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현대, 기아자동차를 주요 매출처로 하여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의 제조, 공급 및 판매회사임.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이 주제품으로 고안전, 고강도, 경량화를 위한 기술 중 하나인 핫스탬핑 공법을 독자 개발하여 1.5GPa급 고강도 소재성형기술을 확보하여 적용하고 있음.
알루미늄소재 성형, 최적화된 고안전 경량 차체 설계기술 등의 분야에서 신기술 추세를 이끌고 있음.
동사는 현대, 기아자동차를 주요 매출처로 하여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의 제조, 공급 및 판매회사임.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이 주제품으로 고안전, 고강도, 경량화를 위한 기술 중 하나인 핫스탬핑 공법을 독자 개발하여 1.5GPa급 고강도 소재성형기술을 확보하여 적용하고 있음.
알루미늄소재 성형, 최적화된 고안전 경량 차체 설계기술 등의 분야에서 신기술 추세를 이끌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5:16:00 |
[기재정정]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5:21: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3:22: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0 15:59: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0 14:34: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3 16:20: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13 15:59: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5-03-13 15:59:00 |
감자완료 | 2025-03-04 17:11: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5-02-27 17:21:00 |
임시주주총회결과 | 2025-01-17 14:27:00 |
대표이사변경 | 2025-01-09 16:54: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12-31 12:59:00 |
주주명부폐쇄기간또는기준일설정 | 2024-12-16 17:06:00 |
주요사항보고서(감자결정) | 2024-11-28 16:36: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0251 | 1491 | 50 | 1.19% | 2.21% |
2021 | 15218 | 513 | 0 | 0.00% | 0.00% |
2020 | 12165 | 268 | 50 | 0.56% | 2.21% |
2019 | 12744 | 667 | 75 | 1.25% | 3.32% |
2018 | 8919 | 274 | 50 | 2.40% | 2.21%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5685 | 440 | 0 | 0.00% | 0.00% |
2022.12 | 5654 | 537 | 50 | 1.19% | 2.21% |
2022.09 | 5688 | 467 | 0 | 0.00% | 0.00% |
2022.06 | 4554 | 255 | 0 | 0.00% | 0.00% |
2022.03 | 4356 | 232 | 0 | 0.00% | 0.00% |
2021.12 | 3684 | -88 | 0 | 0.00% | 0.00% |
2021.09 | 4055 | 170 | 0 | 0.00% | 0.00% |
2021.06 | 3913 | 25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