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엔진부품 대리점 사업을 목적으로 1983년 12월에 설립 이후 선박엔진부품 제조업에 본격 진출하여 2007년 5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여 거래가 개시됨.
1983년 대형선박엔진의 핵심 부품인 실린더라이너를 생산하여 엔진제조업체 및 선주사들에게 공급.
국제해사기구(IMO)의 선박 환경규제에 따라 많은 선박들은 친환경 LNG 등으로 변경되어 엔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조 선박의 회복세가 이어질것으로 기대됨.
동사는 엔진부품 대리점 사업을 목적으로 1983년 12월에 설립 이후 선박엔진부품 제조업에 본격 진출하여 2007년 5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여 거래가 개시됨.
1983년 대형선박엔진의 핵심 부품인 실린더라이너를 생산하여 엔진제조업체 및 선주사들에게 공급.
국제해사기구(IMO)의 선박 환경규제에 따라 많은 선박들은 친환경 LNG 등으로 변경되어 엔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조 선박의 회복세가 이어질것으로 기대됨.
제목 | 작성일 |
---|---|
[기재정정]최대주주변경을수반하는주식담보제공계약체결 | 2024-04-26 16:45:00 |
[기재정정]최대주주변경을수반하는주식담보제공계약체결 | 2024-04-23 15:58:00 |
[기재정정]사업보고서 (2023.12) | 2024-04-01 15:56:00 |
정기주주총회결과 | 2024-03-29 16:29:00 |
사외이사의선임ㆍ해임또는중도퇴임에관한신고 | 2024-03-29 16:30:00 |
사업보고서 (2023.12) | 2024-03-21 16:24:00 |
감사보고서제출 | 2024-03-21 16:14:00 |
자기주식취득결과보고서 | 2024-03-07 11:22:00 |
주주총회집중일개최사유신고 | 2024-03-05 15:43:00 |
의결권대리행사권유참고서류 | 2024-03-05 15:36:00 |
주주총회소집공고 | 2024-03-05 15:31:00 |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3-05 15:28:00 |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2024-03-05 15:28:00 |
주주총회소집결의 | 2024-02-27 15:35:00 |
매출액또는손익구조30%(대규모법인은15%)이상변동 | 2024-02-08 14:04:00 |
연도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 | 6097 | 24 | 100 | 2.26% | 1.75% |
2021 | 4277 | 474 | 100 | 2.12% | 1.75% |
2020 | 4202 | 254 | 100 | 1.93% | 1.75% |
2019 | 3515 | 166 | 0 | 0.00% | 0.00% |
2018 | 2546 | 144 | 0 | 0.00% | 0.00% |
분기 | 매출액 (억원) |
영업이익 (억원) |
현금DPS (원) |
현금배당수익률 | 현재가 배당률 |
---|---|---|---|---|---|
2022.12 | 1484 | 97 | 100 | 2.26% | 1.75% |
2022.09 | 1600 | -60 | 0 | 0.00% | 0.00% |
2022.06 | 1701 | -23 | 0 | 0.00% | 0.00% |
2022.03 | 1311 | 10 | 0 | 0.00% | 0.00% |
2021.12 | 1337 | 107 | 100 | 2.12% | 1.75% |
2021.09 | 944 | 51 | 0 | 0.00% | 0.00% |
2021.06 | 984 | 163 | 0 | 0.00% | 0.00% |