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승용차용 H/Shaft류, Axle류 및 상용차용(버스, 트럭) Axle & Brake assembly를 생산하는 자동차부품 부문을 영위.
또한 관과 관 사이를 결합할 때 쓰이는 Flange를 생산하는 프랜지 사업부문과, 발전소플랜트, 선박구조물 등에 쓰이는 부품을 생산하는 산업기계 사업을 영위.
프랜지부품은 국내 및 해외 EPC업체의 대규모 프로젝트의 발주를 받아 생산하며 동사 매출의 2%를 차지.
동사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승용차용 H/Shaft류, Axle류 및 상용차용(버스, 트럭) Axle & Brake assembly를 생산하는 자동차부품 부문을 영위.
또한 관과 관 사이를 결합할 때 쓰이는 Flange를 생산하는 프랜지 사업부문과, 발전소플랜트, 선박구조물 등에 쓰이는 부품을 생산하는 산업기계 사업을 영위.
프랜지부품은 국내 및 해외 EPC업체의 대규모 프로젝트의 발주를 받아 생산하며 동사 매출의 2%를 차지.
| 제목 | 작성일 |
|---|---|
| 분기보고서 (2025.09) | 2025-11-14 14:01:00 |
| 반기보고서 (2025.06) | 2025-08-14 14:00:00 |
| 기업지배구조보고서공시 | 2025-05-30 13:00:00 |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3:02:00 |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26 14:06:00 |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18 15:15:00 |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18 15:10:00 |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18 15:12:00 |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18 14:11:00 |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07 09:59:00 |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5-03-07 10:01:00 |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15%)미만변경(자율공시) | 2025-02-25 14:24:00 |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2-25 14:10:00 |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2-25 14:06:00 |
|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5-02-25 14:08:00 |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 | 13714 | 370 | 70 | 2.59% | 1.72% |
| 2021 | 10039 | 262 | 90 | 3.36% | 2.21% |
| 2020 | 8816 | 138 | 50 | 1.36% | 1.23% |
| 2019 | 9540 | 149 | 50 | 2.27% | 1.23% |
| 2018 | 7937 | 20 | 0 | 0.00% | 0.00% |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 2022.12 | 3768 | 75 | 70 | 2.59% | 1.72% |
| 2022.09 | 3570 | 133 | 0 | 0.00% | 0.00% |
| 2022.06 | 3315 | 79 | 0 | 0.00% | 0.00% |
| 2022.03 | 3061 | 84 | 0 | 0.00% | 0.00% |
| 2021.12 | 2797 | 89 | 90 | 3.36% | 2.21% |
| 2021.09 | 2313 | 37 | 0 | 0.00% | 0.00% |
| 2021.06 | 2485 | 54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