 | 91 | 16 | 0 | 0.00% | 0.00% |
| 2022.09 | 87 | 0 | 0 | 0.00% | 0.00% |
| 2022.06 | 95 | -3 | 0 | 0.00% | 0.00% |
| 2022.03 | 88 | -9 | 0 | 0.00% | 0.00% |
| 2021.12 | 72 | -18 | 0 | 0.00% | 0.00% |
| 2021.09 | 56 | -13 | 0 | 0.00% | 0.00% |
| 2021.06 | 62 | -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