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2005년 1월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 국내외 항공운송업, 항공기 취급업, 관광사업, 통신판매업, 임대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에서 가장 많은 정기노선을 운항하며 중국, 대만 등 지속적인 근거리 노선 개발과 한류스타 랩핑광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진.
최근 국내 항공시장은 LCC의 시장 진입으로 항공운임 인하와 여가생활 확대로 항공수요가 확대되어 성수기와 비수기의 격차 줄어들고 있음.
동사는 2005년 1월 설립되었으며 목적사업으로 국내외 항공운송업, 항공기 취급업, 관광사업, 통신판매업, 임대업 등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에서 가장 많은 정기노선을 운항하며 중국, 대만 등 지속적인 근거리 노선 개발과 한류스타 랩핑광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진.
최근 국내 항공시장은 LCC의 시장 진입으로 항공운임 인하와 여가생활 확대로 항공수요가 확대되어 성수기와 비수기의 격차 줄어들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연1회공시및1/4분기용(개별회사)] | 2025-05-30 15:57:00 |
기업지배구조보고서공시 | 2025-05-30 15:49:00 |
단기차입금증가결정 | 2025-04-02 17:24:00 |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2025-03-31 16:08: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5-03-27 16:49: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6 16:57: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18 16:59:00 |
[기재정정]재해발생 | 2025-03-17 17:56: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17 17:54:00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5-03-11 15:44: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1 15:36:00 |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2025-02-27 15:56:00 |
지급수단별ㆍ지급기간별지급금액및분쟁조정기구에관한사항 | 2025-02-14 16:46: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2-10 18:41: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경 | 2025-02-10 17:35: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7025 | -1775 | 0 | 0.00% | 0.00% |
2021 | 2731 | -3172 | 0 | 0.00% | 0.00% |
2020 | 3770 | -3358 | 0 | 0.00% | 0.00% |
2019 | 13840 | -329 | 0 | 0.00% | 0.00% |
2018 | 12594 | 1012 | 559 | 1.91% | 8.41%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2994 | 187 | 0 | 0.00% | 0.00% |
2022.09 | 1957 | -616 | 0 | 0.00% | 0.00% |
2022.06 | 1262 | -557 | 0 | 0.00% | 0.00% |
2022.03 | 812 | -789 | 0 | 0.00% | 0.00% |
2021.12 | 879 | -673 | 0 | 0.00% | 0.00% |
2021.09 | 682 | -913 | 0 | 0.00% | 0.00% |
2021.06 | 751 | -71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