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으로, 2017년 중 물적분할을 통해 기존에 영위하고 있던 교육사업부를 분리하였고 현재 게임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일이삼국지 최초 런칭을 통해 게임사업을 시작한 이래, 검과 마법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의 성공을 통해 안정적으로 게임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최근에는 블레스 글로벌에 이어 검과 마법 글로벌을 출시하여 게임 버스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운영 중임
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으로, 2017년 중 물적분할을 통해 기존에 영위하고 있던 교육사업부를 분리하였고 현재 게임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일이삼국지 최초 런칭을 통해 게임사업을 시작한 이래, 검과 마법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의 성공을 통해 안정적으로 게임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최근에는 블레스 글로벌에 이어 검과 마법 글로벌을 출시하여 게임 버스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운영 중임
제목 | 작성일 |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4:08:00 |
기타주요경영사항 (조회공시 요구(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답변) | 2025-05-02 14:33: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5-04-29 15:15:00 |
주주총회소집결의 (임시주주총회) | 2025-04-29 15:09:00 |
기타시장안내 (실질심사 대상여부 결정을 위한 조사기간 연장 안내) | 2025-04-28 15:10: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5-04-25 15:11:00 |
[기재정정]정기주주총회결과 (연회) | 2025-04-16 14:27:00 |
[기재정정]매출채권이외의채권에서발생한손상차손 | 2025-04-14 17:20:00 |
기타시장안내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결정 기한 안내) | 2025-04-08 18:03:00 |
주권매매거래정지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사유발생)) | 2025-04-07 19:14:00 |
기타시장안내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관련) | 2025-04-07 19:15:00 |
매출채권이외의채권에서발생한손상차손 | 2025-04-07 19:06: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4-07 18:35: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4-07 18:36:00 |
조회공시요구(현저한시황변동)에대한답변(미확정) | 2025-04-04 11:31: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91 | -176 | 0 | 0.00% | 0.00% |
2021 | 368 | -101 | 0 | 0.00% | 0.00% |
2020 | 521 | 2 | 0 | 0.00% | 0.00% |
2019 | 301 | -31 | 0 | 0.00% | 0.00% |
2018 | 575 | 37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36 | -67 | 0 | 0.00% | 0.00% |
2022.09 | 56 | -40 | 0 | 0.00% | 0.00% |
2022.06 | 113 | -32 | 0 | 0.00% | 0.00% |
2022.03 | 87 | -37 | 0 | 0.00% | 0.00% |
2021.12 | 62 | -9 | 0 | 0.00% | 0.00% |
2021.09 | 87 | -36 | 0 | 0.00% | 0.00% |
2021.06 | 113 | -5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