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현대, 기아자동차를 주요 매출처로 하여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의 제조, 공급 및 판매회사임.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이 주제품으로 고안전, 고강도, 경량화를 위한 기술 중 하나인 핫스탬핑 공법을 독자 개발하여 1.5GPa급 고강도 소재성형기술을 확보하여 적용하고 있음.
알루미늄소재 성형, 최적화된 고안전 경량 차체 설계기술 등의 분야에서 신기술 추세를 이끌고 있음.
동사는 현대, 기아자동차를 주요 매출처로 하여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의 제조, 공급 및 판매회사임.
자동차의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이 주제품으로 고안전, 고강도, 경량화를 위한 기술 중 하나인 핫스탬핑 공법을 독자 개발하여 1.5GPa급 고강도 소재성형기술을 확보하여 적용하고 있음.
알루미늄소재 성형, 최적화된 고안전 경량 차체 설계기술 등의 분야에서 신기술 추세를 이끌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최대주주변경을수반하는주식담보제공계약해제ㆍ취소등 | 2025-10-01 16:13:00 |
교환사채(해외교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5-09-30 14:15:00 |
교환사채(해외교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5-09-30 14:14:00 |
최대주주변경을수반하는주식담보제공계약체결 | 2025-09-26 17:42:00 |
[연장결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5-09-26 10:57:00 |
최대주주변경을수반하는주식담보제공계약체결 | 2025-09-01 17:42:00 |
교환사채(해외교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5-08-04 16:35:00 |
교환사채(해외교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5-07-16 15:05:00 |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처분결정 | 2025-07-07 15:30:00 |
교환사채(해외교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5-06-16 15:20:00 |
교환사채(해외교환사채포함)발행후만기전사채취득 | 2025-06-16 15:19:00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5:16:00 |
[기재정정]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5:21: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8 13:22: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0 15:59: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0251 | 1491 | 50 | 1.19% | 2.22% |
2021 | 15218 | 513 | 0 | 0.00% | 0.00% |
2020 | 12165 | 268 | 50 | 0.56% | 2.22% |
2019 | 12744 | 667 | 75 | 1.25% | 3.33% |
2018 | 8919 | 274 | 50 | 2.40% | 2.22%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5685 | 440 | 0 | 0.00% | 0.00% |
2022.12 | 5654 | 537 | 50 | 1.19% | 2.22% |
2022.09 | 5688 | 467 | 0 | 0.00% | 0.00% |
2022.06 | 4554 | 255 | 0 | 0.00% | 0.00% |
2022.03 | 4356 | 232 | 0 | 0.00% | 0.00% |
2021.12 | 3684 | -88 | 0 | 0.00% | 0.00% |
2021.09 | 4055 | 170 | 0 | 0.00% | 0.00% |
2021.06 | 3913 | 252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