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으로, 2017년 중 물적분할을 통해 기존에 영위하고 있던 교육사업부를 분리하였고 현재 게임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일이삼국지 최초 런칭을 통해 게임사업을 시작한 이래, 검과 마법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의 성공을 통해 안정적으로 게임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최근에는 블레스 글로벌에 이어 검과 마법 글로벌을 출시하여 게임 버스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운영 중임
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으로, 2017년 중 물적분할을 통해 기존에 영위하고 있던 교육사업부를 분리하였고 현재 게임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일이삼국지 최초 런칭을 통해 게임사업을 시작한 이래, 검과 마법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의 성공을 통해 안정적으로 게임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최근에는 블레스 글로벌에 이어 검과 마법 글로벌을 출시하여 게임 버스 서비스 플랫폼을 통하여 운영 중임
제목 | 작성일 |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전환사채만기전취득결정) | 2025-09-19 15:37: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5-09-15 17:49: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5-09-08 11:19:00 |
전환사채(해외전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제6회차) | 2025-09-05 15:56:00 |
주권매매거래정지 (투자자 보호) | 2025-09-01 14:06:00 |
기타시장안내 (정리매매 보류 관련) | 2025-09-01 14:06:00 |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상장폐지결정 등 효력정지가처분신청) | 2025-09-01 14:01:00 |
주권매매거래정지해제 (상장폐지에 따른 정리매매 개시) | 2025-08-29 19:12:00 |
기타시장안내 (코스닥시장위원회 개최 결과 및 상장폐지 결정) | 2025-08-29 19:07:00 |
최대주주변경 | 2025-08-29 14:49:00 |
증권발행결과(자율공시) (제3자배정 유상증자) | 2025-08-29 14:42: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5-08-21 16:59:00 |
반기보고서 (2025.06) | 2025-08-14 18:17:00 |
기타시장안내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 접수) | 2025-08-04 17:36: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유상증자결정) | 2025-07-29 15:55: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91 | -176 | 0 | 0.00% | 0.00% |
2021 | 368 | -101 | 0 | 0.00% | 0.00% |
2020 | 521 | 2 | 0 | 0.00% | 0.00% |
2019 | 301 | -31 | 0 | 0.00% | 0.00% |
2018 | 575 | 37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36 | -67 | 0 | 0.00% | 0.00% |
2022.09 | 56 | -40 | 0 | 0.00% | 0.00% |
2022.06 | 113 | -32 | 0 | 0.00% | 0.00% |
2022.03 | 87 | -37 | 0 | 0.00% | 0.00% |
2021.12 | 62 | -9 | 0 | 0.00% | 0.00% |
2021.09 | 87 | -36 | 0 | 0.00% | 0.00% |
2021.06 | 113 | -5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