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엔진부품 대리점 사업을 목적으로 1983년 12월에 설립 이후 선박엔진부품 제조업에 본격 진출하여 2007년 5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여 거래가 개시됨.
1983년 대형선박엔진의 핵심 부품인 실린더라이너를 생산하여 엔진제조업체 및 선주사들에게 공급.
국제해사기구(IMO)의 선박 환경규제에 따라 많은 선박들은 친환경 LNG 등으로 변경되어 엔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조 선박의 회복세가 이어질것으로 기대됨.
동사는 엔진부품 대리점 사업을 목적으로 1983년 12월에 설립 이후 선박엔진부품 제조업에 본격 진출하여 2007년 5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여 거래가 개시됨.
1983년 대형선박엔진의 핵심 부품인 실린더라이너를 생산하여 엔진제조업체 및 선주사들에게 공급.
국제해사기구(IMO)의 선박 환경규제에 따라 많은 선박들은 친환경 LNG 등으로 변경되어 엔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조 선박의 회복세가 이어질것으로 기대됨.
제목 | 작성일 |
---|---|
[기재정정]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5-22 17:21:00 |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2025-05-22 16:51:00 |
주요사항보고서(자기주식처분결정) | 2025-05-16 17:12:00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5-16 17:12:00 |
중간(분기)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 2025-05-16 17:01:00 |
분기보고서 (2025.03) | 2025-05-15 16:19:00 |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4.12) | 2025-04-01 17:10:00 |
소송등의판결ㆍ결정 | 2025-04-01 16:24: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5-03-31 16:20:00 |
소송등의제기ㆍ신청(경영권분쟁소송) | 2025-03-24 17:17:00 |
사업보고서 (2024.12) | 2025-03-21 17:15: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5-03-21 17:14:00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5-03-07 16:25: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5-03-07 16:26: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5-03-07 16:28: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6097 | 24 | 100 | 2.26% | 1.62% |
2021 | 4277 | 474 | 100 | 2.12% | 1.62% |
2020 | 4202 | 254 | 100 | 1.93% | 1.62% |
2019 | 3515 | 166 | 0 | 0.00% | 0.00% |
2018 | 2546 | 144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1484 | 97 | 100 | 2.26% | 1.62% |
2022.09 | 1600 | -60 | 0 | 0.00% | 0.00% |
2022.06 | 1701 | -23 | 0 | 0.00% | 0.00% |
2022.03 | 1311 | 10 | 0 | 0.00% | 0.00% |
2021.12 | 1337 | 107 | 100 | 2.12% | 1.62% |
2021.09 | 944 | 51 | 0 | 0.00% | 0.00% |
2021.06 | 984 | 163 | 0 | 0.00% | 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