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R&D)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임.
동사는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독자적인 소싱 체계를 구축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요가복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하고 있음.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브랜드를 기획함으로써 카테고리 및 제품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음.
동사는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R&D)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임.
동사는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독자적인 소싱 체계를 구축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요가복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하고 있음.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브랜드를 기획함으로써 카테고리 및 제품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음.
제목 | 작성일 |
---|---|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2025-05-28 16:55:00 |
[기재정정]현금ㆍ현물배당결정 (분기배당) | 2025-05-28 16:52: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5-05-21 17:51: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해지결정) | 2025-05-21 17:52:00 |
신탁계약해지결과보고서 | 2025-05-21 17:52:00 |
주식소각결정 | 2025-05-21 12:00:00 |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체결결정) | 2025-05-15 17:45:00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7:40: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취득신탁계약해지결정) | 2025-05-15 17:29: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처분결정) | 2025-05-15 17:29:00 |
전환청구권행사 | 2025-05-13 17:44:00 |
중간(분기)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5-05-12 14:30:00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분기배당) | 2025-05-12 14:38:00 |
신탁계약에의한취득상황보고서 | 2025-04-28 14:32: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31 17:13: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2127 | 179 | 120 | 2.52% | 2.05% |
2021 | 1659 | 138 | 100 | 1.03% | 1.71% |
2020 | 1385 | 80 | 73 | 1.03% | 1.25% |
2019 | 641 | 99 | 0 | 0.00% | 0.00% |
2018 | 217 | 45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3.03 | 493 | 35 | 0 | 0.00% | 0.00% |
2022.12 | 578 | 62 | 40 | 0.84% | 0.68% |
2022.09 | 552 | 44 | 0 | 0.00% | 0.00% |
2022.06 | 574 | 41 | 80 | 1.07% | 1.37% |
2022.03 | 423 | 23 | 0 | 0.00% | 0.00% |
2021.12 | 435 | 12 | 40 | 0.41% | 0.68% |
2021.09 | 431 | 55 | 60 | 0.57% | 1.03% |
2021.06 | 475 | 2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