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자동차 부품 및 주물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1978년 12월 29일에 설립되었음.
자동차 엔진 부품 및 미션 부품을 제조하여 완성차 회사에 납품하는 부품 및 소재 전문 기업으로 현대/기아차, GM BRAZIL, 두산인프라코아, 대동공업, LS엠트론, 미쯔비시 FUSO 등 다수의 거래처 확보 중임.
생산품목의 대부분은 선진국으로부터의 수입 부품을 독자기술로 국산화한 제품으로 타사에서 기술적 접근이 어려움.
동사는 자동차 부품 및 주물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1978년 12월 29일에 설립되었음.
자동차 엔진 부품 및 미션 부품을 제조하여 완성차 회사에 납품하는 부품 및 소재 전문 기업으로 현대/기아차, GM BRAZIL, 두산인프라코아, 대동공업, LS엠트론, 미쯔비시 FUSO 등 다수의 거래처 확보 중임.
생산품목의 대부분은 선진국으로부터의 수입 부품을 독자기술로 국산화한 제품으로 타사에서 기술적 접근이 어려움.
제목 | 작성일 |
---|---|
전환청구권행사 (제11회차, 제12회차) | 2024-05-02 16:42:00 |
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4-05-02 15:52:00 |
소액공모공시서류(지분증권) | 2024-05-02 15:58: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2회차) | 2024-04-29 16:11: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12회차) | 2024-04-29 15:43:00 |
불성실공시법인지정 (공시번복) | 2024-04-24 18:13:00 |
전환가액의조정 (제9회차) | 2024-04-15 16:17: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1회차) | 2024-04-15 16:17:00 |
불성실공시법인지정예고 (공시번복) | 2024-03-28 17:36: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2회차) | 2024-03-27 16:41: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15 13:42:00 |
전환가액의조정 (제11회차) | 2024-03-13 17:23: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13 08:47:00 |
전환가액의조정 (제9회차) | 2024-03-12 16:15:00 |
[첨부정정]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 2024-03-12 16:15: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360 | 4 | 0 | 0.00% | 0.00% |
2021 | 248 | -50 | 0 | 0.00% | 0.00% |
2020 | 167 | -25 | 0 | 0.00% | 0.00% |
2019 | 221 | 2 | 0 | 0.00% | 0.00% |
2018 | 218 | 1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91 | -2 | 0 | 0.00% | 0.00% |
2022.12 | 91 | 16 | 0 | 0.00% | 0.00% |
2022.09 | 87 | 0 | 0 | 0.00% | 0.00% |
2022.06 | 95 | -3 | 0 | 0.00% | 0.00% |
2022.03 | 88 | -9 | 0 | 0.00% | 0.00% |
2021.12 | 72 | -18 | 0 | 0.00% | 0.00% |
2021.09 | 56 | -13 | 0 | 0.00% | 0.00% |
2021.06 | 62 | -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